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피부 속 노폐물 케어하기

2015-07-21 14:47:26

[최우진 기자] 피부 관리의 기본은 ‘잘 씻고 잘 바르기’.

습하고 더운 날이면 자연스레 노폐물이 피부에 쌓인다. 묵은 때는 세심한 클렌징 없이 제거하기 어려운 법. 모공 속 불순물과 피부 표면의 각질을 케어하기 위해서는 부위 별 전용 제품 사용이 필수다.

여름철 완벽한 클렌징을 도와주기 위해 다양한 뷰티 아이템들이 새롭게 출시됐다. 노폐물을 제거해 미백 피부로 만들어주는 솝, 세니타이저, 샤워오일 & 스크럽, 발 각질 관리기 등 신체 부위에 특화된 제품들이 기다리고 있다. 이 외에도 여성청결제와 면도기같은 남녀 맞춤 제품들이 출시되어 꼼꼼한 케어를 선사할 예정이다.

피부 구석구석을 완벽하게 케어해 매끄러운 피부를 만들어보자.

카스마라, ‘델리케이트 클렌저’ 출시


카스마라가 민감한 피부를 위해 섬세하고 우수한 클렌저 ‘델리케이트 클렌저’를 선보인다.

‘델리케이트 클렌저’는 자외선 등 외부 자극 및 민감 피부 타입에 적합한 섬세한 성분 구성으로 만들어졌다. 특히 메이크업 리무버, 미셀라 워터(클렌징 워터), 민감성 토너의 3 in 1 기능을 하나에 담아 최대한 피부에 손이 닿지 않는 것이 중요한 민감성 피부를 배려한 사용 방법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 당김이 덜하도록 만들어주는 아보카도 오일을 다량 함유해 세안 후에도 건조함과 당김을 부드럽게 감싸준다. 염증 생성을 예방해주는 프로스타클라딘 성분과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주는 퀴노아 성분 역시 함유돼 있다.

라벨영, ‘쇼킹화이트닝솝’ 출시


라벨영이 딥클렌징, 1초 즉각미백, 트리트먼트의 3in1 멀티 효과로 피부 속 묵은 때를 벗겨 민낯 미백피부로 거듭날 수 있는 ‘쇼킹화이트닝솝’을 출시했다.

‘흑형솝’이라 불리는 ‘쇼킹화이트닝솝’은 출시 전 공개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제품력을 인정받은 ‘쇼킹화이트닝로션’에 이은 신개념 미백솝이다. 미세한 마이크로 버블 기술이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 노폐물을 강력하게 딥클렌징해주고 세안 후 1초만에 화사해지는 즉각 미백 효과를 선사해준다.

특히 주성분인 블랙진주, 나이아신아마이드, 비타민C가 피부에 촉촉히 스며들어 더욱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로 만들어 준다. 더불어 아사이베리추출물, 라즈베리추출물, 블루베리추출물을 함유해 세안 후에도 당기거나 갈라지지 않고 넘치는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랩코스, ‘디즈니 세니타이저 겔’ 출시


랩코스(LAPCOS)가 디즈니 캐릭터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신제품 ‘퍼퓸 핸디 세니타이저 겔’ 3종을 출시했다.

대표 캐릭터인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 패키지로 출시된 3가지 세니타이저 겔은 화제를 모았던 ‘스누피 라인’에 이은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라인 중 첫 번째 아이템으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귀여운 디즈니 캐릭터가 돋보이는 퍼퓸 핸디 세니타이저 겔은 식약처에서 인정한 의약외품으로 각종 유해 세균을 99.9% 제거하고 은은한 향은 물론 사용 후에도 핸드크림을 바른 듯 촉촉함이 오랫동안 유지된다.

볼린웹, ‘X1’ 면도기 출시 2주년 기념 신모델 3종 출시


볼린웹(Bolin Webb)이 ‘X1’ 면도기 출시 2주년을 기념해 모델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신모델 3종은 ‘쿠퍼 레드’, ‘아이거 그레이’, ‘오션블루’로 구성됐다. 60년대 쿠퍼 레이싱카, 알프스 아이거 북벽, 지중해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 매트 블랙 컬러 전용 스탠드 역시 함께 출시됐다.

한편 브랜드 대표 모델 ‘X1’은 자동차 브랜드 애스턴 마틴을 연상시키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메탈 핸들과 향균 그립으로 시각적인 아름다움 및 기능성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또한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영국 ‘Gift of the year’의 럭셔리 & 프리미엄 부분 ‘최고의 브랜드 상’을 2014년 수상했다.

조 말론 런던, ‘샤워 오일’ 3종 & ‘바디 스크럽’ 출시


조 말론 런던이 촉촉하고 매끄러운 꿀피부를 완성해주는 ‘샤워 오일’ 3종과 ‘바디 스크럽’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끈적임 없는 오일 타입으로 바디 클렌저와 트리트먼트 기능을 동시에 지닌 신개념 바디 트리트먼트 워시다. 해바라기씨 오일, 호호바, 코코넛 오일이 바디에 영양을 공급하고 샤워 후 촉촉한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를 실크처럼 매끄럽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즉각적인 활력이 필요한 날에는 ‘라임 바질 앤 만다린 샤워 오일’, 럭셔리한 느낌을 내고 싶은 날에는 ‘블랙베리 앤 베이 샤워 오일’, 편안한 휴식이 필요한 날에는 관능적인 향인 ‘피오니 앤 블러쉬 스웨이드 샤워 오일’을 사용하면 좋다.

‘제라늄 앤 월넛 바디 스크럽’은 호두 껍질을 함유한 크리미한 스크럽이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해 매끈한 바디를 만들어 주고 은은한 제라늄 향이 레이어링 되어 상쾌한 배스 타임을 선사한다. 꾸준히 사용하면 각질이 제거되어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를 만들어 준다.

콜만, 유기농 여성청결제 국내 출시


콜만이 유기농 여성청결제 ‘오가닉 인티미트 워시’와 ‘오가닉 뷰티 패드’를 국내 공식 출시한다.

‘오가닉 인티미트 워시’는 자연 유래 원료와 유기농 성분으로 제조해 이탈리아 ICEA 친환경 화장품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자극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피부 진정 효과와 항균 작용이 뛰어나며 미끈거림 없이 은은한 자연 향과 부드러운 거품으로 시크릿존을 최적의 pH밸런스로 관리해준다.

함께 출시되는 ‘오가닉 뷰티 패드’는 화학비료나 농약을 사용하지 않았으며 프랑스 에코서트 유기농 인증을 받은 다용도 화장솜이다. 100% 유기농 목화로 두 번 압축 제조돼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엠보싱 패드와 일반패드 양면으로 제작돼 다양하게 사용 가능하다.

숄, ‘숄 벨벳 스무드 익스프레스 페이 다이아몬드 크리스탈 에디션’ 출시


숄(Scholl)이 전동 발 각질관리기 ‘숄 벨벳 스무드 익스프레스 페디 다이아몬드 크리스탈 에디션’을 선보인다.

신제품은 ‘숄 벨벳 스무드 익스프레스 페디’ 롤러 부분에 다이아몬드 크리스탈 성분이 추가된 것으로 발 각질과 굳은 살을 3분 안에 빠르고 안전하게 제거해준다. 브랜드 고유 기술로 피부자극을 최소화 해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

특히 다양한 발 상태를 고려해 롤러 종류도 다양하다. 이번 에디션에 포함돼 있는 ‘레귤러’ 롤러 이외에 ‘엑스트라 스트롱’과 ‘소프트 터치’ 롤러 두 가지를 함께 출시한다. 오랜 시간 관리를 못해 딱딱하게 굳어버린 각질에는 ‘엑스트라 스트롱’ 롤러를 연하고 민감한 발 각질에는 부드러운 마무리용 롤러인 ‘소프트 터치’가 효과적이다.

쥬이 오가닉, ‘비건 플로라 마스카라’ 출시


쥬이 오가닉이 유기농 인증 식물 추출물을 함유한 저자극 ‘비건 플로라 마스카라’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화학 성분 무첨가, 유기농 성분 95% 이상 함유로 민감하고 예민한 눈가에도 사용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유기농 카르나바우 왁스, 네틀, 호스테일 등 혼합 추출물이 속눈썹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며 가볍고 산뜻한 포뮬러로 유기농 마스카라를 느낄 수 있다.

‘쥬이 오가닉 플로라 마스카라’가 받은 비건 인증은 동물 원료나 동물유래 원료는 물론 곤충으로부터 얻을 수 있는 꿀, 실크, 달걀, 우유와 같은 성분까지도 사용을 엄격히 제한한다. 원료 재배부터 가공까지 100% 식물성 성분을 함유하는 제품에 인증 마크를 부여할 만큼 깐깐한 과정을 통과해야 한다.

닐스야드 레머디스, ‘트래블 키트’ 출시


닐스야드 레머디스가 베스트셀러 제품만을 엄선해 구성한 바캉스 시즌 한정 특별 기획 ‘트래블 키트’를 출시했다.

이번 ‘트래블 키트’는 기능에 따라 피부타입에 따라 총 다섯 가지로 출시됐다. 브랜드 베스트셀러 스킨케어 제품이 포함된 ‘어워드 트래블키트’, 사막의 진주라 불리며 안티에이징에 탁월한 프란킨센스 성분으로 이뤄진 스킨케어 콜렉션 ‘에이지-디파잉 트래블키트’가 있다.

건조한 피부에 꽉찬 수분을 채워줄 오렌지플라워 성분 ‘드라이스킨 트래블키트’, 유기농으로 귀하게 재배된 장미를 주 성분으로 풍성하고 우아한 장미향을 가득 담은 로즈 라인 ‘노멀스킨 트래블키트’, 유수분 밸런스 조절과 모공수렴에 효과적인 팔마로사 성분 제품으로 구성된 ‘오일리&콤비네이션스킨 트래블키트’가 있다.

바이오더마, ‘하이드라비오 세럼’ 리뉴얼 출시


바이오더마가 여름철 건조해진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고 생기 있게 가꿔주는 ‘하이드라비오 세럼’을 리뉴얼 출시했다.

‘바이오더마 하이드라비오 세럼’은 자외선, 건조한 실내 환경, 땀 등으로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져 급격히 건조해지는 여름 피부의 수분 순환을 돕는 고농축 수분 충전 세럼이다. 끈적임 없는 가벼운 텍스처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산뜻하게 사용하기 좋다. 이번 리뉴얼은 주요 성분을 업그레이드해 피부 속에서 순환하는 수분이 증발하지 않고 오랫동안 유지될 수 있도록 한 점이 큰 특징이다.

수분케어가 강력한 신제품은 아쿠아지니움 바이오더마 특허 성분이 함유돼 피부 속 수분 순환을 원활히 해주는 동시에 자체 수분 보유 능력을 향상시켜 원래부터 수분이 풍부한 피부 타입으로 체질을 개선해준다. 히알루론산 성분과 글리세린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비타민 PP성분이 수분 증발을 억제해준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기자체험기] 천연성분 선크림,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안티에이징 썬베이스’
▶ [스타뷰티 줌인] 하니-박은빈-박수진, 매력女들의 ‘애교 메이크업’ 스타일
▶ [리얼체험] 20살 새내기가 체험한 ‘아이소이 아이유 팩트’
▶ [뷰티신상] ‘매드서머’를 이길 영양 가득 신제품
▶ 솔직한 4개 브랜드숍 ‘알로에 수딩젤’ 품평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