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bnt포토] 쏭레브 ‘임산부 피부 관리는 이렇게~’

2015-06-29 16:26:32

[이유리 기자]임산부 화장품 브랜드 쏭레브가 6월27일 강동미즈여성병원과 함께 임산부들을 대상으로 피부 상담실을 열어 함께 방문한 부부가 상담을 받고 있다.

쏭레브의 이번 행사는 임신시 악화 될 수 있는 피부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해 많은 산모들의 호응을 이끌어낸 가운데 성료했다. 그밖에 쏭레브는 5월 이곳에 입점된 이래 산모교실 운영, 산후조리원 내 샘플링, 병원 주요 장소 5곳에 제품을 진열해 구매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하는 등 지속적인 브랜드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다.

행사를 함께 진행한 강동미즈여성병원은 행복한 출산을 위해 앞장서고 있는 병원으로 특히 2014년 신축된 강동미즈산후조리원은 산모와 아기를 위해 산부인과와 소아과가 연계되어 있는 토털 의료 서비스를 제공, 신생아의 질병감염에 대비할 수 있는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서울, 경기 지역 내 산모들의 만족도가 가장 높은 산후조리원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임산부 화장품 쏭레브는 업계 손꼽히는 임산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로 피부과 전문의와 함께 의학적인 부분에서 검수를 받는 등 임산부용으로 안전한 화장품을 만드는데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아이유 화장품 파우치 속 시크릿 아이템이 궁금해?
▶ [박지윤 칼럼 #1] 임산부의 올바른 자외선 차단제 사용법
▶ ‘프로듀사’ 신디의 반격, 그 장면 속 아이유 화장품 어디꺼?
▶ [스타뷰티 줌인] 소유-김지원-심은경, 매료되는 눈빛 ‘아이 메이크업’ 스타일
▶ ‘프로듀사’ 아이유-공효진, 메이크업 비교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