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뷰티분석] 여신 구하라, 스프링 메이크업 뷰티TIP

2015-04-01 19:09:36

[김희영 기자] 대세걸 구하라의 스프링 메이크업 분석기.

가요계는 물론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많은 활약을 펼치고 있는 가수 카라의 구하라는 넘치는 끼와 아리따운 미모로 팬들로부터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스타다. 또한 트렌드세터답게 패션과 뷰티 분야에서 앞서가는 행보를 통해 얼마 전 패션·뷰티를 주제로 한 프로그램 MC로 캐스팅되기도 했다.

‘여신’이라는 타이틀이 아깝지 않을 만큼 완벽한 미모를 뽐내는 구하라가 최근 라비다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봄과 잘 어울리는 아름다운 두 가지 계열의 핑크 컬러를 이용해 메이크업을 완성한 것. 구하라의 여신 메이크업을 따라 할 수 있는 뷰티 노하우를 소개한다.

VOL 1. 벚꽃 핑크의 싱그러움을 담다


(사용 제품: 텐세컨즈 하이-톡스 유리알 젤루즈 01 벚꽃핑크 / 텐세컨즈 하이-솔루션 슈퍼 볼륨 마스카라 / 텐세컨즈 하이-퍼펙트 웨이브 블러셔 01 핑크 웨이브)

HOW TO MAKE UP
SKIN

1. 러블리한 메이크업을 위해 피부 표현은 보송보송하게 한다. 얼굴빛을 살려주는 CC 크림으로 피부 베이스를 만든다.
2. 피부 굴곡을 탄탄하게 채워주는 커버 쿠션으로 잡티와 주름 등 깨끗하게 연출한다.
3. 보송보송한 피부 연출을 위해 파우더를 이용해 광이 나는 곳만 여러 번 두드린다.

EYES & BLUSH
1.
중간 톤의 핑크 컬러 블러셔를 눈두덩에 베이스로 바른다.
2. 짙은 핑크를 이용해 눈썹과 눈 사이의 3분의 2 정도 펴 발라준다.
3. 사랑스러움을 더하기 위해 눈썹을 풍성하게 만들어주는 마스카라로 볼륨감을 살려준다.

LIP
1. 깨끗한 립 컬러를 연출하기 위해 립밤을 이용해 입술 각질을 제거한다.
2. 광택감이 살아있는 리퀴드 립스틱으로 촉촉하면서 끈적임 없는 핑크 입술을 완성한다.

VOL 2. 봄꽃 핑크의 우아함을 바르다


(사용제품: 텐세컨즈 하이-톡스 립스틱 32 봄꽃핑크 / 텐세컨즈 하이-글로시 유리알 젤네일 37 보랏빛향기 / 텐세컨즈 아이브로우 키트)

HOW TO MAKE UP
SKIN

1. 우아하면서 지적인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 매끈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표현해준다. 전체적으로 수분감이 돋보이는 커버 쿠션을 이용해 촉촉하게 베이스를 만든다.
2. 컨실러를 사용해 잡티 및 다크서클 등을 커버한다.

EYES
1. 브라운 계열의 옅은 컬러로 베이스를 바르고 짙은 색으로 아이라인을 따라 발라준다. 경계가지지 않도록 잘 펴 발라주는 것이 포인트.
2. 브라운 컬러의 아이라이너를 이용해 눈꼬리를 살짝 뺀 라인을 그려준다. 눈 밑 끝 라인도 살살 그려 선명한 눈매를 만든다.

NAIL
1. 네일 컬러를 바르기 전 손상될 수 있는 손톱을 위해 영양제를 한 번 바른다.
2. 큐티클과 손톱을 정리해준 뒤 보랏빛 컬러를 선택해 깨끗하게 바른다.

LIP
1.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하기 위해 입술을 깨끗하게 정리해준다.
2. 컬러감이 살 수 있도록 고발색 제형을 선택해 매력적인 핑크 립을 완성한다.
(사진출처: 코리아나화장품)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에이핑크 보미-에프엑스 엠버, 진짜 여군들의 피부 관리법
▶ FW 2015 서울패션위크 백스테이지 MODEL REAL INTERVIEW ③
▶ 나이 들지 않는 여배우들의 시크릿 YOUNG TIP
▶ FW 2015 서울패션위크 백스테이지 MODEL REAL INTERVIEW ②
▶ ‘황신혜-미쓰에이 민…’ 꿀피부 스타들의 인스타그램 셀카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