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이벤트] 연말에 즐기는 할인 혜택

2013-12-26 10:01:51

[김혜지 기자] 2013년을 마무리하는 세일 이벤트에 주목하자.

연말연시 가벼워진 주머니 사정이 고민이라면, 히트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는 이벤트에 눈길을 돌려보자. 2013년 히트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소개하는 스킨 알엑스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는 유기농 화장품 코스리스까지. 두 브랜드의 넉넉한 인심에 훈훈한 연말을 맞이할 수 있을 듯.

스킨알엑스 ‘히트아이템 기획전’


뷰티 트렌드를 소개하는 뷰티 멀티플렉스 스킨알엑스에서 2013년 한 해 동안 히트 뷰티 아이템을 모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스킨 알엑스의 2013년 대규모 할인 기획전이다. 고객들에게 사랑 받았던 다양한 브랜드의 뷰티 아이템을 최대 74%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스킨알엑스 이미옥 MD는 “2013년 한 해 동안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마지막 기획전을 준비하게 됐다”라며 “이번 기획전은 평소 갖고 싶었던 베스트셀러 아이템이나 가격 때문에 망설였던 뷰티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라고 전했다.

주목할만한 제품은 파운데이션과 파우더를 결합한 타입의 캐트리스 무스 파운데이션이다. 수정화장이 필요 없는 지속력이 특징이며 전용 브러시와 립글로스를 추가 증정해 눈길을 끈다. 또한 주름 기능성 화장품인 스트라이벡틴의 SD크림과 SD 아이크림 세트를 대용량으로 준비했다. 더불어 셀프 홈 케어 뷰티기기 실큰의 리쥬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니 주목하자.

코스리스 ‘연말할인 이벤트’


코스리스가 온라인 공식 스토어 ‘퓨어 오가닉’을 통해 일주일간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코스리스의 세트 및 기획상품을 제외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전 품목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후 구매 금액을 적립금으로 100% 돌려 받을 수 있다.

한편 프랑스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코스리스는 유럽 유기농 화장품의 선두주자다. 화장품의 완제품과 원재료 모두 동물테스트를 하지 않고 100% 자연성분으로 만들어진다. 전체 성분 중 최소 95%가 유기농 농장에서 재배된 식물성분으로 만들어졌다. 코스리스만의 식물추출 특허 공법으로 식물이나 꽃 등의 원재료를 손상, 변형시키지 않고 성분 그대로를 담아내 사용시 뛰어난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100만원대 시술을 집에서?
▶“다들 나만봐” 송년회 파티 메이크업 TIP
▶크리스마스 데이트 “로맨틱 메이크업 어때?”
▶연말 시상식 ‘완벽한 드레스 핏(fit)’을 위한 스타들의 관리법
▶‘별그대’ 전지현-유인나의 결점 없는 뽀얀 피부 “비법이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