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이벤트] 10월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쇼핑 찬스

2015-10-05 17:02:06

[최우진 기자] 국내 최대 할인 이벤트 ‘블랙프라이데이’.

핫 아이템을 할인해 구입할 수 있는 기간으로 쇼핑족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시선이 집중되는 세일 이벤트 속에서도 무계획적인 쇼핑은 지양해야 할 것. 아이템에 따른 할인 내용과 이벤트 내용을 확인해야 실속있는 구매를 할 수 있다.

닥터스킨케어의 할인 이벤트, 바닐라코의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 바이오더마의 공식 온라인몰 오픈 기념 프로모션, 아큐브의 럭키박스, 에뛰드하우스와 올리브영의 파티 및 페스티벌, DHC의 사이트 오픈 이벤트가 준비됐다.

평소 눈여겨 봤던 아이템을 실속있게 구입할 수 있는 블랙프라이데이 찬스에 참여해보자.

닥터스킨케어, 최대 70% 할인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실시


닥터스킨케어가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해 10월5일부터 11일까지 닥터스킨케어 대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이지듀, 에스테메드, 셀리시스의 주요 품목을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닥터스킨케어 블랙프라이데이 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할인 해당 품목에 대해 구매하는 고객들 대상으로 실시된다. ‘이지듀 프레쉬 풋 라인’과 가을철 여성들을 괴롭히는 피부 고민인 주름개선 및 미백에 도움을 주어 피부를 윤기 있고 매끄럽게 관리하는데 효과적인 ‘이지듀 액티브 수딩 세럼’ 등 해당 전 품목이 50%~7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된다.

또한 고농도 EGF 집중 안티에이징 브랜드로 특히 중년 여성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 ‘셀리시스 EX 링클 솔루션 컨센트레이팅 에센스’, ‘셀리시스 EX EGF 링클 29 액티베이터’, 남성용 화장품 ‘에스테메드 옴므 멀티액션 올인원 에센스’ 등을 4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 폼 클렌저’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바닐라코가 피부 보호막은 유지하고 노폐물만 선택적으로 제거하는 스마트 클렌저 ‘클린 잇 제로 폼 클렌저’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클린 잇 제로’와 ‘클린 잇 제로 폼 클렌저’ 동시 구매 고객에 두 제품 구매금액의 20%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할인 혜택은 10월11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한편 ‘클린 잇 제로 폼 클렌저’는 4.8초에 하나씩 팔리는 브랜드 베스트 셀러인 ‘클린 잇 제로’의 장점을 크리미 젤 제형 클렌저로 재탄생 시킨 제품이다. 풍성하고 조밀한 거품이 미세먼지는 물론 메이크업 잔여물을 깨끗하게 씻어준다.

바이오더마, 공식 온라인몰 오픈


바이오더마가 공식 온라인몰을 전격 오픈했다.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은 바이오더마가 대표 더모코스메틱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며 점점 커지는 국내 고객들의 니즈와 요청에 부응하기 위해 기획됐다. 공식 온라인몰 회원 가입 시 브랜드 멤버쉽 프로그램인 클럽 바이오더마 회원이 되어 각종 이벤트, 특가 할인, 신제품 체험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클럽 바이오더마 회원에게는 제품 4개 구매 시 갖고 싶은 제품 1개를 선택해 받을 수 있는 특권이 부여된다.

또한 클럽 바이오더마 회원 대상으로 온라인 스크래치 카드를 긁어 당첨된 고객에게 호텔 숙박권(4명), 바이오더마 제품 샘플킷(100명) 등을 선물로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회원 가입 선착순 400명에게는 바이오더마 특별 샘플킷을 증정하고 첫 구매 시 2,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큐브, 100% 당첨 ‘럭키박스’ 이벤트 진행


아큐브가 11월13일까지 이벤트 참여 안경원에서 제품 구매 시 100% 당첨 럭키박스를 증정하고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인증샷을 올리면 추가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안경원에서 ‘아큐브 오아시스 시리즈’, ‘원데이 아큐브 트루아이’, ‘뉴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기본 팩은 2팩 당 1개, 대용량은 1팩 당 1개의 럭키박스를 100% 증정한다.

럭키박스는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 ‘샤오미 미밴드 라미 사파리 만년필’, ‘CGV 영화예매권’, ‘셀카렌즈’, ‘플랜디 북마크’, ‘마이오아시스 데님 에코백’, ‘뉴트로지나 노르딕 립케어’, ‘리스테린 쿨 민트’ 중 랜덤 1종으로 구성됐다. 이벤트 참여 안경원은 아큐브 럭키박스 이벤트 페이지 내 럭키박스 매장 찾’ 버튼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이벤트는 소진 시 조기종료 된다.

또한 럭키박스 선물 인증샷을 찍어 해시태그(#아큐브, #아큐브럭키박스, #Seemyworld)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유럽 왕복 항공권 1인, 레미제라블 뮤지컬 티켓 2매, 리버사이드호텔 더가든키친 뷔페 2인권, 롯데백화점 상품권 10만원 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1월20일 아큐브 럭키박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에뛰드하우스, ‘2015 핑크플레이콘서트: 렛츠핑크파티’ 개최


에뛰드하우스가 10월10일 컨테이너 복합 쇼핑몰인 커먼그라운드에서 ‘2015 핑크플레이콘서트: 렛츠핑크파티(LET’S PINK PARTY)’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브랜드 탄생 10주년을 맞아 ‘2015 핑크플레이콘서트: 렛츠핑크파티’라는 타이틀 아래 고객들이 더욱 특별한 추억을 가질 수 있도록 기획했다. 최고의 아티스트들과 함께하는 ‘프라이빗 뮤직파티’, 메이크업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핑크 그라운드 파티’로 구성되어 등 뷰티, 뮤직, 라이프스타일을 모두 즐길 수 있다.

고객 500명과 함께하는 ‘프라이빗 뮤직파티’에는 브랜드 모델 f(x) 크리스탈을 비롯해 밴드 혁오, 싸이먼 도미닉, 그레이, 하하 등을 초청해 뮤직 콘서트를 진행한다. 참가 신청은 에뛰드하우스 VIP회원과 핑크패스 고객에 한해 가능하며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10월2일부터 7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10월7일 오후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며 뮤직파티 참석자에게는 10주년 기념 스페셜 키트가 제공된다.

뮤직파티에 당첨되지 못하더라도 에뛰드하우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핑크 그라운드 파티’를 즐길 수 있다. ‘핑크 그라운드 파티’는 전문 아티스트에게 메이크업을 받을 수 있는 뷰티존과 각종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플레이존 등으로 구성됐으며 핑크 포인트룩을 입고 파티에 참여하면 전문 포토그래퍼가 직접 촬영해주는 기념 사진 촬영 기회도 누릴 수 있다.

올리브영, 10월 촉촉 피부를 위한 ‘시월애 페스티벌’ 실시


올리브영이 건조한 계절 10월을 맞아 한 달간 보습 제품 프로모션 및 할로윈과 연계한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가을 타는 여심을 사로잡을 ‘시월애 올리브영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첫 번째 프로모션으로 ‘촉촉한 피부는 시월애 올리브영’이라는 타이틀 아래 다양한 보습 아이템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며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에도 동참한다.

먼저 건조한 피부로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스마일 세라 캠페인을 펼치고 있는 닥터자르트와 함께 ‘스마일 세라 수분 3종 증정 키트’를 기획했다. ‘스마일 세라 키트’는 닥터자르트의 대표 수분 제품인 세라마이딘 크림과 오일밤, 리퀴드의 3종 샘플로 구성됐으며 3만원 이상 구매 고객들에게 소진 시까지 제공된다. 팝아티스트 찰스장과 협업한 스마일 세라 로고가 새겨진 세안 밴드도 함께 구성된 세라마이딘 기획세트 3종도 10월 한 달간 한정판으로 만날 수 있다.

수분 키트 증정뿐만 아니라 인기 보습케어 브랜드의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 또는 1+1 혜택으로 제공한다. 해당 품목은 닥터자르트, 보타닉힐보, 하다라보, 바세린 등의 가을 보습 제품과 바이오-오일, 실크테라피, 더마비 등 오일 제품, 식물나라, 캐스키드슨, 허바신, 바디판타지 등의 핸드크림 등이다.

DHC, ‘딥 클렌징 오일 마이크로 사이트 오픈 이벤트’ 진행


DHC KOREA가 10월 한 달 동안 브랜드 시그니처 제품인 딥 클렌징 오일 마이크로 사이트를 한시적으로 오픈한다.

DHC KOREA는 이번 마이크로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OX 퀴즈 이벤트’를 비롯해 나나의 친필 싸인이 담긴 딥 클렌징 오일을 받을 수 있는 ‘공유 이벤트’와 백화점 상품권이 경품으로 증정되는 ‘셀피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브랜드 베스트셀러 아이템 ‘딥 클렌징 오일’은 식물 중에서도 가장 산화하기 어려운 올리브 오일 베이스로 세안 후 수분을 빼앗지 않고 피부를 보다 촉촉하고 부드럽게 지켜준다. CAAE에서 인증 받은 스페인산 올리브 오일, 로즈마리 잎 오일, 토코페롤 등의 식물성 오일 배합으로 자극은 줄이고 세안 후 보습력을 높여 일교차가 심하고 건조한 가을 환절기 날씨에 지친 피부에 도움을 준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스타들의 공항뷰티, 그것이 궁금해!
▶ [20th BIFF] 레드카펫 위 여배우들의 헤어스타일 분석
▶ 김사랑-이요원-이청아, 주름을 잡아주는 스킨케어 노하우
▶ [스타뷰티 줌인] 홍진영-서현-혜림, 女가수들의 ‘가을 메이크업’ 스타일
▶ 전효성-다솜, 메이크업 잘 받는 피부 케어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