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내 남자가 원하는 ‘진짜’ 밸런타인데이 위시 리스트

2015-02-09 19:32:55

[함리라 기자] 크리스마스를 제외한 남성들의 가장 달콤한 날로 손꼽을 수 있는 ‘밸런타인데이’는 여자친구에게 공식적으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유일한 날이다.

2월14일 밸런타인데이는 성인 발렌티노를 기리기 위한 날이지만 근래에는 연인끼리 초콜릿은 물론 선물을 주고받는 날로 변형되었다. 특히 맘에 담아둔 남성에게 어필하기 좋은 날로 기획상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잊지 못할 밸런타인데이를 주고 싶다면 달콤한 초콜릿보다는 그의 취향을 고려한 로맨틱하고 센스 있는 선물을 셀렉트 해보자. 감동이 배가 될 것이다.

달콤한 향을 선물하자



향기 전문 브랜드 르 라보라투아의 캔들을 선물해보자. ‘라보라투아’는 프랑스어로 실험실, 연구실이라는 뜻으로 인생을 살면서 행복하다고 느끼는 그 순간의 기억을 향기에 담아낸 향기 전문 브랜드다.

바닐라 딜라이트 향은 고소한 에스프레소에 직접 만든 바닐라 시럽이 담긴 달콤한 바닐라 라떼 한 잔이 간절해지는 매력적인 향이다. 뭉근한 바닐라 향에 뒤이어 은은하게 풍겨오는 달큰한 시나몬 향은 특유의 달콤함을 더욱 배가시켜줄 것이다.

또한 진한 초콜릿 향이 매력적인 데이트 메이트 향은 마치 초콜릿, 비스킷이 한가득 담긴 선물 상자를 품에 안고 있는 것만 같은 달달한 향에 절로 미소가 번진다,

이번 밸런타인데이에는 르 라보라투아의 바닐라 딜라이트와 데이트 메이트를 함께 피워 향기 레이어링을 시도해볼 것을 추천한다. 달콤 쌉싸름한 향기가 방 안 가득 퍼지면서 한층 분위기도 무르 익으며 온전히 달달한 기억만이 남게 될 것이다.

애틋한 연인을 위한 부드러운 손


건강한 삶과 피부의 균형을 추구하는 스킨케어 브랜드 이솝에서 밸런타인데이를 위한 선물 리스트를 공개했다. 사랑의 아름다움을 기념하기 위해 각기 다른 사고방식을 가진 연인들에게 이솝 제품을 선물하자.

다양한 기프트 키트 중 카퍼를 추천한다. 풍부한 영양의 핸드 및 바디 케어에 필요한 클렌저 및 밤으로 구성된 제품이다.

구성품 중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 밤은 밸런타인데이에 부드러운 손을 선물하자는 의미에서 120ml 특별 용량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한다.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튜브타입, 펌핑 타입에 이어 유리병 자 타입으로 소장 가치 또한 좋다.

향이 좋은 식물성 추출물의 절묘한 배합이 뛰어난 보습력을 자랑해 손과 큐티클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고 부드럽게 가꾸어 주는 것이 특징인 핸드 밤을 선물함은 물론 직접 발라주는 서비스를 발휘해 보자.

남몰래 속앓이 중인 내 남자의 두피 건강 챙기기


두피, 탈모 문제에 대한 탁월한 솔루션을 제시해주는 헤솔은 10여 년 간의 임상 노하우를 바탕으로 천연 생약, 해양바이오 조새 조성물을 이용하여 한국인에게 꼭 맞는 브랜드만의 두피모발 관리, 탈모관리 시스템이 특징이다.

헤솔은 고객중심, 기술 중심, 전문적인 네트워크로 두피 문제를 해결해줄 제품은 물론 전국 8군데 두피클리닉스를 운영하고 있어 남몰래 속앓이 하고 있어 더욱 많은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면 관리를 받아보는 것도 좋다.

스트레스로 인해 두피 열이 각종 노폐물과 산화 피지, 오래된 각질을 형성해 모공이 막혀 비듬, 가려움, 홍반, 염증 등 여러 가지 형태의 두피 트러블이 발생했다면 헤솔 오일리 스캘프 허벌 샴푸를 써보자. 윤기 있고 건강한 모발로 가꿔줄 것이다. 산삼배양근, 살비아, 톱야자, 생강, 쇠뜨기, 다시마 추출물의 특허성분을 함유해 과도한 유분을 집중적으로 제거해주고 영양을 공급해 준다.

반면 건조한 두피로 인해 고생을 하고 있다면 헤솔 드라이 스캘프 샴푸로 두피 트러블을 개선해보자. 매일 아침 스타일링을 위해 쓰는 헤어 제품으로 인해 손상된 모발을 청결 시켜줄 뿐만 아니라 모발 손상 예방 및 개선해준다. 나이를 한 살씩 먹으며 탈모에 민감한 연인에게 선물하면 센스 있는 여자친구로 등극할 것이다.
(사진출처: 헤솔, 르라보라투아, 이솝,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뷰티 핫플레이스] 제주의 자연을 담다!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
▶ 룸메이트 속 男女아이돌 ‘피부’ 탐하기
▶ 안티에이징에 대한 ‘새로운 시각’
▶ 2015 S/S 메이크업 트렌드 by 맥(MAC)
▶ 2015 신년맞이 힐링 ‘핫’ 플레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