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산타 할아버지’에게 받고 싶은 뷰티 아이템!

2014-12-24 13:45:42

[함리라 기자] 벤저민 프랭클린은 말했다. “크리스마스에는 신 나게 놀고 재미나게 즐겨야 한다. 왜냐면 크리스마스는 일 년에 한 번만 오기 때문이다”라는 말을 남겼다.

어릴 적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알록달록, 오색 찬란한 장식을 한 트리에 양말을 걸어두면 착한 아이에게는 선물을 준다는 속설이 있다.

매일 쏟아져 나오는 신상 뷰티 아이템, 빼곡히 적힌 위시 리스트. 매번 백화점을 갈 때마다, 인터넷 쇼핑을 할 때마다 필요한 물건이 너무나도 많다. 자고로 선물은 많아야 제맛! 기분도 좋고 풍부한 만족도 할 수 있을 것이다.

우는 아이에게는 선물을 주지 않는다는 산타 할아버지. 올 한해 나를 반성해 보고 내년에 더 잘 해보자는 핑계를 삼아 셀프 뷰티 아이템 선물을 해보자.

색조


미미박스 샤인이지글램2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기획된 상품으로 베이직한 컬러는 물론 크리스마스에 화려한 메이크업을 도와줄 글리터 포인트 컬러까지 다양하게 구성된 아이 섀도우 팔레트 시리즈.

버버리 립 벨벳 밀리터리 레드 No. 310 붉은 입술로 버버리 행사장에 나타난 김민희의 모습이 많은 화제가 되고 있다. 호화로운 영국산 패브릭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된 제품으로 매트한 입술로 연출시켜 준다. 아이코닉 피그먼트가 선사하는 생동감 있는 색상으로 가벼운 질감과 오랜 지속력을 자랑한다.

랑콤 크리스마스 페어리 북 아이 메이크업부터 립, 치크 메이크업까지 가능한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된 페어리 북은 휴대하기 편한 파우치 형태로 제작되어 어디서든 메이크업을 쉽게 완성할 수 있다. 브러시와 거울도 함께 내장되어 있어 따로 들고 다니지 않아도 된다.

에스쁘아 홀리데이 컬렉션 라이팅 파우더 빛 산란 효과로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는 조명 효과와 더불어 매끄러운 광택감까지 선사하는 하이라이팅 파우더이다. 스킨 케어에 사용되는 보습 성분을 사용한 ?팅 포밍 테크를 적용하여 피부에 도포시 보습과 촉촉한 마무리가 가능하며 유분을 컨트롤해주어 깨끗한 메이크업지속이 가능하다.

스킨케어


스위스킨 알프스 퓨어 미스트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앙증맞은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청정지역에서 채취한 휘슬러 빙하수의 풍부한 미네랄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주는 것은 물론 수분 공급 및 유지에도 도움을 준다. 피부가 원하는 시원한 물 한 잔으로 피부 갈증을 해소해주는 아이템.

에이트루 히말라야 블랙 티 모이스트 딥 크림 항상화 성분이 풍부한 홍차수가 57% 함유되어 피부를 건강하게 해줄 뿐만 아니라 피부 도포시 부드럽게 녹는 휩 크림 제형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감싸 장시간 보습을 유지시켜 준다. 13가지 식물성 수분 콤플렉스와 수분 자석 펜타비틴이 거칠고 지친 피부에 집중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준다.

씨엘포 맥스 히아루로닉 포뮬러 앰플 히아루론산 솔루션 80%와 녹차 캘러스배양 추출물 및 다양한 식물성 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예민하고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보습을 제공한다. 100시간 보습 지속 효능 평가를 완료하여 하루 종일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평소 사용하던 크림에 믹스하여 사용하면 보습 수면팩으로 사용 가능하다.

클렌징


달팡 아로마틱 클렌징 밤 위드 로즈우드 피부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까지 순하고 깨끗하게 없애줘 매끄러운 피부로 만들어 준다. 고농축된 꿀의 텍스처가 물과 만나면서 우유같이 부드럽고 가벼운 에멀전으로 변해 피부에 미끄러지듯 부드러운 느낌을 선사한다.

듀이트리 네이처소스 딥 퓨어 클렌징 오일 간편하게 노폐물을 씻어내는 올인원 워셔블 딥 클렌징 오일로 메이크업 잔여물과 노폐물, 묵은 각질 및 피지를 깔끔하게 녹여 씻어내는 각질 관리와 모공 케어까지 돕는 것이 특징이다.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잔여물은 물론 유성 매직도 깨끗하게 닦아낼 정도로 뛰어난 세정력을 자랑한다.

필립스 비자퓨어 페이셜 클렌징이 최적화된 듀올 모션 기능으로 손보다 10배 더 깨끗한 클렌징 효과를 전달해 주는 제품. 자극 없는 초미세 진동으로 피부 표면과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을 잘게 분해하고 끌어올리면 브러시의 부드러운 롤링이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해 피부 속 숨은 광채까지 찾아준다.

바디


퓨어힐스 카카두플럼 밀키 바디 스크럽 가장 많은 비타민C를 함유한 식물로 알려진 카카두플럼 추출물 함유로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만들어주는데 효과적인 바디 전용 스크럽. 샤워 후에도 건조하지 않고 매끄러운 피부 결로 피부를 보호해주며 각기 다른 향을 지닌 바디 스크럽은 부드럽고 은은한 느낌의 멜로우 머스크향과 감각적이고 러블리한 느낌의 러브 블러썸향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용카 휼콥스 아로마 바디 오일 사용 즉시 흡수되어 건조하고 손상된 피부에 빠른 회복과 탄력을 제공해준다. 추위로 인해 거칠어지거나 튼 살에 영양을 공급하여 부드럽고 편안한 탄력 있는 피부로 개선해주며 휼콥스의 아로마향이 심신을 기분 좋고 편안한 상태로 유지시켜 준다.

빠니에 데 썽스 바디로션 브랜드 특유의 에센셜 오일을 중심으로 비타민A와 E가 풍부한 스위트아몬드 오일, 시어버터가 함유돼 보습에 효과적이다. 샤워 직후 물기가 완전히 마르지 않은 상태에서 바디로션을 온몸에 바르면 건조한 겨울철에 큰 도움이 된다.

헤어


비달사순 스트레이트&컬링 듀얼 스타일러 스트레이트와 컬링 기능이 합쳐진 스마트한 제품으로 짧은 머리부터 긴 머리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60초 순간 예열 시스템으로 빠르게 헤어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고, 음이온과 원적외선 효과로 모발 손상을 최소화해 실크처럼 빛나는 머릿결을 만들어준다.

아비노 액티브 내추럴 퓨어 리뉴얼 샴푸 건강한 모발의 3가지 필수 영양소가 풍부한 패초 추출물이 모발 본연의 수불 밸런스를 회복하여 윤기 있고 부드러운 머릿결로 개선해주는 제품. 식물유래 천연계면활성제로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고, 저자극 내추럴 제품으로 모든 헤어 타입에 사용 가능하다.

필라소 블랙 테라피 디톡스 스캘프 팩 건성 두피, 문제성 두피에 샴푸 및 타올 드라이 후 두피에 제품을 적당량을 도포하여 골고루 스며들게 한 뒤 5_10분간 방치 후 깨끗이 헹구어 내주는 두피팩이다. 영양을 공급해주는 것은 물론 보습 및 두피를 진정시켜주며 밸런스 유지에 효과적이다. 특허성분인 다시마 추출물로 가려움 제거와 비듬을 개선시켜 주며 참미역 추출물은 항염, 항진균 역할을 한다. 또한 모자반 추출물은 피부저항력을 강화시켜 주며 모발의 탄력을 유지시켜 주며 휴믹산은 손상된 피부를 개선시켜주고 재생역할을 한다. (사진출처: 필라소, 미미박스, 버버리, 랑콤, 필립스, 퓨어힐스, 용카 휼콥스, 빠니에 데 썽스, 비달사순, 에스쁘아, 스위스킨, 에이트루, 달팡, 네이처소스, 아비노,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톡톡! 꽉 막힌 모공 디톡스 청소
▶ ‘청룡영화제’ 속 여배우 메이크업 따라잡기
▶ 크리스마스를 빛내줄 특별한 메이크업, HOW TO?
▶ 2015년이 기대되는 여배우 핫라인! 한그루-이성경-이유비
▶ 2014년 튼살 제품 어워드 ‘BEST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