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추석 선물 ‘뷰티 리미티드 에디션’ 모아보기

2014-08-27 11:53:53

[김희영 기자] 의미 있는 추석 선물을 위한 ‘뷰티 리미티드 에디션’ 모아보기.

우리나라의 대표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너나할 것 없이 추석 선물 고르기에 여념이 없다. 평소에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는 선물인 만큼 신중하고 까다롭게 고르고 있는 것.

물질적인 돈이나 상품권은 상대가 부담스러워할 수 있기에 섣불리 줄 수도 없는 노릇이다. 그래서 최근 뜨고 있는 선물이 ‘뷰티 아이템’. 자극과 피부 트러블 없이 누구에게나 잘 맞고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해도 좋은 제품들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추석을 맞아 풍성한 한가위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뷰티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 곳에 모아봤다.

★ SKIN CARE


시어머니는 물론 동서까지 여자라면 피부에 민감할 것이다. 명절 준비로 푸석푸석해진 피부를 케어해주는 스킨 케어 화장품을 선물한다면 예쁨 받는 며느리가 될 수 있을 것.

신제품과 리미티드 아이템을 싫어하는 여자는 없을 것이다. 이에 코리아나화장품 자인에서는 특별히 백은하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추석 리미티드 세트를 준비했다. 뿐만 아니라 한정 발매로 대용량 스킨 케어 라인까지 선보인다. 부모님을 향한 사랑은 물론 영양과 수분을 듬뿍 담은 스페셜 세트다.

NO 1. 자인 스페셜 3종 기획
‘꽃그림과 다시 만난 백은하 & 자인의 두 번째 만남’. 한가위 달을 바라보며 모두가 활짝 피길 기원하는 마음으로 진행된 3번째 작품이다. 백은하 작가는 코리아나화장품과 함께 그림 속 여인처럼 희망으로 가득 찬 행복한 한가위를 바라는 마음을 제품에 담았다. 외부 환경에 의해 손상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습효과와 식물성 에스트로겐이 풍부한 성분들을 다량 함유해 피부 기초를 건강하게 한다.

NO 2. 대용량 발효녹두 라인
‘제품 크기는 UP 가격은 DOWN’ 실용성 높였다. 코리아나화장품에서 특별 증량한 한정발매 상품으로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사용하기에 부담 없는 넉넉한 사이즈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물용으로 강력 추천 제품이다. ‘발효녹두 깨끗한 폼클렌징’은 작은 초 미세거품인 마이크로 버블이 모공 속까지 구석구석 피부 노폐물과 미세 먼지, 메이크업 잔여물까지 피부 자극 없이 깨끗하게 클렌징해준다. ‘발효녹두 맑은 마스크’ 는 100% 천연 셀룰로오즈 마스크가 얼굴선에 맞는 S결 원단으로 부드럽게 밀착되면서 발효녹두의 풍부한 보습과 수분을 전달하여 촉촉한 피부를 만든다.

★ BATH


눈에 보이는 부분 뿐만 아니라 옷으로 가려진 곳에도 케어가 필요하다. 더바디샵에서는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불어 넣어줄 바디 케어 세트를 구성했다.

NO 3. 더바디샵 한정판 추석 선물 세트 5종
‘고마운 분을 위한 마음 담은 선물’. 더바디샵은 재구매율이 높은 베스트셀러만을 엄선하여 한정판 추석 선물을 기획했다. ‘화이트 머스크 세트’, ‘허니 마니아 세트’, ‘모링가 세트’, ‘마운틴 로즈 세트’, ‘핸드크림 세트’의 총 5종으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 우아한 생화와 달콤한 꿀 이미지를 그대로 넣은 고급스러운 선물 박스로 포장해 세심함과 실속을 한 번에 담았다.

★ MAKE-UP


갓 대학생이 된 시누이 혹은 아가씨가 있다면 메이크업에 관심이 많을 것이다. 보송보송한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과 트렌디한 컬러의 립스틱을 선물해 주는 것도 좋은 방법. 추석에만 만나볼 수 있는 색조 스페셜 세트를 소개한다.

NO 4. 한스킨 B.B 스페셜 세트
‘예뻐지는 추석 선물’ 한스킨은 추석을 맞아 ‘바이오 오리진 로얄 앰플 비비 스페셜 세트’를 출시했다. 비비크림에 고농축 영양 에센스 성분이 함유되어 촉촉한 피부로 연출할 수 있는 ‘바이오 오리진 로얄 앰플 비비’와 식물성 유래 성분이 함유된 ‘퓨어 내추럴 버블 보블 클렌징 폼’, 수분 공급과 주름개선을 동시에 관리해주는 ‘바이오 씨허브 하이드로 슬리핑 팩’으로 구성되어있다.

NO 5. 메리케이 트루 디멘션 립스틱 듀오 세트
‘추석에도 포인트 메이크업!’ 메리케이는 베스트 립 제품 중 하나인 트루 디멘션 립스틱의 신상 컬러로 구성된 ‘트루 디멘션 립스틱 듀오 세트’를 추석 선물로 구성했다. 내추럴 보떼, 쎄씨 푸크시아 2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고급스러운 실버 패키지와 립스틱 케이스 상단을 가볍게 눌러서 여는 ‘원터치 푸시-버튼 방식’은 선물에 특별함을 더해준다.

★ INNER BEAUTY


몸 속 건강까지 책임지는 훌륭한 며느리가 되고 싶다면 이너뷰티까지 챙겨보자. 칙칙했던 얼굴이 화사해지며 생기있는 얼굴로 바뀔 것. 특히 갱년기로 고생하는 어머니의 얼굴에 미소가 번질 것이다.

NO 6. 웰빙라이프 닥터 이뮨
‘면역력 잡아주는 추석맞이 건강기능식품’ 면역 신소재 웰뮨과 홍삼, 유산균 3종이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에 도움을 주고 기억력을 개선시킨다. 추석 후 쌓이는 피로를 개선시키는데 효과적이며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효자 제품이다.

NO 7. 웰빙라이프 달맞이꽃 백수오
‘추석맞이 어머니들을 위한 맞춤 건강 선물’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달맞이꽃 종자유와 갱년기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이 함유되어 어머니들을 위한 효자 제품으로 안성맞춤이다. 혈중 콜레스테롤을 개선시키는 효과가 있고 물과 함께 식후 간단히 섭취하면 된다.
(사진출처: 코리아나화장품, 더바디샵, 한스킨, 메리케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뷰티리뷰] 인스타그램 속 핫 아이템 ‘발효녹두 맑은 마스크’
▶ [★ 다이어트] 효과 업! 스타들이 선호하는 다이어트 식단 BEST 3
▶ 어둡고 칙칙한 피부 고민에서 벗어나고 싶다!
▶ [뷰티신상] 숨 쉬는 피부 만들기
▶에디터 추천! 피부 타입별 BEAUTY IT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