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피부를 채워주는 ‘슈퍼 파워’ 아이템

2015-04-22 09:19:25

[김희영 기자] 얼굴의 활기를 불어넣을 뷰티 신제품들이 출시됐다.

사용하지 않는 제품 10개를 가지고 있는 것보다 든든한 1개의 데일리 뷰티 제품이 더욱 관심이 가는 법. 제품력과 디자인 측면에서 월등히 제 실력을 발휘하고 있는 아이템은 꼭 챙기게 되는 필수품이 된다.

얼굴뿐 아니라 기분까지 업 시키는 뷰티 아이템들이 출시됐다. 메이크업 과정을 완벽히 소화해내는 컬렉션 라인부터 민감한 피부 속까지 케어해주는 스킨케어 제품까지 슈퍼 파워를 채워주는 신제품을 소개한다.

샤넬, ‘레 베쥬 컬렉션’ & ‘썸머 메이크업 컬렉션’ 출시


샤넬이 레 베쥬 컬렉션과 2015년 여름 메이크업 컬렉션 라인을 출시했다.

레 베쥬 컬렉션은 케어의 단계들로부터 해방을 목적으로 간편하고 자연스러움을 강조한 컬렉션이다. 헬시 글로우 멀티-컬러 마리니에르, 헬시 글로우 쉬어 컬러 스틱, 모이스춰라이징 헬시 글로우 립밤으로 구성됐다.

리비에라 해안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이번 샤넬 메이크업 크리에이션 스튜디오는 스틸로 아이섀도, 루쥬 코코 샤인, 레브르 쌩띠양뜨, 네일로 구성됐다.

스틸로 아이섀도는 휴대가 간편한 펜 타입의 소형 아이섀도로 수분이 고농축 함유돼 즉각적인 상쾌한 느낌을 준다. 루쥬 코코 샤인은 가벼우면서 풍부한 컬러로 세 가지의 빛나는 세미 쉬어 컬러들이 골드와 카퍼가 은은하게 더해져 있다.

레브르 쌩띠양뜨는 아이코닉 글로스로 입술을 광채와 선명한 컬러로 마무리해준다. 네일은 리비에라 해안의 컬러를 담아 네 가지로 구성됐다.

맥, ‘맥 이즈 뷰티 컬렉션’ 한정 출시


맥(M.A.C)에서 봄을 닮은 달콤한 컬러들로 구성된 ‘맥 이즈 뷰티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마치 뷰티 살롱에서 막 나온 듯한 인형처럼 완벽한 아름다움을 선사할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선명한 발색력이 강점인 립스틱과 봄꽃을 닮은 파스텔 색상의 아이섀도우, 손끝까지 완벽하게 변신 시켜주는 네일 락커까지 사랑스럽고 여성스러운 컬러들이 가득하다.

특히 한국 여성들에게 영감을 받은 컬러들을 전세계적으로 선보이는 컬렉션으로 세계적인 케이 뷰티(K-beauty)의 열풍을 확인할 수 있는 컬렉션이기도 하다. 한국 여성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실리(Silly)와 릴 섹시(Reel Sexy) 등 한정 컬러 립스틱이 재출시 되면서 여성들의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슈에무라, 2015 스프링 콜라보레이션 ‘야즈부키 컬렉션’ 온라인 선출시


슈에무라가 2015 스프링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신제품 ‘야즈부키 포 슈에무라’(이하 야즈부키 컬렉션)의 5월 출시를 앞두고 온라인을 통해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슈에무라의 ‘야즈부키 컬렉션’은 세계적인 액세서리 디자이너 야즈부키가 패키지 디자인에 직접 참여한 컬렉션이다. ‘4명의 여자가 한 남자에게 빠진다면?’이라는 독특한 콘셉트에 맞춰 Mr.슈슈라는 남자를 사로잡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섹시 야즈’, ‘스마트 로라’, ‘로맨틱 베티’, ‘데어링 타나’ 등 4명의 매력적인 여성을 각기 다른 4가지의 아티스틱한 디자인으로 표현해 제품 패키지에 담았다.

야즈부키만의 독특하고 팝아트적인 감성을 담아낸 이번 컬렉션은 슈에무라 클렌징 오일부터 UV 포어레이저 CC무스, 아이 & 치크 팔레트 등 슈에무라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비오템 옴므, 72시간 수분 지속되는 ‘아쿠아파워 수분 젤 크림’ 출시


비오템 옴므가 건조한 남자 피부를 위한 브랜드 최초의 수분 크림인 ‘아쿠아파워 수분 젤 크림’을 출시했다.

남성만을 위해 탄생한 신개념 수분 크림으로 여자 피부보다 건조하고 모공이 커 수분 유실이 많은 남자 피부를 고려해 강력한 수분 지속력을 자랑한다. 극한의 남극 빙하에서 생존하는 미생물 성분을 담아 바르는 즉시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고 피부 속 수분의 증발을 막아 한 번의 사용만으로도 72시간동안 촉촉함이 지속된다.

특히 끈적이고 번들거리는 사용감을 싫어하는 남성들을 위해 피부에 닿는 순간 즉각적으로 흡수되는 시원한 쿨링 젤 텍스처로 되어 있어 가볍게 바를 수 있으며 피부 깊은 곳까지 수분을 빠르게 전달한다. 기온이 오르는 봄철과 여름철 상쾌한 향이 산뜻한 사용감을 준다.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2 STEP 패키지’ 한정 판매


바이오더마 코리아는 민감한 피부를 속부터 케어해 편안하게 관리하도록 돕는 ‘센시비오 2 STEP 패키지’를 전국 헬스앤뷰티 스토어에서 한정 판매한다.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2 STEP 패키지’는 최근 스트레스, 자외선, 대기오염 등으로 급증한 민감성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한정 기획 패키지다. 특히 4~5월 등 환절기에는 피부 면역력이 저하되고 건조한 환경으로 인해 각종 피부 문제가 발생하기 때문에 피부가 민감해지는 것을 예방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번 ‘센시비오 2 STEP 패키지’는 민감성 피부를 위해 개발된 센시비오 똘레랑스+ 구매고객에게 센시비오 토너 정품을 증정 하도록 구성돼 있다.

센시비오 똘레랑스+는 민감한 피부의 근본적인 원인을 케어 하는 진정 보습 크림으로 바이오더마만의 독자적인 테크놀로지 성분이 함유돼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속부터 잠재우고 쉽게 예민해지는 피부를 정상 수준으로 되돌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조성아22, 미국 시장 진출 ‘동공미인 브로우 메이커’ 출시


조성아22가 세포라(Sephora)에 입점해 미국 시장에 진출한다.

세포라는 루이 비통 모엣 헤네시 그룹이 운영하는 글로벌 화장품 유통 체인점으로 전 세계 29개국 190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브랜드만을 선별해 선보이고 있다.

조성아22는 인기 제품 중 하나인 ‘동공미인 브로우 메이커’를 미국 내 300개 세포라 매장에 동시 론칭한다. 올해 9월에는 10개 매장에 총 50개 품목을 추가로 선보이며 단독 브랜드존을 오픈할 예정이다.

조성아22가 세포라를 통해 처음 선보이는 제품인 ‘동공미인 브로우 메이커’는 뭉침 없이 발리는 보송보송한 제형이 빈약한 눈썹을 한올 한올 감싸 볼륨감 있는 눈썹으로 연출해 준다. 독특한 모양으로 커팅 된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쉽고 간편하게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케이트 서머빌, ‘데일리 디플렉터 모이스춰라이저’ 출시


케이트 서머빌은 수분공급과 함께 자외선 차단과 안티에이징의 3중 기능을 선사하는 ‘데일리 디플렉터 모이스춰라이저 SPF50+/PA+++’를 출시한다.

자외선 차단 기능성 인증의 ‘데일리 디플렉터 모이스춰라이저’는 장시간 수분을 공급하여 피부 속 수분레벨을 이상적으로 회복시켜주는 워터뱅크 시스템으로 스킨케어와 자외선 차단을 한 번에 케어 한다.

또한 안티에이징 펩타이드 성분과 함께 피부 탄력을 높여주는 표고버섯 추출물을 함유해 얼굴의 미세 주름을 감소시키고 피부를 강화시켜 자외선으로 인한 진피층의 손상을 막는 것이 특징. 여기에 더해진 알로에 베라는 피부진정에 도움을 주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엔프라니, ‘젤러시 립스틱’ 8종 출시


엔프라니가 별도의 그라데이션 효과 없이도 수채화 물감이 스며든 듯 입술에 싱그러운 생기를 부여하는 ‘젤러시 립스틱’ 8종을 출시한다.

국내 최초로 컬러 립스틱에 투명 오일 밤을 감싸는 하이드로젤 랩핑 기술을 도입시켜 싱그러운 컬러감과 립밤을 바르는 듯한 부드러운 사용감을 동시에 선사한다. 투명 오일 밤이 립스틱 겉을 둘러싸도록 틀에 부어 먼저 응고시킨 뒤 그 안에 물방울 모양의 크림 립스틱을 부어 다시 굳히는 핸드메이드 과정으로 이중 구조의 신개념 립스틱을 완성시켰다.

슈퍼 푸드로 불리는 아마씨드 오일을 그대로 응축시킨 오일 밤이 바르는 즉시 입술에 녹아 내려 립밤을 바른 듯 입술을 촉촉하고 매끄럽게 만들어준다. 뿐만 아니라 투명 오일 밤과 컬러 텍스처가 입술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립글로스를 덧바르지 않아도 생기와 은은한 윤기를 더해준다.

샤라샤라, 올인원 스킨케어 ‘원킬 앰플’ 라인 2종 출시


샤라샤라가 스킨, 로션, 에센스를 한 번에 해결하는 멀티 스킨케어 ‘원킬 앰플’ 라인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원킬 앰플 라인은 수분 광채를 선사하는 ‘아쿠아 원킬 앰플’과 싱그러운 생기와 고농축 영양의 ‘베리 믹스 원킬 앰플’ 2종으로 구성됐다. 쨈 용기를 연상시키는 이색적인 패키지에 아쿠아, 베리 믹스 성분을 강조해 각각 물방울과 베리 문양을 상징적으로 표현한 것이 눈에 띈다.

‘아쿠아 원킬 앰플’은 아쿠아 콤플렉스와 피부 보습 막 형성을 돕는 젤 매트릭스가 동시에 작용하는 ‘듀얼 모이스처 시스템’으로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며 시원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 피부에 잘 스며드는 탱글한 젤리 제형으로 수분 부족형 지성 타입이 사용하기에 좋다.

달콤한 베리향을 지닌 ‘베리 믹스 원킬 앰플’은 생기가 부족하고 쉽게 푸석해지는 중건성 피부에 적합하다. 클라우드베리, 라즈베리, 블루베리, 포도, 산딸기 총 5가지의 베리 추출물들이 혼합된 베리 믹스 컴플렉스가 거칠고 푸석한 피부에 싱그러운 생기를 부여한다.

스킨젠, 신제품 ‘자외선 차단제 & 클렌저’ 2종 출시


스킨젠에서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스킨젠의 신제품은 투명한 제형의 스틱형 자외선 차단제 ‘에코 글램 선스틱’과 단백질 성분으로 구성된 ‘슬림핏 리프팅 클렌저’ 2종이다.

스킨젠 ‘에코 글램 선스틱’은 UV 렌즈의 자외선 차단 원리를 적용한 투명한 제형의 선스틱이다. 토마토, 아사이베리 등에서 추출한 내추럴 쉴드 콤플렉스는 물론 자외선 차단에 효과적인 천연 미네랄 성분을 사용해 자극 없이 보다 완벽하게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다.

‘슬림핏 리프팅 클렌저’는 클렌징과 동시에 리프팅 효과를 선사하는 단백질 클렌저로 정제수 없이 피부와 유사한 성분의 10가지 단백질로만 구성됐다. 단백질 클렌저는 클렌징 시 피부를 쫀쫀한 고탄성막으로 감싸 노폐물을 흡착하며 모공을 줄여주고 피부 표면을 끌어당겨 처진 피부에 긴장감을 부여해준다.

미샤, ‘슬립 터치 립스’ 출시


미샤는 립 메이크업 제품인 ‘미샤 슬립 터치 립스’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고발색의 농축된 안료가 적용돼 생생하게 살아있는 입술 색을 오랫동안 표현해준다. 무르무르 버터, 살구씨 오일, 아르간 오일 등 촉촉함을 지켜주는 보습 성분도 다량 들어있다. 부드러운 반고체 내용물의 보호를 위해 한 번 빼낸 내용물이 다시 들어가지 않도록 고안돼 있어 사용 시 주의해야 한다.

미샤 슬립 터치 립스는 소비자가 자신의 취향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도록 총 7가지 색으로 구성됐다. 재즈의 감성을 담은 짙은 빨간색 ‘올댓재즈’, 클럽의 열기를 담은 오렌지색인 ‘클럽피버’, 우아하고 편안한 분홍빛의 ‘로즈레터’ 등 각 제품마다 분위기와 어울리는 감각적인 이름이 붙었다.

호메타, 스위스 알프스 빙하수를 사용한 ‘클렌징 워터’ 출시


호메타가 민감하고 건조한 봄철 촉촉한 피부를 위한 클렌징 워터 ‘오 미셀레 데마끼앙’를 출시했다.

호메타의 클렌징 워터는 스위스 알프스산의 빙하수를 함유한 워터 타입의 클렌저로 클렌징과 리무버 그리고 토닉의 기능이 함유된 3 in 1 제품이다.

호메타의 클렌징 워터는 유기농 수레 국화 추출물과 판테놀이 피부 진정을 천연 히알루론산은 피부의 표면상에 물 분자를 잡아줘 세안 후에도 촉촉한 보습을 지켜준다. 자연소금을 함유한 스위스 알프스 빙하수는 pH 밸런싱을 지켜주어 세안 후에도 손상되지 않게 하며 노화피부의 세포재생과 탁월한 효과와 건성피부의 피부건조 예방에 좋다.

민감성, 건성 피부에 사용하면 좋으며 특히 밀크 클렌저와 함께 이중 세안으로 사용하면 보습에 더 효과적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기자체험기]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품평
▶ [뷰티리뷰] 男 모델 3인이 사용해본 ‘이니스프리 올인원 스킨’
▶ 나이 들지 않는 여배우들의 시크릿 YOUNG TIP
▶ [스타뷰티 줌인] 이연희-유라-서인영, 매력을 높여주는 메이크업 스타일
▶ 소녀시대 태연의 피부 관리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