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리얼체험] 깐깐한 뷰티에디터들의 ‘CXDX 더마 에어톡스’ 품평기

2015-06-26 17:22:51
[배계현 기자] 직업의 특성상 항상 뷰티에 관심이 많고 다양한 제품을 접하는 뷰티 에디터들이 SNS 화제의 다이어트 크림 23years old의 CXDX 더마 에어톡스에 대한 솔직한 품평기를 전했다.

CXDX 더마 에어톡스는 ‘이국주 콜라병 크림’으로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다이어트 크림이다. 여름휴가를 앞두고 몸 구석구석 군살이 신경 쓰이는 여성들이 빠르고 확실하고 빠른 사이즈 감소를 위해 선택하고 있는 것.

열심히 운동을 하고 식사량을 조절해 봐도 잘 빠지지 않는 게 살인데 과연 바른다고 살이 빠지는 게 가능할까. 뭉친 셀룰라이트와 옷 사이로 삐져나오는 살이 고민인 여성들을 위해 뷰티 기자들이 솔직한 품평기를 준비했다.

>>뷰티기자 이유리

자신의 바디 피부 타입은?
복합성, 환절기에는 건조해서 가렵다
다이어트 경험 헬스나 필라테스 등의 운동을 가끔 한다. 여름철에는 다이어트 영상을 보고 1~2주간 바짝 하는 편.
현재 고민인 부위는? 허벅지와 엉덩이살. 다른 곳에 비해 미운 군살이 많은데 운동을 해도 빠지지 않아 스트레스다.
평소 다이어트 크림에 대한 생각은? 간편하고 좋지만 정말 효과가 있을까 싶은 의문이 들었다.
발림성 ★★★★ 부드럽게 발린다. 물로 씻어낼 때는 조금 미끌거렸지만 깔끔하게 잘 씻기는 편
사용법 ★★★★★ 바르고 시트와 랩으로 감싸는데 살이 빠진다니. 너무 간편하다. 정말 좋았다.
효과 ★★★★★ 바르면서도 큰 기대는 안했는데 한 번의 사용으로 허벅지 2cm 정도가 줄었다. 믿기지 않아 다시 측정했을 정도. 너무 신기하고 놀랍다.
재구매 의향 ★★★★★ 90% 크림과 시트가 결합하면서 생기는 기포 같은 효과가 너무 신기했다. 특히 나처럼 운동으로 빠지지 않는 군살을 제거하고 싶은 사람에게 강력 추천한다. 다만 시트 수량이 조금 추가되면 좋겠다.

>>뷰티기자 배계현

자신의 바디 피부 타입은? 건성, 민감성. 피부가 얇아 쉽게 붉어진다.
다이어트 경험 헬스장도 다니고 조깅도 했지만 운동은 오래가지 못했다. 지방분해주사도 맞아봤지만 큰 효과는 못 느꼈다.
현재 고민인 부위는? 복부와 팔뚝살. 다른 부위에 비해 상체에 살이 많아 옷태가 나지 않는다.
평소 다이어트 크림에 대한 생각은? 슬리밍 크림은 사용해 봤지만 효과를 느끼지 못했다. 바르기만 하는데 어떻게 살이 빠지겠냐는 편견이 있었다.
발림성 ★★★★★ 너무 묽지도 뻑뻑하지도 않은 발림성이 탁월했다. 시간이 지나고 조금 되직해지는 느낌도 좋더라.
사용법 ★★★★ 크림을 바르고 내장된 전용 시트를 덮는다. 랩으로 감싸주면 효과가 더 좋다고 하는데 랩이 없어 그냥 시트로만 발라뒀다.
효과 ★★★★★ 배꼽 아래를 기준으로 사이즈를 측정했다. 크림 40분과 마사지 5분을 병행한 결과 약 3cm가 줄었다. 옆구리를 중심으로 발랐는데 굴곡이 조금 완화돼 보였다.
재구매 의향 ★★★★★ 100% 도포 후 10분쯤 지나자 살짝 후끈함과 함께 톡톡 쏘는 느낌이 들었다. 탄산이 터지는 작용이라고 하더라. 카복시 시술은 너무 아프다고 해서 포기했었는데 크림으로 카복시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해서 정말 신기했다.
튀어나온 옆구리가 신경쓰였는데 라인이 정리되는 느낌이 들었다. 직접 사이즈 감소를 경험했기 때문에 효과에 대해서는 보장하고 추천할 수 있다.

>>뷰티기자 김희옥

자신의 바디 피부 타입은?
복합성. 유분이 많은 제품은 사용하지 않는다.
다이어트 경험 식이요법 위주로 다이어트를 한다. 몸무게는 빠져도 군살 부위 때문에 라인이 예쁘게 빠지지 않는다.
현재 고민인 부위는? 허벅지와 옆구리살. 근육이 많은 편이나 허리쪽에 군살이 있어 라인 정리가 필요하다.
평소 다이어트 크림에 대한 생각은? 시도는 해볼 수 있으나 전적으로는 믿지 않는다.
발림성 ★★★★ 좋다. 시간이 조금 지나면 화한 느낌이 들기도 했다.
사용법 ★★★★ 사용 적당량을 주사기 용기에 담아 허벅지에 도포했다. 전용 시트를 크림 위에 붙이고 더 좋은 효과를 위해 랩으로 감아줬다. 랩으로 감는 게 좀 번거롭긴 했지만 탄산이 올라오는 느낌이 좋았다.
효과 ★★★★★ 한 번 사용했을 때는 1cm정도 감소 효과. 일주일 정도 사용해 보니 확실히 사이즈 변화가 실감났다. 평소에 입는 스키니 바지가 전만큼 조이지 않더라. 효과를 느끼고 종아리에도 사용 중이다.
재구매 의향 ★★★★★ 100% 라인 정리에 정말 좋은 것 같다. 여름이라 노출된 부위가 신경 쓰였는데 사이즈 감소가 눈에 띄게 증명되니 더욱 믿을 만하다.
사실 살이 빠지면 처지는 현상이 있었는데 탄력 있게 올라 붙는 느낌이다. 붙이고 싶은 부위는 많은데 전용시트가 부족해 따로 구매가 가능했으면 좋겠다.

Editor's PICK!
23years old CXDX 더마 에어톡스

카복시주사(이산화탄소를 주입하여 지방분해와 셀룰라이트를 분해하는 시술)와 유사한 원리의 에어테라피 특허 매커니즘과 PPC성분, 디톡스 효과를 접목한 바르는 다이어트 크림이다.

지방분해효과로 인한 사이즈 감소는 물론 뭉친 근육들을 매끄럽게 풀어주어 셀룰라이트 개선에 도움을 준다.

그림을 원하는 부위에 도포하고 전용 시트를 부착하면 약 30여분간 이산화탄소가 발생한다. 탄산의 특유한 성질로 인해 바디의 탄력과 매끄러운 피부관리에 효과적으로 작용하며 탄산목욕을 하는 듯한 재미있는 사용감을 선사한다.

복부, 팔뚝, 허벅지 등에 사용하며 민감한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바디톡스로 관리 후 패치를 떼고 남은 젤과 함께 마사지하면 영양이 흡수되는 느낌과 탄력 있는 바디라인을 느낄 수 있다.
(사진출처: 23years old)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아이유 화장품 파우치 속 시크릿 아이템이 궁금해?
▶ [뷰티신상] 티 나지 않게 예뻐지기
▶ [리얼체험] 20살 새내기가 체험한 ‘아이소이 아이유 팩트’
▶ [뷰티이벤트] 피부 고민 탈출 프로모션
▶ ‘프로듀사’ 아이유-공효진, 메이크업 비교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