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홈케어’로 눈여겨 볼 새로운 아이템

2015-10-29 15:50:15

[최우진 기자] 여성들은 피부과 전문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케어 받아 언제나 아름다운 외모를 가꾸길 원한다.

그러나 만만치 않는 비용과 시간으로 실행에 옮기는 이들은 많지 않다. 최근에는 전문의만큼 효과 좋은 뷰티 아이템들이 출시돼 여성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이들의 니즈에 발 맞춰 선보인 아이템들은 투명한 피부 및 건조한 날씨에도 완벽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다.

에센스, 세럼, 메이크업 스페셜 키트, 아이브로우, 아이크림 등을 활용해 전문의 케어 못지 않는 외모 관리를 시도해보자.

SK-ll, ‘피테라 에센스 2015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SK-ll가 연말 시즌을 맞이해 ‘SK-ll 피테라 에센스 2015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번 에디션은 특별히 2015년 SK-ll가 새롭게 시작한 체인지 데스티니 캠페인 철학에 영감을 받은 제품이다. 50여 가지 미세 영양성분을 함유해 맑고 투영한 피부를 선사해 주는 베스트 셀러이자 스테디 셀러인 피테라 에센스에 ‘모든 여성에게는 주어진 운명에 좌절하지 않고 자신의 의지대로 운명을 개척해 나갈 수 있는 변화를 위한 날개를 가지고 있다’는 체인지 데스티니의 의미를 담아 특별한 디자인의 리미티드 에디션이 탄생됐다.

강인함을 의미하는 레드 버터플라이, 격려와 응원을 의미하는 핑크 버터 플라이, 인내와 노력을 의미하는 블루 허밍버드 등 3가지 종류로 선보이는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대용량 사이즈와 스타트 피테라 키트로 한정 수량 출시될 예정이다. 또한 출시를 기념해 11, 12월 한정된 선물 포장 서비스 전 구매 고객에게 2016년 다이어리를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도 함께 준비되어 있다.

눅스, 고농축 에너지 세럼 ‘눅셀런스 에끌라’ 출시


눅스가 푹 자고 일어난 것처럼 생기있고 빛나는 피부를 선사해주는 고농축 에너지 세럼 ‘눅셀런스 에끌라’를 선보인다.

‘눅셀런스 에끌라’는 10가지 단독 특허 성분을 고농축 된 형태로 피부에 빠르게 침투시켜 최적의 에너지를 부여해준다. 피부 속에 존재하며 탄력, 윤기, 광채에 직접적으로 관여하는 피부 에너지 발전소인 미토콘드리아 DNA는 유해산소에 의해 쉽게 파괴된다. 제품에 함유된 눅스 식물 연구소만의 독자적인 10가지 특허성분은 손상된 미토콘드리아 DNA를 복구하여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어주고 생기 있게 빛나는 피부로 되돌려준다.

특히 단품으로 안티에이징 크림류를 사용할 때보다 ‘눅셀런스 에끌라’와 함께 사용했을 시 2배 이상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더불어 ‘second skin’ 텍스처로 피부에 부드러운 보호막을 형성해 밤 시간 동안 피부 내 미세혈류 순환을 촉진,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라메르, 안티에이징 오일 ‘리뉴얼 오일’ 출시


라 메르가 젊음의 기운으로 채워주는 신제품 ‘리뉴얼 오일(Renewal Oil)’을 출시한다.

‘리뉴얼 오일’은 식물성 안티에이징 오일층과 미라클 브로스를 주성분으로 발효 성분의 워터층의 혁신적인 이중구조가 특징이다. 안티에이징 오일에 피부 진정, 윤결, 개선, 광채, 보습에 뛰어난 라 메르의 핵심 성분 미라클 브로스의 풍부한 영양을 더해 보다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전달한다.

사용 전 부드럽게 흔들어 주면 두 개의 성분 층이 하나로 활성화되며 캡슐화된 리뉴얼 오일, ‘미라클 브로스 버블’ 이 나타난다. 바르는 즉시 빠르게 흡수되며 피부 진정, 윤결, 개선, 광채, 보습에 뛰어난 미라클 브로스가 피부 자생력을 강화해 피부 손상 징후를 케어한다.

베네피트, 2015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베네피트가 ‘즐거운 홀리데이 파티’ 콘셉트를 담은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4종’을 출시한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파티 테마로부터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메이크업 키트로 베스트셀러 제품을 파티 콘셉트 선물 박스에 담았다. 모든 이의 시선을 사로잡는 팝 아트적인 패키지로 홀리데이 시즌에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고객들에게 새로움과 알찬 밸류를 제공하는 이번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키스를 부르는 틴트와 틴트밤 세트 ‘퍼커 업 앤 파티’, 5가지 블러셔와 ‘데아 리얼 라이너&마스카라’가 담긴 ‘리얼 치키 파티’, 매혹적인 향수 3종이 담긴 ‘크레센트 로우’, 12가지 매력적인 아이템이 숨어 있고 즐거운 베네송이 흘러나오는 ‘파티 포퍼스’로 구성됐다.

베리썸, ‘듀얼 틴트 브로우’ 출시


베리썸이 아이브로우 메이크업 솔루션 신제품 ‘듀얼 틴트 브로우’를 출시했다.

제품은 염색에 따라 눈썹색상을 자연스럽게 연출하고 싶었던 이들이나 모나리자 눈썹, 짱구 눈썹 등 눈썹의 모양이나 숱으로 인하여 자신감이 없었던 이들에게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최소 3일에서 7일까지 메이크업이 지속되는 효과를 가진 ‘타투 브로우’는 물론, 눈썹 컬러링과 결 정리가 가능한 ‘브로우 카라’가 양쪽에 듀얼로 구성되어 있어 우수한 품질과 실용성을 두루 갖췄다.

컬러는 다크브라운과 라이트브라운 2종으로 동양인 피부와 헤어 컬러 등에 잘 어울릴 수 있게 구성됐다. 특히 단단한 마커타입으로 쉽게 눈썹을 그릴 수 있는 ‘타투 브로우’와 눈썹 컬러와 모양을 관리 할 수 있는 ‘브로우 카라’가 함께 있어 마치 원래 내 눈썹 같은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스킨푸드, ‘아르간 오일 헤어 라인’ 7종 출시


스킨푸드가 데일리 관리부터 스페셜 관리까지 모발 타입 및 기호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아르간 오일 헤어 라인’ 7종을 출시했다.

‘아르간 오일 헤어 라인’은 아르간 오일 및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윤기 있고 찰랑거리는 머릿결로 가꿔주는 데일리 관리용 ‘아르간 오일 실크 플러스 라인’ 5종과 Black-20 ComplexTM 성분을 함유해 극손상 모발의 빠른 회복을 돕는 스페셜 관리용 ‘아르간 오일 리페어 플러스 라인’ 2종으로 구성됐다.

‘아르간 오일 실크 플러스 라인’은 손상되어 거칠어진 모발을 윤기 있게 가꿔주는 ‘아르간 오일 실크 플러스 헤어 샴푸’와 ‘아르간 오일 실크 플러스 헤어 컨디셔너’ 및 탄력이 느껴지는 건강한 모발로 만들어주는 ‘아르간 오일 실크 플러스 헤어 마스크팩’, ‘아르간 오일 실크 플러스 헤어 에센스’ 그리고 축 처진 볼륨과 컬을 되살려주는 젤 크림 타입의 ‘아르간 오일 실크 플러스 워터풀 컬업 헤어 에센스’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아르간 오일 리페어 플러스 라인’은 펌, 드라이 등 고온 스타일링 시 손상되는 모발을 보호해주는 ‘아르간 오일 리페어 플러스 히트 세럼 인 오일’과 건조하거나 손상된 모발을 빠르게 회복시켜주는 ‘아르간 오일 리페어 플러스 트리트먼트 마스크’ 총 2종으로 구성됐다.

아로마티카, ‘아르간 인텐시브 하이드레이팅 아이크림’ 출시


아로마티카가 100% 에코서트 승인된 천연 성분으로 처방한 고농축 아이크림 ‘아르간 인텐시브 하이드레이팅 아이크림’을 출시했다.

‘아르간 인텐시브 하이드레이팅 아이크림’은 에코서트 승인 성분 일부만 함유한 일반 천연 제품들과는 달리 전성분에 승인된 성분을 처방하며 완제품 인증까지 받은 제품으로 민감한 눈가 피부에 자극 없이 사용 할 수 있는 안전한 제품이다.

유기농 아르간 오일이 그늘지고 주름진 눈가에 집중 보습과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줘 겨울로 접어드는 건조한 날씨에도 탄력있고 환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에뛰드하우스, ‘허니세라’ 기초 라인 출시


에뛰드하우스가 매끈하고 쫀쫀한 꿀밀착 피부를 위한 ‘허니세라’ 영양 탄력 스킨케어 라인을 출시했다.

신제품 ‘허니세라’ 라인은 허니&로얄젤리와 세라마이드 성분을 바탕으로 메마르고 푸석한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채워 피부를 매끈하고 촘촘하게 가꿔주는 스킨케어 라인이다. 꿀 밀착의 힘으로 피부를 당겨줘 더욱 탄력 있게 만들어 줄뿐만 아니라 피부지질의 40%를 차지하는 필수 성분인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더욱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도록 돕는다.

‘허니세라’ 라인은 아이세럼, 아이 팩 크림, 에센스, 스킨, 에멀젼, 탄력 크림, 립밤 등은 물론 바디워시, 로션, 크림, 오일 등 바디케어 제품까지 함께 출시되어 머리부터 발끝까지 영양 탄력 케어가 가능하다.

온뜨레, 환절기 케어 오가닉 기획세트 7종 출시


온뜨레가 환절기 피부 고민을 말끔히 해결해 줄 유기농 기획세트 7종을 출시한다.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하는 ‘갸마르드 젠틀 클렌징 밀크 세트’와 ‘갸마르드 퓨어 페이셜 젤 세트’,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유지시키는 ‘갸마르드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세트’, 피부에 탄력과 보습을 주는 ‘까띠에 베지터블 호호바 오일 세트’, 피부를 자연스럽게 보정해주는 ‘갸마르드 BBB 크림 SPF20, PA+++ 세트’ 등은 촉촉하고 윤기 나는 얼굴 케어를 도와준다.

또한 건강한 바디 피부를 위해서는 유기농 인증 여성 청결제 ‘까띠에 지니아 젠틀 케어 세트’,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한 ‘까띠에 포밍 젤 바디 앤 헤어 세트’를 준비했다.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 프리미엄 라인’ 출시


이니스프리가 제주 삼나무 잎 추출물의 강력한 항산화 효과로 남성들의 거친 피부를 활력 넘치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포레스트 포맨 프리미엄 라인 4종(스킨, 로션, 세럼, 크림)’을 출시했다.

음주, 흡연, 자외선 등 외부 환경과 면도로 인한 자극으로 남성 피부는 거칠고 쉽게 트러블이 일어난다. 또한 노화로 피부 장벽 기능이 약화돼 피부 건조, 주름, 탄력 저하 등 다양한 노화 징후에 시달리게 된다.

‘포레스트 포맨 프리미엄 라인’은 고농도 제주 삼나무 잎 추출물을 함유해 노화를 촉진시키는 활성 산소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또한 피부 보습에 효과적인 세라마이드와 주름을 개선하는 성분이 포함된 멀티 디펜스 시스템으로 생기를 잃고 푸석해진 피부에 수분, 탄력, 미백 효과를 부여해 피부를 건강하고 활력 넘치게 가꿔준다.

질레트, ‘007 스펙터 한정팩’ 출시


질레트가 11월12일 개봉하는 영화 ‘007 스펙터’를 기념해 ‘질레트 007 스펙터 한정팩’을 출시한다.

제임스 본드와 질레트 면도기의 공통적인 강인하면서도 섬세한 내외면적 속성에 영감을 받아 탄생한 ‘질레트 007 스펙터 한정팩’은 고급스러운 패키지 안에 ‘질레트 플렉스볼 실버터치 매뉴얼 면도기’, ‘면도날 프로글라이드 매뉴얼 4입날’, ‘프로글라이드 센서티브 투인원 (2-in-1) 쉐이빙젤 오션쿨’로 구성됐다.

한편 질레트 플렉스볼 면도기는 면도날이 앞뒤, 좌우 4가지 방향으로 최대 24도까지 움직이는 플렉스볼 기술을 통해 얼굴의 모든 곡선 및 턱 선을 따라 반응하며 어떤 부위의 수염도 놓치지 않는 최적의 밀착면도를 제공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황정음-고준희-태연-설현, 잘 나가는 그들의 뷰티 know-how
▶ 하반기 공채 시즌, 합격 부르는 면접 메이크업
▶ 다시보기 할로윈! ★ 메이크업 스타일 HOW TO
▶ [뷰티이벤트] 특가로 잇(it) 아이템 구입할 수 있는 찬스
▶ 레드카펫에서 더 빛나는 ★들의 눈부신 피부 비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