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bnt영상] ‘기자체험 다이어트 15일의 기적’ 쉽고 편하게 빼는 다이어트 여리한(상체-복부집중)

2015-07-06 11:20:42


[영상 박승민 PD / 편집 이미리 에디터] 15일만에 꿈에 그리던 완벽한 개미허리를 가질 수 있다면 믿겠는가. 허위광고, 과장광고가 아니다.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 기자가 직접 체험한 ‘15일의 기적 통자허리 개미허리 완성기’.

올 해 기자생활 2년차에 접어든 김정아씨는 명품 글로벌 에스테틱 약손명가의 세컨브랜드 여리한에서 15일간의 상체-복부집중 관리를 받았다. 유독 복부에 살이 많은 그는 어디가 허리인지 구분이 안가는 통자허리로 고민이 많았는데. 퇴근 후 약 2시간의 시간을 투자한 그는 15일, 10회 관리만에 체중은 -3kg, 복부 체지방은 -1kg, 허리 둘레는 약 2.1cm 줄어드는 효과를 경험했다.

전문관리사가 50분동안 진행하는 1:1집중관리와 더불어 여리한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자율운동기기, 그리고 매일매일의 식단에 대한 피드백 및 코칭까지 개인별 맞춤 관리 프로그램은 그야말로 완벽했다.

김정아 기자에 따르면 “직업특성상 다양한 뷰티 에스테틱을 경험해 봤지만 여리한은 정말 ‘혁신’이에요. 다이어트라 하면 정말 많은 노력과 수고가 뒤따르는데 여리한은 특별한 노력이 필요가 없어요. ‘쉽고 편하게 빼는 다이어트’ 모토 그대로 힘들이지 않고 편하게 운동할 수 있는 환경, 나도 몰랐던 숨은 라인을 찾아주는 전문관리사의 관리 등 믿고 맡기기만 하면 단기간 내 원하는 몸매를 만들 수 있는 것이 최고의 장점이에요”

한편 여리한은 ‘쉽고 편하게 빼는 다이어트’를 모토로 전문 관리사가 고객체형을 분석하고, 개인별 맞춤 지방분해 관리를 진행하여 사이즈 감소와 더불어 이상적인 라인을 만들어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글로벌 에스테틱 약손명가의 전문성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한 요요 없는 다이어트 식단을 제공, 관리해줌으로써 체형, 체질에 상관없이 어느 누구나 건강하고 만족스러운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아이유의 마음이 담긴 ‘아이소이 지우개 페스타’ 현장 대공개!
▶ [스타뷰티 줌인] 김연아-수애-임수정, 방부제 미모 자랑하는 女스타 메이크업
▶ 울긋불긋 피부의 ‘열’을 내려라!
▶ [뷰티신상] 산뜻한 텍스처가 무기!
▶ 네이처리퍼블릭에서 추천한 5월의 선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