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황신혜-미쓰에이 민…’ 꿀피부 스타들의 인스타그램 셀카 화제!

2015-03-12 19:19:51

[박진진 기자] 스타의 인스타그램을 보면 트렌드를 알 수 있다?

인스타그램의 파급력이 커지고 있다. 특히 워너비 스타로 꼽히는 연예인들의 인스타그램은 수 많은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댓글과 하트 모양을 꾹 누르는 것으로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한다.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스타들의 사진은 매 번 화제를 일으킨다. 그들이 방문한 장소와 패션 스타일링, 뷰티 습관등을 알 수 있는 사진은 따라하고 싶은 욕구를 자극시키며, 무엇보다 피부 좋은 스타들이 가끔씩 공개하는 자신의 뷰티 비법은 미(美)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연예계 소문난 피부 미인들의 뷰티 아이템을 확인할 수 있는 셀카 사진을 한 곳에 모아보았다. ‘피부 미인’, ‘동안 스타’ 등 그들의 가진 뷰티 수식어들이 그냥 붙여진 것이 아니더라.

황신혜-미쓰에이 민, 진로 크림 인증샷


피부 좋은 스타들이 사용하는 데일리 크림은 소비자로 하여금 호기심을 일으킨다. 최근에는 원조 동안 미인 황신혜와 걸그룹 미쓰에이 멤버 민이 각자의 인스타그램에 셀카와 함께 게재한 진로 크림이 화제가 됐다.

90년대 최고 여배우 자리를 지켰던 황신혜는 세월을 거꾸로 흐른듯한 소녀같은 외모로 네티즌들을 놀라게 했다. 20대 못지 않은 투명하고 매끈한 피부에 반묶음 헤어스타일이 어우러져 청순하면서도 수수한 분위기를 자아낸 것.

황신혜가 친구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크림으로 추천한 해당 제품은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크림’으로 알려졌다. 6년근 고려 홍삼과 황금 누에에서 얻은 실크 아미노산, 청정 로얄 젤리가 들어 있는 프리미엄 크림으로 순도 95%의 금 성분을 함유해 고급스러운 골드 빛을 띈다. 실제 혈행을 촉진시키고 피부 탄력을 높여줘 촉촉한 물광 피부로 가꿔주는 이 크림은 ‘황신혜 크림’이라는 애칭까지 생길 정도.

미쓰에이 민의 셀카에서도 그의 시크릿 뷰티 아이템을 확인할 수 있었다. 귀여운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한 민은 근접 셀카임에도 불구하고 촉촉하면서도 잡티 없는 무결점 피부가 돋보였다. “진로크림. 젊음의 빛을 내 피부로 다시 가져다주는 크림. 이건 기적의 크림이야”라는 해시태그로 만족감을 나타냈다.

이솜-박은지-한승연… 마스크팩 인증샷


마스크팩은 피부에 집중 케어가 필요할 때 찾는 아이템이다. 스타들도 마찬가지. 팩증샷이라는 신조어가 생길 정도로 마스크팩을 얼굴에 붙인 채 셀카를 찍어 SNS에 올리는 경우가 많아졌다.

또렷한 이목구비와 꿀피부를 자랑하는 방송인 박은지는 마스크팩을 붙인 채 손가락으로 V자를 그린 셀카를 게재했다. 마스크팩으로 목까지 덮어 얼굴 뿐만 아니라 넥 라인 케어까지 관리하는 여성임을 알 수 있었다.

카라 멤버 한승연과 모델 출신 연기자 이솜도 마스크팩 인증샷을 게재해 피부 미인임을 인증했다. 아기 피부로 유명한 구하라는 얇게 자른 오이와 아이패치로 홈케어 하는 셀카를 찍어 피부 관리법을 공개했다. 이를 통해 스타들의 꿀피부 또한 일반인들과 마찬가지로 꾸준한 케어가 병행되어야 함을 알 수 있다. (사진출처: 황신혜, 박은지, 한승연, 이솜, 민, 구하라 인스타그램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새 학기 개강맞이 ‘피부 관리법’
▶ [뷰티신상] 외부 자극 완벽 차단
▶ [뷰티리뷰] 모델 품평기 ‘네이처리퍼블릭 아르간 에센셜 딥 케어 샴푸’
▶ [뷰티 핫플레이스] 제2의 명동을 꿈꾼다! 뷰티 공간 ‘가로수길’
▶ 꽉찬 3월, 야근이 많은 직장女를 위한 뷰티백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