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이벤트] 브랜드 실속 프로모션

2015-06-24 14:20:46

[김희영 기자] 다양한 뷰티 브랜드에서 소비자를 위한 실속 이벤트를 기획했다.

폴라초이스에서는 바캉스 시즌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하며 클라리소닉은 국내 론칭 2주년 기념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한다. 필립스에서는 보상 판매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크리니크에서는 10초 영화제를 개최한다. 클리오는 뷰티 마케터를 모집하며 비쉬는 모바일 커머스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아비노는 체험 키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며 빠니에 데 썽스는 이마트 킨텍스점 입점 기념 샘플 증정 이벤트 실시한다. 듀이트리는 첫 구매 고객을 위한 행사를 열며 에이트루는 부티끄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폴라초이스, 여름맞이 스페셜 이벤트 진행


폴라초이스에서 바캉스 시즌을 맞아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폴라초이스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10만 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폴라초이스에서 특별히 제작한 ‘폴라보틀’을 증정한다. 폴라보틀과 리지스트 안티에이징 라인의 샘플 5종으로 구성된 ‘폴라보틀 세트’를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한정 판매한다.

폴라초이스의 리지스트 라인은 풍부한 항산화 성분과 피부 개선 성분이 함유돼 여름철 강렬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것은 물론 에이징 사인을 관리하여 생기 있게 빛나는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건성용과 지성용 라인 세트를 따로 구성하여 자신의 피부타입에 맞게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다. 이 행사는 6월30일까지 진행된다.

클라리소닉, 국내 론칭 2주년 기념 ‘와우 모먼트’ 페이스북 이벤트 진행


클라리소닉이 브랜드 국내 론칭 2주년을 기념해 ‘와우 모먼트(WOW MOMENT)’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클라리소닉 경험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클라리소닉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클라리소닉 ‘와우 모먼트’ 이벤트 멘션을 개인 페이스북에 공유하고 클라리소닉을 사용하면서 본인이 경험한 피부 변화 스토리를 사진 또는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기간은 7월13일까지며 행운의 당첨자는 7월15일 클라리소닉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필립스 소닉케어, 보상판매 및 할인 이벤트 실시


필립스코리아가 7월21일까지 많은 소비자들에게 음파칫솔 사용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필립스 소닉케어 보상판매 및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 기간 동안 사용하고 있는 일반 칫솔을 백화점 필립스 매장으로 가져오면 컴팩트형 음파 칫솔 소닉케어2 시리즈를 정가에서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롯데닷컴, 현대 Hmall에서 필립스 소닉케어 파워업 더블핸들, 필립스 소닉케어 이지클린 더블핸들, 필립스 소닉케어 헬시화이트 등을 모델별 최대 4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크리니크, ‘10초 영화제’ 캠페인 개최


크리니크가 디지털 캠페인 ‘10초 영화제: 화장솜은 거짓말을 하지 않아요’를 개최한다.

영화제에 참여할 수 있는 방법은 가까운 크리니크 매장을 방문해 화장솜에 각질 케어 토너를 적셔 손등을 닦아내듯 테스트한 뒤 솜에 묻어나는 각질의 실체를 인증 영상으로 남기면 된다. 가장 드라마틱한 영상을 올려준 50명에게 크리니크의 정품 3스텝을 선물로 증정한다.

동인비, ‘동인비 데이(DAY)’ 진행


동인비가 7월10일까지 특별한 혜택의 ‘동인비 데이(DAY)’를 진행한다.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진행되는 동인비의 빅 이벤트로 올해는 ‘비 쿨 앤 영(BE COOL & YOUNG)’ 두 가지 콘셉트의 메인이벤트가 준비됐다. 첫 번째는 무더운 여름을 대비하기 위한 ‘쿨 이벤트’로 퍼펙트 젤리 선팩트, 동인비영 쿠션비비, 선크림 등 여름 시즌 상품 구매 고객에게 전례 없는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두 번째 ‘영 이벤트’는 동인비의 4주 집중 안티에이징 제품인 동인비진 앰플러 구매 시 8만 원 상당의 동인비진 앰플러 1주분을 추가 증정하고 8주분 구매 시 동인비진 에센스 기획 세트를 증정한다.

클리오, 뷰티 마케터 공개 모집


클리오가 7월5일까지 클리오에 대한 애정과 열정으로 가득 찬 ‘클리오 패밀리 2기’를 모집한다.

클리오 패밀리는 화장품에 관심이 많고 홍보와 마케팅 업무에 흥미가 있는 대학생 및 직장인들로 구성돼 클리오의 다양한 미션 수행을 하는 뷰티 마케터 그룹이다. 선발된 서포터즈들은 온, 오프라인 채널의 콘텐츠 제작과 홍보 등을 담당하고 오프라인 모임을 통해 다방면에서 활동을 펼친다.

오프라인 15명, 온라인 20명으로 구성되는 클리오 패밀리 2기는 화장품을 사랑하고 클리오와 함께 즐겁게 활동할 수 있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비쉬, 모바일 커머스 오픈 기념 이벤트


비쉬는 새롭게 오픈한 비쉬 모바일 커머스 채널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쿠폰 및 추첨을 통해 ‘오떼르말 스파워터’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7월31일까지 진행한다.

비쉬는 이벤트 기간 동안 비쉬 모바일 커머스 사이트를 통해 제품을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 비쉬 전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비쉬 모바일 페이지 내에서 본인의 SNS로 모바일 커머스 오픈 소식을 공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비쉬의 베스트 셀러 제품인 ‘오떼르말 스파워터’ 정품을 증정한다.

아비노, ‘스킨 릴리프 로션’ 체험키트 이벤트 실시


아비노는 한여름에도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로 고민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고보습 라인 ‘스킨 릴리프 바디로션 체험키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비노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피부에 진한 보습을 제공하는 ‘스킨 릴리프 바디로션’ 체험키트를 매월 선착순 3000명에게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다. 홈페이지 내 샘플 신청 페이지에서 간단한 정보 입력을 하면 선착순으로 샘플 배송이 진행된다.

‘스킨 릴리프 바디로션’은 수분을 끌어당기는 액티브 오트밀 성분으로 하루만에 건조함, 갈라짐, 각질과 같은 피부 건조 증상 90%를 개선해주는 제품이다. 요즘 같이 더운 여름날씨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건조하며, 자외선 등으로 인해 더욱 예민해진 피부에 충분한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 준다.

빠니에 데 썽스, 이마트 킨텍스점서 샘플 증정 이벤트 실시


빠니에 데 썽스가 이마트 트레이더스 킨텍스점 입점 기념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빠니에 데 썽스는 페이스 & 바디 케어 브랜드로 대표 제품인 ‘리퀴드 마르세유솝 로즈’, ‘프로방스’, ‘올리브 향’ 총 3종을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통해 선보인다. 특히 일산에 위치한 이마트 타운 내 창고형 할인매장인 트레이더스 입점을 기념해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 2주분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듀이트리, 첫구매 고객에게 신제품 립밤 포함 ‘체험 키트’ 증정


듀이트리는 첫 구매 고객에게 신제품 ‘허니 드롭 립밤’ 정품이 포함된 체험 키트를 100% 증정하는 ‘처음 만나는 듀이트리 체험키트’ 이벤트를 2주간 진행한다.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듀이트리 체험 키트는 6월 새롭게 출시된 ‘허니 드롭 립밤’ 정품과 약산성 클렌징 폼 ‘7무 클린 헬씨 폼’ 샘플, ‘7무 페이셜 크림’ 샘플 등 기존의 듀이트리 대표 인기 제품으로 구성됐다.

듀이트리 회원 가입 후 처음으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구매 금액에 관계없이 100%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 단 듀이트리 홈페이지 로그인 후 구매한 고객의 경우에만 해당되며 이벤트는 재고수량 소진 시까지만 진행한다.

에이트루(A∙TRUE), ‘에이트루 부티끄(A∙TRUE Boutique)’ 오픈


에이트루(A∙TRUE)가 롯데백화점 인천점에 팝업스토어 ‘에이트루 부티끄(A∙TRUE Boutique)’를 오픈했다.

한 달간 진행되는 팝업스토어 ‘에이트루 부티끄’는 롯데백화점 인천점 1층 화장품 매장에 위치해 있으며 36종의 전 제품과 주원료인 200년 전통의 홍차 브랜드 ‘꼼빠니꼴로니알’의 홍차를 함께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에이트루는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롯데백화점 인천점 단독 이벤트를 준비했다. 월간 뷰티 매거진 뷰티쁠에서 선크림 부분 1위를 기념해 ‘블랙 티 아쿠아 선 젤’ 1+1 행사를 진행하는 동시에 회원 가입을 하는 모든 고객에게 5500원 상당의 ‘리얼 블랙 티 트루 액티브 마스크’ 1매를 증정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스타들의 나이트 케어 “마스크팩 하세요~”
▶ [박지윤 칼럼 #1] 임산부의 올바른 자외선 차단제 사용법
▶ 女 연예인 피부 따라잡기! 수분크림 활용 백서
▶ [스타뷰티 줌인] 장나라-고성희-보아, ‘드라마틱 메이크업’ 스타일 엿보기
▶ 박한별-다솜, ‘정글의 법칙’ 미녀들의 광채 피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