브랜드뉴스

[뷰티이벤트] 입 소문 난 화장품

2013-12-06 11:28:40

[김혜지 기자] 알찬 뷰티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는 기회, 12월의 뷰티 이벤트에 주목하자.

입 소문난 제품들 저렴하게 득템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글로벌한 인기 제품을 한눈에 만날 수 있는 기획전과 아시아 탑 10에 선정된 제품을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까지. 합리적인 쇼핑 정보에 눈뜨자.

시세이도 페이스북 깜짝이벤트


시세이도가 12월 6일부터 5일간 페이스북 깜짝 이벤트를 실시한다. 시세이도는 ‘2013 코스모 뷰티 어워즈’에서 리바이탈 바이탈 퍼펙션 사이언스 크림 AAA가 아시아 탑 10제품으로 선정됨에 따라 이를 기념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수상을 기념한 깜짝 이벤트 응모방법은 시세이도 페이스북에 접속해 애칭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시세이도는 정답자 중 5명을 선정해 해당 제품을 포함한 리바이탈 라이 5종 디럭스 키트를 증정한다.

리바이탈 바이탈 퍼펙션 사이언스 크림 AAA는 피부에 탄력과 광채를 주고 볼과 턱선의 리프팅을 도와주는 크림으로 팔자 주름에 근본적인 개선 효과를 줘 팔자 주름이라는 애칭을 갖고 있다.
시세이도 홍보팀 전형정 과장은 “리바이탈 팔자주름 크림의 탑 10에 선정된 것은 미백과 주름 개선 기능을 인증 받아 폭넓은 연령층에게 사랑 받은 결과”라며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스킨알엑스 글로벌 뷰티 바이블 기획전


뷰티 멀티플렉스 스킨알엑스는 오는 12월 16일까지 뉴욕과 런던, 파리에서 인기 있는 베스트 셀러 뷰티 아이템을 소개하는 글로벌 뷰티 바이블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스킨 알엑스의 대규모 할인행사로 세계 유수 브랜드를 7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기획전 특별 이벤트로 12월 2일부터 17일까지 스타벅스 로고가 표시된 제품 구매 시, 스타벅스 까페라테 톨 사이즈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스킨알엑스 이미옥 MD는 “이번 기획전은 트렌디한 감성의 세계적인 도시 뉴욕과 런던, 파리에서 사랑받는 제품을 준비했다”며 “국내에는 생소하지만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제품을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아미코스메틱 탄력 광채 피부관리 할인 이벤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CL4(이하 씨엘포)는 피부 관리에 소홀하기 쉬운 연말을 맞아 탄력 있는 광채 피부를 위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탄력 광채 피부 관리 할인 이벤트는 겨울철 연말 모임으로 인해 지친 피부에 활력을 주고자 마련됐다.

스네일 리커버 힐러 와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는 슈프림 퍼스트 에센스를 최대 20% 할인하고 콜라겐 리설전스 리페어 앰플 정품을 증정한다. 영양공급으로 탱탱한 눈가를 완성하는 액티브 리설전스 아이크림은 구매 시 할인과 함께 1+1증정한다.

이외에도 신규 가입 고객에게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씨엘포 제품을 만날 수 있는 신규회원 24시간 특가샵 오픈, 화사한 눈꽃 피부를 완성하는 제품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아미코스메틱의 관계자는 “연말 모임으로 인해 푸석하고 늘어진 피부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면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씨엘포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고자 한다”고 전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100만원대 시술을 집에서?
▶겨울 피부 건조, 수분크림으로는 부족하다!
▶“이거 하나면 OK!” 올인원 뷰티아이템이 뜬다
▶겨울철 향수 BEST 10 “연말엔 향기를 선물하자”
▶연예인 다이어트 “아이유-수지-클라라 몸매 되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