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겨울철 피부 유, 수분 밸런스 맞추기

2015-11-10 15:07:08

[최우진 기자] 본격적인 겨울을 알리는 11월.

건조하고 찬바람이 많이 부는 시기로 리치한 제형의 제품을 찾는 사람들이 증가했다. 무거운 제형의 크림 및 에센스는 피부 표면 수분을 보호하는 역할을 하지만 결과적으로 모공을 막는다. 그렇기 때문에 리치한 제품에 의존하는 것보다 다양한 뷰티 아이템을 활용해 근본적인 보습이 필요하다.

추워진 날씨 속 건조함을 방지하기 위한 페이스 오일부터 폼 클렌저, 립밤, 안티에이징 제품, 스킨, 에센스, 미스트 등 각종 아이템을 활용해 피부 속 유, 수분 밸런스를 맞춰보자.

그라운드플랜, ‘식스 센스 페이스 오일’ 출시


그라운드플랜이 끈적이지 않으면서도 촉촉함을 오래 유지할 수 있는 ‘식스 센스 페이스 오일(Six Sense Face Oil)’을 출시했다.

‘식스 센스 페이스 오일’은 EWG 녹색 등급을 받은 6가지 식물성 오일이 함유된 안전하고 건강한 페이스 오일로 피부 보습, 영양 공급, 탄력 강화, 수분 보호막 형성, 심신 안정 등을 도와줘 겨울철 여성들에게 필요한 필수 아이템이다.

더불어 브랜드 베스트 셀러인 ‘24시간 시크릿 미스트’와 마찬가지로 물을 전혀 타지 않은 고농축, 고순도 오일로 건조하고 탄력 없는 피부에 영양과 생기를 부여한다.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고 사용감과 흡수력이 좋으며 아미노산과 비타민 A, B, C, E가 들어있는 잇꽃씨 오일이 함유돼 피부의 수분을 지켜준다.

라곰, ‘라곰 셀럽 마이크로 폼 클렌저’ 출시


라곰이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하고 세안으로 잃기 쉬운 수분까지 채워주는 촉촉한 클렌저 ‘라곰 셀럽 마이크로 폼 클렌저’를 출시한다.

‘라곰 셀럽 마이크로 폼 클렌저’는 하이드로 제네이티드레시틴을 함유해 세안 중 잃기 쉬운 수분이 날아가는 것을 막고 천연계면활성제는 자극없이 부드러운 클렌징을 도와준다. 글리세롤이 피부 속에서 씻겨나가지 않도록 수분을 케어하며 세포 수분을 관리하는 더마플럭스(DermaFlux)를 함유해 세안 후에도 촉촉함이 지속된다.

특히 생크림을 짜낸 듯 미세하고 쫀쫀한 제형의 마이크로 버블 폼으로 손의 접촉 등 물리적인 방법이 아닌 저자극 클렌징이 가능,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을 이중 세안 없이 한 번에 지워줘 겨울철 클렌저로 제격이다.

스미스 로즈버드 살브 ‘로즈 만다린 립밤’ 출시


스미스 로즈버드 살브가 만다린 오렌지를 콘셉트향으로 개발한 신제품 ‘로즈 만다린 립밤’을 출시했다.

‘로즈 만다린 립밤’은 기존 베스트 셀러 상품인 ‘오리지널 살브’와 ‘민트 로즈 립밤’의 핵심 성분 중 하나인 목화씨오일(면실유)을 함유해 발림성과 보습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시트러스 계열의 상큼한 만다린 오렌지를 콘셉트향과 로즈버드 특유의 틴케이스를 접목시켰다.

이 외에도 특유의 러블리한 틴 케이스 디자인에 열광하는 소비자들의 기호에 착안해 고유의 엔틱한 분위기는 유지하면서도 상큼하고 발랄한 느낌이 가미된 틴 케이스 디자인을 채택했다.

버버리, ‘마이 버버리 오 드 퍼퓸’ 출시


버버리가 페스티브 시즌을 맞아 아이코닉한 ‘마이 버버리 오 드 퍼퓸’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마이 버버리 오 드 퍼퓸’ 리미티드 에디션은 개버딘에서 영감을 받은 골드 파우더가 들어가 있어 금빛 눈송이처럼 반짝인다. 트렌치 코트에서 영감을 받은 개버딘 매듭 또한 페스티브 골드 컬러로 선보여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더불어 크리스토퍼 베일리와 세계적인 조향사 프란시스 커정이 함께 작업해 탄생한 버버리의 아이코닉한 여성 향수로 비 온 후 촉촉히 젖은 런던의 정원에서 영감을 받은 그랜드 플로럴 향이 특징이다. 스위트 피(sweet pea)와 베르가못(bergamot)의 탑 노트가 제라늄, 황금빛의 모과, 프리지어의 미들 노트와 어우러지며 비에 젖은 다마스크 로즈, 캐비지 로즈, 패출리의 베이스노트로 마무리 된다.

보테가 베르데, ‘미엘 엑스퍼타이즈’ 라인 출시


보테가 베르데가 도시 공해로 인해 발생하는 피부 손상을 줄여주는 안티 폴루션(Anti-Pollution) 테라피 ‘미엘 엑스퍼타이즈(Miel expertise)’ 라인 4종을 출시한다.

‘미엘 엑스퍼타이즈’ 라인은 꿀에서 유래한 성분을 기반으로 공해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피부 활력 및 항산화 효능 주성분인 ‘하트 오브 허니(Heart of Honey)’를 함유했다. 지친 피부의 생기를 회복하는 리바이탈라이징 기능으로 항산화 효과와 함께 피부 깊숙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또한 ‘플루리디펜스(Pluridefence)’는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안티 폴루션 기능으로 황사나 미세먼지 등과 같은 도시형 공해로부터 손상 받은 피부를 보호한다.

제품 라인은 세럼, 아이크림, 페이스 크림, 나이트 크림까지 총 4종 ‘보테가 베르데 미엘 엑스퍼타이즈-인텐시브세럼 포 더 페이스’, ‘보테가 베르데 미엘 엑스퍼타이즈-인텐시브 아이 컨투어 크림’, ‘보테가 베르데 미엘 엑스퍼타이즈-인텐시브 페이스크림’, ‘보테가 베르데 미엘 엑스퍼타이즈-나이트 페이스 크림’으로 구성됐다.

비오템 옴므, ‘얼티밋 핸드 밤’, ‘얼티밋 립 밤’ 출시


비오템 옴므가 가을, 겨울철 건조해지는 남자의 손과 입술 피부를 위한 신제품 ‘얼티밋 핸드 밤(Ultimate Hand Balm)’과 ‘얼티밋 립 밤(Ultimate Lip Balm)’을 출시했다.

‘얼티밋 핸드 밤’은 빠른 진정 효과와 끈적임 없이 지속되는 수분력으로 남자의 손을 건조함과 외부 자극으로부터 보호한다. 라이프 플랑크톤(Life Plankton), 시어 버터(shea butter), 천연 오일을 포함해 피부 표면을 부드럽게 지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은은한 민트향이 매력적인 제품으로 강한 향이 부담스러운 남성들에게 안성 맞춤이다.

‘얼티밋 립 밤’은 시어 버터, 비 왁스(bee wax), 라이프 플랑크톤 성분으로 남자의 입술을 오래도록 촉촉하게 지켜주는 제품이다. 민트 잎 추출물이 포함돼 바르는 순간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제공한다.

에르보리앙, ‘유자 소르베 스킨케어’ 출시


에르보리앙이 초겨울,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생기와 영양을 부여하는 ‘유자 소르베 스킨케어’ 라인을 선보인다.

‘유자 소르베 스킨케어’ 라인은 피부 건조함과 칙칙함을 개선하는데 효과적인 유자 추출물을 풍부하게 함유한 데이&나이트 크림으로 구성돼 있다. 일명 비타민 칵테일 크림이라 불리는 ‘유자 소르베 데이크림’은 캡슐화된 천연 바이탈 성분이 피부에 닿으면서 녹아 들어 피로한 피부에 생기를 되찾아주고 부드럽지만 끈적임 없는 산뜻한 텍스처의 포뮬러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피부 수분 레벨을 업그레이드 해준다.

‘유자 소르베 나이트크림’은 밤 사이 건조한 피부로 푸석함을 느끼는 피부를 위한 나이트 전용 크림이다. 유자 성분뿐 아니라 콩 및 쌀 단백질과 옥수수 오일 성분도 함유 돼 밤사이 피부에 풍부하게 영양을 공급하여 아침에 더욱 편안하고 건강한 피부결을 경험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 ‘더 미니멈 라인’ 리뉴얼 출시


이니스프리가 민감성 피부를 위한 ‘더 미니멈 라인’을 리뉴얼 출시한다.

민감성 피부뿐만 아니라 쉽게 피부가 피로해지고 자극받는 환절기를 위한 제품으로도 꾸준히 사랑받아 3년만에 페이셜 클렌저, 토너, 앰플 에센스, 모이스트 크림, 선크림 5종을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선보인다. 특히 모이스트 크림은 용량을 늘렸지만 가격은 유지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전 제품에 꼭 필요한 성분으로만 구성된 저자극 포뮬라가 적용됐으며 천연 유래 성분을 고함유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피부 장벽 기능을 강화해주는 마데카소사이드 성분과 건조함을 완화, 피부 당김 및 건조로 인한 가려움을 진정시키는 천연 유래 보습 성분이 함유돼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폴라초이스, ‘선케어 브로드 스펙트럼 SPF43 선스크린 스프레이’ 출시


폴라초이스가 자외선 차단 성분과 항산화 성분이 함유돼 머리부터 발끝까지 피부 노화로부터 지켜주는 ‘선케어 브로드 스펙트럼 SPF43 선스크린 스프레이’를 출시했다.

‘선케어 브로드 스펙트럼 SPF43 선스크린 스프레이’는 피부 노화를 촉진시키는 UVA와 UVB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해 젊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해주며 비타민 C와 비타민 E가 풍부하게 함유된 항산화 성분으로 피부의 산화 현상을 방지하여 맑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자극없는 무알콜 스프레이로 피부게 순하게 작용, 바디뿐만 아니라 얼굴, 두피 등에 사용이 가능하며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온뜨레, ‘에키아 클렌징 오일 및 리뉴잉 부스터 토너 by 온뜨레’ 출시


온뜨레가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의 기초 케어를 위한 ‘에키아 클렌징 오일 및 리뉴잉 부스터 토너 by 온뜨레’를 출시한다.

건강한 피부의 밑바탕이 되는 에키아 클렌징 오일과 피부결을 말끔하게 정돈해주는 에키아 리뉴잉 부스터 토너는 아마존 열대 우림의 생명력을 담은 ‘드래곤 블러드(용혈수)’를 주요 성분으로 사용해 탁월한 보습력은 물론 피부 밀도를 강화시켜 겨울철 탄력 있는 피부 케어에 안성맞춤이다.

피부 건강에 좋은 40여가지 성분이 포함된 ‘에키아 소프트 앤 실키 클렌징 오일 by 온뜨레’는 참깨오일, 브라질넛씨 오일 등 각종 식물성 성분의 풍부한 영양이 생기 넘치고 매끄러운 피부로 관리해준다. 진한 메이크업도 자극 없이 빠르고 완벽하게 지워주며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에키아 리뉴잉 부스터 토너 by 온뜨레’는 알로에베라 잎즙과 록샘파이어 추출물 등이 포함돼 풍부한 수분 공급은 물론 각질 대사를 촉진해 투명하고 유연한 피부로 케어해 준다. 또한 본격적인 디-에이징 스킨 케어 전 피부 밸런스를 효과적으로 맞춰주는 것이 특징이다.

트릴로지, ‘트릴로지 로즈힙 오일’ 스페셜 패키지 한정 출시


트릴로지가 자사의 시그니처 & 베스트 셀링 제품이자 영국 왕세자비인 케이트 미들턴이 애용한다는 뷰티 오일로 유명한 ‘트릴로지 로즈힙 오일’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케이트 미들턴 스페셜 패키지’는 ‘트릴로지 유기농 로즈힙 오일’ 정품과 샘플로 구성된 세트 한정 상품이다.브랜드 베스트셀러인 유기농 로즈힙 오일은 뉴질랜드 대자연에서 자라난 들장미 열매만을 압착해 한 병에 그대로 담아낸 100% 천연 오일 세럼으로 합성오일을 비롯해 인공 향료와 방부제 등 인공 성분 무첨가로 글로벌 모델 미란다 커가 임신했을 때 튼살에 발라 화제가 되었던 제품이다.

또한 호주 및 한국 공인 임상기관을 통해 약 4주간 21명의 피실험자를 대상으로 로즈힙 오일의 피부개선 효능 시험 결과 피부 톤 개선, 피부 손상, 피부 결 개선까지 도움을 주는 것으로 입증됐다.

RMK, ‘2015 홀리데이 콜렉션’ 3종 한정 출시


RMK가 ‘Christmas Color Jewelry’ 콘셉트를 담은 ‘2015 홀리데이 콜렉션’ 3종을 한정 출시했다.

클래식하면서도 팝 적인 포인트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RMK 크리스마스 키트 2015’, RMK만의 투명감 넘치는 피부를 표현해 주는 ‘RMK 크리스마스 베이스 메이크업 키트 2015’,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여주는 ‘RMK 크리스마스 브러쉬 세트 2015’ 3종으로 선보인다.

‘RMK 크리스마스 키트 2015’는 사파이어, 에메랄드를 모티브로 한 아이새도우와 핑크다이아몬드 치크로 구성된 메이크업 팔레트, 루비를 모티브로 한 글로스와 네일로 구성해 크리스마스 키트 보석함에 담았다. 투명한 컬러와 고급스러운 펄감으로 연말 파티에 어울리는 매력적인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RMK 크리스마스 베이스 메이크업 키트 2015’는 주얼리의 반짝임을 모티브로 한 고급스러운 펄감의 한정 리퀴드 컨실러와 높은 보습력의 스킨튜너, 베리어 트리트먼트 에센스 미니사이즈를 세트로 구성됐다.

‘RMK 크리스마스 브러쉬 세트 2015’는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에 빠질 수 없는 한정판 미니 브러쉬 세트로 휴대용 치크, 아이섀도우, 아이라이너 브러쉬 3종으로 구성됐다. 휴대가 용이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편리하게 수정 화장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아이템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황정음-고준희-태연-설현, 잘 나가는 그들의 뷰티 know-how
▶ 윤아-하니, ‘2015 멜론뮤직어워드’ 속 메이크업 스타일
▶ 다시보기 할로윈! ★ 메이크업 스타일 HOW TO
▶ [뷰티이벤트] 반짝 추위도 잊게 만드는 시선집중 프로모션
▶ 스타들의 공항뷰티, 그것이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