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감사의 달, 피부를 위한 선물

2014-05-08 19:56:33

[박진진 기자] 감사의 달 5월을 맞이해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면 신상 화장품에 주목해보자.

유난히 5월은 기념일이 많다. 평소 소홀했던 사람을 챙길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사랑하는 사람이나 존경하는 사람과 선물을 주고 받으며 마음을 전한다.

이 때, 값 비싼 선물은 서로에게 부담을 줄 수 있으니 화장품만한 선물이 없을 터. 특히 새로 출시된 신제품이나 베스트 셀러 제품으로 꾸려 놓은 기획세트는 선물하기에 딱 좋다. 뷰티브랜드에서 속속들이 출시한 신제품을 만나보자.

이니스프리, 업그레이드 된 ‘자연발효 에너지 에센스 라이트’ 출시


이니스프리는 더워지는 여름, 보다 가벼운 워터타입의 텍스쳐로 투명하고 생기있는 피부로 가꿀 수 있는 ‘자연발효 에너지 에센스 라이트’를 출시했다.

이니스프리 ‘자연발효 에너지 에센스 라이트’는 노화된 각질과 피부결을 정돈해주고 모공벽에 탄력을 부여해주며 매끄러움, 피부톤 개선, 피부장벽 강화 등 6가지 기능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6 in 1 기능의 첫 단계 필수 에센스다.

특히 8가지 필수 아미노산을 모두 함유한 제주 푸른콩의 발효원액 94%가 칙칙한 피부톤과 흐트러진 피부결을 정리해준다. 또한 빠르고 깊게 흡수되는 워터질감의 산뜻한 텍스처로 선보여 무더운 여름철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비오템,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 대용량 캘리그라피 에디션’ 출시


비오템이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베스트셀러 제품인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에 사랑과 감사 메시지의 캘리그라피를 새긴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 대용량 캘리그라피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새로이 출시되는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 대용량 캘리그라피 에디션’은 기존 제품보다 2.5배 커진 용량에 캘리그라피의 대가인 ‘이산’ 작가의 감성적인 손글씨를 더했다. 패키지에는 ‘사랑합니다’, ‘고맙습니다’, ‘생각대로 될거야’ 등 따뜻한 메시지가 새겨져 있다.

제품 특성상 수백만 개의 활성 스파 플랑크톤 수분 입자가 피부 깊은 곳까지 촘촘하게 채워줘 탄력이 차오르는 수분 빛 광채 피부로 가꿔주는 것은 물론, 피부의 자연 방어력을 촉진시켜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피부에 착 감기는 프레시 젤 텍스처로 피부에 닿는 순간 시원한 쿨링 효과와 함께 상쾌한 기분까지 선사한다.

오르비스, 클리어 바디 로션 한정판 출시


오르비스에서는 베스트 셀러 바디 케어 아이템인 ‘클리어 바디 로션’의 스페셜 패키지를 2014년 여름 한정으로 출시한다.

오르비스 클리어 바디 로션 한정판은 오르비스 탄생 12주년을 기념하여 오르비스의 고객들이 온라인 투표를 통해 직접 선정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었다. 최근 까다롭고 꼼꼼하기로 유명한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모공을 막지 않아 피부 고민이 생기기 어렵다는 것을 입증받았다. 여드름성 피부 적합 판정을 받아 트러블 부위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클리어 바디 로션 한정판 본품 2개또는 본품 1개와 클리어 바디 워쉬 1개로 구성된 ‘100% 뒤태미녀 세트’를 구매할 경우 전신용 자외선 차단제 ‘썬 스크린 수퍼’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키엘, 베스트셀러 기프트 세트 출시


키엘이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5월을 맞아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기프트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기프트 세트는 오랜 시간 동안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 받아 온 키엘의 베스트 셀러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사랑하는 부모님, 고마운 선생님 등 소중한 사람을 위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양한 구성의 총 7종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더불어 기프트 세트 구매 고객에게 세계적인 아티스트 폼므 찬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한정 기프트 포장과 정성이 담긴 손 편지를 카드를 기프트 세트를 함께 제공한다. 일상의 소중한 것들을 소재로 아름다운 디자인을 선보이는 아티스트 폼므 찬의 스페셜 기프트 포장과 카드는 5월 한정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A.H.C ‘체인지 리얼 아이 세럼 포 페이스’ 출시


A.H.C가 ‘체인지 리얼 아이 세럼 포 페이스’를 선보인다. 300만개 판매를 기록한 A.H.C의 베스트 셀러인 ‘리얼 아이 크림 포 페이스’의 세럼 버전으로, 여름철을 겨냥한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아이크림의 영양과 미백 및 주름개선의 이중 기능성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봄, 여름철에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피부에 닿는 순간 고농축의 부드러운 크림이 촉촉한 세럼으로 변하는 반전 제형이 피부의 흡수력을 극대화시키며 세럼에 함유된 다양한 유효 성분과 기술이 피부에 탄력∙수분∙미백의 트리플 토탈 솔루션을 제공해 3D 물광 피부 아우라를 실현하는데 도움을 준다.

메리케이, ‘저니 오브 드림 핸드 크림’ 출시


메리케이는 전 세계 여성과 어린이의 삶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적립해 기부하는 사회공헌 제품 ‘저니 오브 드림 핸드 크림(Journey of Dreams Hand Cream)’을 출시한다.

풍부한 보습 성분이 손 피부를 실크같이 부드럽게 가꿔주고, 번들거림 없이 빠르게 흡수되며 오랜시간 촉촉하게 유지해 준다. 또한 가볍고 상쾌한 12가지 플로럴 향이 제품을 바를 때마다 은은하게 지속되어 지친 마음에 안정과 즐거운 기분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국에서는 사회공헌 핸드 크림 1개 판매 당 1,000원의 수익금이 적립되며, 적립금은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을 통해 <핑크 드림 도서관> 사업에 사용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 “생얼도 빛난다” 송지효-수지처럼 ‘민낯미인’ 되는 법
▶ 전쟁같은 아이 머리 감기기 “방법을 바꿔라”
▶ 임산부 ‘튼살’ 관리 “출산 후에도 매끈하게!”
▶ 내 남자친구도 ‘훈남’이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