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3월 주목해야 할 신제품

2015-03-05 09:49:02

[김희영 기자] 화사한 꽃의 계절 3월이 찾아왔다.

개강과 함께 찾아온 봄과 잘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찾기 위해 고민이 늘었다. 다른 사람보다 더욱 돋보이고 싶은 마음은 커지고 매력 있는 하나의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이 절실한 때이다.

봄 시즌을 맞아 화사하면서 파스텔 톤의 컬러감이 살아있는 메이크업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얼굴빛을 더욱 밝혀주는 CC 크림부터 반짝이는 깊이감 있는 눈매의 아이섀도우까지 완벽한 ‘스프링 프린세스’로 거듭날 수 있는 메이크업 제품을 소개한다.

맥, ‘신데렐라 콜렉션’ 출시


맥(MAC)이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영원한 공주, 신데렐라로부터 영감을 받아 탄생한 맥 ‘신데렐라 콜렉션’을 한정 출시한다.

디즈니의 새 영화 ‘신데렐라’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개성 있는 컬러와 스페셜 패키지로 한정 출시되어 큰 화제를 모았던 ‘말레피센트’ 콜렉션 이후 디즈니 영화와 손잡은 두 번째 콜렉션이다.

이번 콜렉션은 부드럽고 촉촉한 핑크 톤의 립스틱, 립글라스와 함께 매혹적인 눈매를 완성 시켜 줄 브라운, 베이지, 반짝이는 블랙 등 매력적인 6가지 컬러가 하나의 팔레트에 담긴 아이섀도우, 매끄럽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 주는 파우더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2가지 색상으로 선보이는 눈가 전용 글라스는 이번 시즌 메이크업 트렌드인 빛이 내린 듯한 반짝이는 눈매를 표현하는 데 안성맞춤이다. 은은한 진주 빛 펄감이 감도는 하늘색의 스페셜 패키지는 마치 신데렐라의 드레스를 떠올리게 한다.

비오템, ‘아쿠아틱 가든 C.C. 바이올렛’ 출시


비오템이 다가오는 봄을 맞아 자외선 차단과 피부 톤 보정을 돕는 ‘아쿠아틱 가든 C.C. 바이올렛’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아쿠아틱 가든 C.C. 바이올렛’은 연보라색 컬러의 C.C. 크림으로 한국 여자들의 가장 큰 고민 중 하나인 노란 피부 톤을 집중적으로 잡아주어 진주빛 피부 연출을 돕는 제품이다.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함께 제공해 햇빛이 강해지는 3월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화사한 봄빛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이번 ‘아쿠아틱 가든 C.C. 바이올렛’은 감성적인 플라워 일러스트로 유명한 미국 디자이너 옐레나 제임스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한정판 제품으로 아쿠아틱 가든 일러스트가 그려진 패키지가 눈길을 끈다. 패키지에 새겨진 일러스트는 바다 속 산호의 모습을 아름다운 물의 정원으로 재탄생시켜 꽃이 피어나는 봄의 느낌을 아쿠아틱 브랜드 비오템만의 감성으로 표현했다.

마죠리카 마죠르카, 2015 스프링 메이크업 ‘플레이 더 퀸’ 출시


마죠리카 마죠르카는 다가오는 봄을 선도할 아이메이크업 콜렉션 ‘플레이 더 퀸(Play the Queen)’ 테마를 새롭게 출시한다.

마죠리카 마죠르카 2015년 스프링 콜렉션은 마치 속눈썹에 생명을 불어 넣은 듯 한 올 한 올 길어지고 짙어져 상대방을 매료시키는 눈매로 표현해 준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미온수에 말끔히 지워지는 필름타입을 모두 적용해 강력한 아이 메이크업도 간편하게 지워져 눈가 자극을 최소화했다.

블랙 마스카라 ‘래쉬킹 F’는 마스카라의 왕 래쉬킹의 특화된 5mm 익스트림 롱 파이버를 그대로 담아내 속눈썹의 볼륨, 길이, 컬링까지 3가지 기능을 모두 전달한다. 속눈썹 위에 얇은 필름 막을 씌운 듯 부드럽고 밀착력 높게 코팅되며 처짐 현상이 없이 가벼운 에어리 파우더가 본연의 속눈썹처럼 자연스러운 연출을 돕는다.

고 밀착 파우더 베이스로 눈 밑 번짐이나 가루 날림 현상을 방지해 장시간이 지나도 흐트러짐 없는 깔끔한 유지력을 자랑하고 클렌징 시에는 미온수에 쉽게 지워져 빠른 클렌징이 가능하다.

속눈썹 베이스 ‘래쉬 본 블랙 파이버 인 F’는 블랙 파이버가 배합되어 있어 마스카라 전에 사용하면 더욱 풍성하고 또렷한 아이 메이크업으로 연출할 수 있다. 속눈썹 베이스 특유의 하얀 마무리 감이 없는 반투명 제형이라 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어느 마스카라와 함께 사용해도 보다 우수하고 높은 지속력을 전달한다.

아베다, ‘스무드 인퓨전 스무딩 마스크’ 출시


아베다에서 원치 않는 곱슬과 모발날림을 잠재워줄 ‘스무드 인퓨전 스무딩 마스크(Smooth Infusion Smoothing Masque)’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식물성의 유기농 쿠푸아수 버터와 쉬어 버터에서 유래한 식물 섬유질을 함유해 모발 외벽에 보호막을 만들어 습기가 침투하는 것을 막아주며 큐티클을 부드럽게 만든다. 보호막은 모발에 필요한 수분을 유지시켜주며 동시에 부스스함과 곱슬거림을 유발할 수 있는 습기를 차단한다.

높은 습기에도 모발을 부드럽게 가꿔주며 선천적인 곱슬머리도 차분하게 정리할 수 있다. 풍부한 질감의 트리트먼트가 두껍고 거친 모발도 부드럽게 만들어주며 곱슬거림과 부스스함을 줄여준다.

그라함스, 스페셜한 기프트 세트 ‘스킨 케어 & 워시’ 출시


그라함스가 기존 기프트 세트 상품의 큰 호응에 보답해 새로운 기프트 라인을 출시했다.

건조한 피부나 아토피 피부 등으로 고생하는 이들을 위해서 새롭게 구성한 스킨케어 세트는 그라함스 내츄럴 베스 오일, 내츄럴 수스-잇 젤, 칼렌둘리스 플러스 크림, 내츄럴 수스-잇 밤으로 구성돼 있다.

이 세트는 파라벤, 미네랄오일, 황산염, 탈크, 코르티손, 라놀린, 인공색소, 인공향 등이 첨가되지 않은 천연 화장품으로 건조하고 손상된 피부를 되살려주는 스킨케어 제품들이다.

황사와 미세먼지를 깔끔하게 씻어낼 그라함스 워시 세트는 천연 성분으로 이뤄진 내츄럴 바디 워시부터 샴푸, 컨디셔너, 천연비누 총 4가지의 다양한 워시 제품으로 구성된 기프트 세트다. 모두 화학 계면활성제가 무첨가된 천연 성분 제품으로 건조한 피부와 모발 관리에 고생하는 이들에게 알맞은 제품이다.

샴푸와 함께 마누카 꿀이 포함된 98% 천연 성분의 컨디셔너를 사용하면 촉촉한 머릿결로 가꿔준다. 내추럴 바디 워시와 내추럴 소프는 자극 없이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주며 촉촉함을 더해줘 민감한 피부나 어린 아이 피부, 문제성 피부 등 온 가족이 모두 사용하기 좋다.

미미박스, ‘미미박스 X 톱모델’ 콜렉션 출시


미미박스가 국내 톱모델 3인과 공동으로 기획하고 제작한 ‘미미박스 X 톱모델(MEMEBOX x TOP MODEL)’ 콜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콜렉션은 국내 최대 규모의 모델 에이전시 에스팀(Esteem) 소속의 톱모델 송해나, 정호연, 진정선 3명과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선보이는 콜렉션으로 세 명의 모델들이 오랜 시간에 걸쳐 제품 기획부터 패키지 디자인까지 직접 참여해 콜렉션을 완성했다.

시크하고 매력적인 캣츠 아이 메이크업 ‘송해나 LOOK C:AT’, 데일리와 펑키 메이크업 ‘정호연 PUNKY HOY’, 기본기에 충실한 베이직 메이크업 ‘진정선 BACK TO BASICS’로 구성됐다.

송해나, 정호연, 진정선은 20대 여성들 사이에서 워너비 스타일 아이콘으로 각광받고 있는 톱모델로 제품명부터 컬러까지 각 모델들의 개성과 감성을 담아 콜렉션이 탄생했다. 특히 미미박스의 주 소비층이 1020 여성이라는 점, 세 명의 톱모델들의 유니크하고 트렌디한 분위기가 미미박스의 이미지와 연결되는 장점이 있어 이번 콜라보레이션이 더 큰 의미가 있다.

아모스프로페셔널, ‘CC(Color Control) 미스트’ 출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칼라포스 라인에서 ‘CC(Color Control) 미스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의 ‘칼라포스’ 라인은 물 빠짐이 가장 심한 염색 후 7일 간의 집중 케어로 염색으로 인한 손상을 예방하고 염색 후 모발 컬러 지속력을 높이기 위한 애프터 케어 라인이다.

칼라포스 테크놀로지™ 기술력의 360° 전 방위 케어를 통해 모발 컬러가 더욱 오래갈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3단계 크리스탈 코팅으로 모발의 윤기 및 반사 빛을 강화하며 마일드 세정, 모발 코팅, 자외선(UV) 차단 등 6가지 칼라 프로텍트 솔루션으로 색소 유실, 분해에 의한 모발 퇴색을 방지한다.

‘CC 미스트’는 다른 오일보다 불포화지방산의 비율이 높아 피부와 모발을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동백 오일을 발효시킨 발효 동백오일이 함유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발효 동백오일은 순수 동백오일 보다 모발 내 침투력이 우수해 모발 속부터 차오르는 항산화 효과를 극대화시켜 컬러 지속력을 더욱 높여주게 된다.

한율, 진액 스킨 ‘레드 에디션’ 리미티드 출시


한율은 진액 스킨 출시 1주년을 기념하여 ‘레드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

2014년 3월 출시한 한율 진액 스킨은 건조한 피부에 깊고 진한 보습을 전하는 뛰어난 효능으로 2014년 아리따움 스킨 판매 1위를 차지하는 등 출시 1년 만에 브랜드를 대표하는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특히 이번 제품은 출시 1주년을 기념하는 레드 에디션 심볼과 함께 진액 스킨의 메인 원료인 빨간 쌀의 발효과정을 담은 특별한 단상자 패키지로 출시되어 소장가치를 더욱 높였다.

한율 진액 스킨은 여주쌀을 빨간 누룩으로 발효하여 만든 한율 홍국발효진액™이 피부 장벽을 강화해 수분이 마르지 않게 가둬두는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고점도 에센셜 제형이 진하고 깊은 보습을 피부 속까지 제공해주는 제품이다.

이니스프리, ‘제주 탄산 미네랄 라인’ 출시


이니스프리에서 제주 탄산 온천수로 갓 스파한 듯 맑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제주 탄산 미네랄 라인 7종’을 출시했다.

에센스의 70% 이상을 차지하는 중요한 성분이 ‘물’임에 주목하고 일반 정제수가 아닌 제주의 청정 탄산 온천수를 원료로 한 고수분 라인 ‘제주 탄산 미네랄 라인’을 론칭하며 또 한번 이니스프리다운 면모를 발산했다.

‘물 하나도 이니스프리답게’를 콘셉트로 하는 제주 탄산 미네랄 라인의 주요 성분은 청정 섬 제주 태고의 신비를 가득 담고 있는 희귀한 물인 제주 산방산 탄산 온천수. 31℃ 정도로 일반 온천에 비해 온도가 낮아 탄산이 살아있고 13가지 미네랄과 영양이 듬뿍 함유되어 있어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맑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제주 탄산 미네랄 라인은 스킨, 로션, 에센스, 크림, 미스트, 클렌징 무스, 미네랄 파우더의 총 7종으로 구성된다. 특히 탄산 온천수를 73.6% 함유한 제주 탄산 미네랄 에센스는 수분과 피부 결, 피부 톤, 피부 탄력, 피부 장벽 5가지 피부 고민을 케어해주고 탄산 기포 마사지에 의한 피부 순환 작용이 더해져 수분 에센스 이상의 스파한 듯한 효과를 선보인다.

미샤, ‘2세대 트리트먼트 에센스 & 보랏빛 앰플’ 출시



미샤는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와 ‘나이트 리페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 등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들은 미샤의 대표 제품들을 업그레이드한 2세대로 새로운 공법과 성분을 도입해 피부 개선 효과를 눈에 띄게 증진시켰다.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에는 새롭게 도입한 산소발효공법이 적용됐다. 산소발효공법은 효모 배양기 내 산소를 투입해 발효 활성 성분을 2.4배 늘려주는 공법이다. 동일한 양을 사용했을 때 피부 개선 효과를 더욱 증진시켜준다.

실제로 P&K 피부 임상 연구 센터가 30~50대 여성 22명을 대상으로 4주간 임상 실험을 진행한 결과 신제품을 사용한 여성은 기존 제품에 비해 피부 보습력은 81%, 피부 투명도는 117% 향상됐다.

보랏빛 앰플로도 유명한 나이트 리페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에는 김치 발효 유산균 성분인 류코노스톡이 새롭게 첨가됐다. 새 성분은 기존의 비피다, 락토바실러스, 락토코쿠스 등의 유산균 성분과 함께 피부 손상을 개선하고 피부에 에너지를 보충해 탄력을 강화시켜준다. 신제품 앰플을 사용한 여성의 경우 피부 톤이 35% 밝아지고 피부탄력은 160% 더 좋아졌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베이비 페이스 최강희-안소희 “피부 관리 어떻게 해?!”
▶ [뷰티 핫플레이스] 프라이빗한 뷰티 집합소 ‘코엑스몰’
▶ 자연에서 찾은 피부 노하우
▶ [뷰티신상] 럭셔리 뷰티 아이템
▶ 스타들의 아름다운 손, 손? 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