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씨스타-박신혜-AOA’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스타들이 부럽다면?

2015-07-14 17:03:57

[송은지 기자]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될수록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여자 스타들의 뷰티 스타일링은 화제가 된다.

최근 컴백해 연일 이슈가 되고 있는 씨스타와 AOA 같은 아이돌들은 물론 박신혜, 전지현 등 흠잡을 곳 없이 완벽한 모습을 뽐내는 스타들의 비결은 ‘부지런함’이다. 더 예뻐지고 날씬해지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스타들.

스타들처럼 완벽해지고 싶다면 오늘부터 노력하자. 완벽한 외모로 거듭날 수 있는 방법들을 디자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이 공개했다.

▶ 시간이 지나도 완벽한 메이크업 노하우


(제품) 01 다이노플라츠 라 올라(DINOPLATZ LA OLA, SPF50+/PA+++) 02 체크 벨벳 포어 팩트(CHECK VELVET PORE PACT) _
모두 투쿨포스쿨 제품


무더운 여름 날씨뿐만 아니라 시간이 지나며 자연스럽게 생성되는 유분에도 끄떡없는 피부 표현을 위해서는 메이크업 두께를 줄여야 한다. 다이노플라츠 라 올라에 내장된 아쿠아세럼 커버BB크림을 얼굴 전체에 얇게 펴 바른 후 아이브라이트너로 눈가를 밝혀주자.

만약 아쿠아세럼 커버BB크림으로도 커버가 되지 않는 부분이 있다면 컨실러를 소량 사용할 것. 마무리 단계에서 팔레트에 함께 내장되어 있는 립앤치크를 입술과 양 뺨에 가볍게 톡톡 두드려 발라 혈색을 더해주자.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이기 위해 체크 벨벳 포어 팩트를 덧발라주는 것도 좋다. 핑크와 그린, 화이트 컬러로 구분돼 칙칙함은 물론 피부톤 보정, 붉은기까지 다운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피지를 흡착해 피부가 번들거리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 트러블 걱정 없이 건강한 피부 관리 노하우


(제품) 01 아티파이 장조지롱 선블록(ARTIFY JEAN GEORGE LLONG SUN BLOCK, SPF50+/PA+++) 02 아티파이 장조지롱 선 프로텍션 미스트(ARTIFY JEAN GEORGE LLONG SUN PROTECTION MIST, SPF50+/PA+++) 03 아티파이 장조지롱 엑스트라 수딩젤(ARTIFY JEAN GEORGE LLONG EXTRA SOOTHING GEL)
_모두 투쿨포스쿨 제품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한 첫 단계는 자외선차단이다. 외출 전 메이크업베이스로도 활용할 수 있는 크림 타입 자외선차단제인 아티파이 장조지롱 선블록을 얼굴과 햇볕에 노출되는 몸 전체에 고루 펴 발라주자.

자외선차단제는 완벽한 효과를 위해 2~3시간에 한 번씩 덧발라주는 것이 좋다. 하지만 메이크업 위에 선크림을 덧바르기는 부담스러우므로 백탁현상이나 뭉침 없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티파이 장조지롱 선 프로텍션 미스트를 수시로 분사해주자.

완벽한 피부 관리를 원한다면 외출 후 애프터 선케어도 소홀히 하지 말 것. 세안 후 쿨링 콤플렉스와 알로에베라잎즙, 가시대나무 추출물 등의 성분이 외부환경에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벽을 형성해 지친 피부 컨디션을 회복해주는 아티파이 장조지롱 엑스트라 수딩젤을 사용하면 피부 건강 유지에 도움이 된다.

▶ 완벽한 S라인으로 거듭나는 노하우

(제품) 투쿨포스쿨 스키니 바디소다(too cool for school SKINNY BODY SODA)


노출이 심한 의상도 멋지게 소화해 내는 스타들의 완벽한 S라인은 늘 부러움의 대상이다. 이를 위해서는 식단조절과 꾸준한 운동이 필요하다.

보다 빠른 몸매 관리 효과를 원한다면 운동 전후 슬리밍 제품 사용을 병행할 것. 특히 스키니 바디소다처럼 임상기관 테스트를 통해 셀룰라이트 두께 및 종아리 부기, 대퇴부 부피 감소에 일시적으로 도움을 준다는 것을 입증 받은 슬리밍 제품을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바르는 순간 거품처럼 쌓이는 톡톡 튀는 탄산이 에어버블 마사지 케어를 해 주는 것은 물론 바디에 긴장감을 더해 탄력과 퍼밍, 수딩케어 등 복합적인 몸매 관리를 도와준다.
(사진출처: 투쿨포스쿨,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프로듀사’ 신디의 붉고 촉촉한 입술, 아이유 립스틱이 궁금해!
▶ “SHAKE-IT!” 씨스타의 명품 몸매 따라잡기
▶ 스타들의 나이트 케어 “마스크팩 하세요~”
▶ [뷰티신상] 여름 맞춤형 화장품
▶ 女 연예인 피부 따라잡기! 수분크림 활용 백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