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여성스러운 미(美)를 살려줄 아이템

2015-11-24 16:09:06

[최우진 기자] 아름다움의 필수 조건으로 손꼽히는 5가지 요소.

5가지는 탄력있는 피부, 무결점 피부, 완벽한 몸매, 맑은 눈, 윤기나는 머리카락으로 평소 케어하지 않으면 쉽게 무너질 수 있다. 여성스러움을 어필하기 위한 요소들로 필수 아이템으로 관리가 필요한 시기. 피부가 쉽게 지치기 쉬운 겨울에는 특히 다른 계절보다 꼼꼼한 관리가 요구된다.

겨울에도 여성스러운 아름다움을 연출시켜줄 아이템이 준비됐다. 주름 케어 라인부터 크림, 바디 워시, 앰플, 클렌징 오일, 립스틱, 향수, 오토 컬러까지 활용해 미인으로 거듭나보자.

라파스, 팔자주름 전용 ‘아크로패스 에이지리스 리프터 스마일라인 케어’ 론칭


라파스가 안티에이징 패치 '아크로패스 에이지리스 리프터 스마일라인 케어' 공식 론칭했다.

아크로패스의 스마일라인 케어는 오랜 시간 동안 얼굴 표정을 지을 때마다 근육이 움직이며 패인 팔자 주름을 관리하기 위해 만들어진 전용 패치다. 제품은 얼굴 스마일라인에 최적화된 곡선형 디자인으로 패치를 붙였다 2~3시간 후 제거하면 된다. 사용 후에는 보습인자인 히알루론산이 피부 깊숙이 침투돼 피부 탄력과 건조함을 개선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한편 라파스의 독자적 기술인 용해성 마이크로구조체 기술을 적용한 아크로패스는 간편하게 피부에 붙이는 패치의 장점과 자가 투여 방식의 효율적인 약물 전달 기능이 극대화된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이지듀EX, ‘베리어컨트롤’ 라인 출시


이지듀EX가 새로운 라인 ‘베리어컨트롤(Barrier Control)’ 라인을 출시했다.

‘베리어컨트롤’은 특정 부위에 반복되는 악건성 피부에 적합한 전문 화장품 라인으로 ‘페이스&바디크림’, ‘바디워시’ 총 2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이지듀EX 베리어컨트롤 페이스&바디 크림’은 피부 건조증에 기인한 가려움증을 완화해주는 고보습 크림이다. 피부 각질층 멀티 라멜라 구조(피부 각질층 지질성분들이 구성하는 구조)를 재현한 제형 기술로 빠르고 깊숙이 흡수돼 지속되는 보습감을 제공한다. 얼굴, 몸 등 건조함이 특히 심한 국소부위 위주로 수시로 덧바르면 좋다.

또한 특정 부위에 반복되는 악건성 피부가 있는 유소아 및 성인의 연약한 피부에 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약산성 바디 워시다. 몸을 세정하기 위해서 필요한 DW-EGF를 포함해 꼭 필요한 성분만 함유한 순수한 바디 워시로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인공색소, 미네랄오일 등과 같은 연약한 피부에 남아 자극이 될 수 있는 성분 또한 최대한 배제했다.

이지함화장품, ‘셀라벨 트리플 히아루로닉 앰플’ 출시


이지함화장품이 셀라벨 에스테틱 브랜드를 론칭해 ‘셀라벨 트리플 히아루로닉 보습 앰플’을 출시했다.

셀라벨은 세포를 뜻하는 셀과 상표나 품명을 붙여 놓은 조각을 뜻하는 라벨의 합성어로 세포를 근원적으로 케어하는 브랜드를 의미한다. 에스테틱 브랜드로 첫선을 보인 ‘셀라벨 트리플 히아루로닉 보습 앰플’은 강력한 보습, 빠른 보습 순환, 피부 저자극 등 보습 트리플 시스템으로 보습감을 극대화하고 수분을 집중적으로 공급해주는 특수 보습 앰플이다.

특히 ‘셀라벨 트리플 히아루로닉 보습 앰플’은 정제수 대신 생체 모방수 ‘셀라벨 워터’를 사용해 피부 수분을 이동해줘 보습력을 높여 줄 뿐만 아니라 고분자 히아루로닉이 피부 겉 각질층에 수분을 공급해 주름 사이를 채워주고 저분자 히아루로닉이 피부 속 보습을 채워줘 완벽한 보습 시스템을 만들어준다.

입큰, ‘프레쉬가닉 퍼펙트 클렌징 오일’ 출시


입큰이 부드러운 사용감과 빠른 유화 시스템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면서 깔끔하게 메이크업과 피부 노폐물을 제거할 수 있는 ‘프레쉬가닉 퍼펙트 클렌징 오일’을 출시한다.

‘프레쉬가닉 퍼펙트 클렌징 오일’은 피부를 보다 더 깨끗하고 생기 있게 케어해 주는 ‘프레쉬가닉 EX 콤플렉스’가 들어가 있다. ‘프레쉬가닉 EX 콤플렉스’에는 은행잎, 녹차, 동백나무잎, 파프리카 성분이 메이크업과 묵은 각질을 제거하는데 효과적이다. 또한 외부 유해 환경에 의해 지치고 예민한 피부를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줘 미세 먼지도 깔끔하게 클렌징할 수 있다.

또한 빠른 유화 시스템을 적용해 물로 쉽게 지워지지 않는 메이크업과 피부 노폐물을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하게 제거해 주며 개운한 사용감을 부여한다. 피부의 유, 수분 균형을 맞추어 주는 올리브 오일을 함유해 세안 후 매끄럽고 건강한 피부 결로 케어해 주는 것도 또 다른 장점. 올리브 오일은 노화 방지 효소가 들어 있어 피부에 영양감과 활기를 공급하고 피부 자극을 완화시켜 준다.

조 말론 런던, ‘크리스마스 콜렉션’ 출시


조 말론 런던이 미슬토의 초록 마법으로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세계로 초대하는 '크리스마스 콜렉션'을 출시했다.

2015 크리마스 콜렉션 '미슬토의 크리스마스 기적'은 영국의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풍경을 상징하며 현관문 위에 걸어두는 미슬토를 모티브로 셀럼과 기대로 가득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미니 향수 콜렉션, 배스 솔트 등으로 구성됐다.

'코롱 콜렉션'은 베스트 셀러 코롱 9ml 용량의 5종을 초록색 미슬토가 디자인된 패키지에 담아 선물용뿐만 아니라 소장용으로도 인기가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아이템이다.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배스 솔트'는 영국 런던 부티크를 그대로 옮긴 듯한 크림색의 정교한 패키지 속에 3번의 로맨틱한 입욕을 즐길 수 있는 배스 솔트 사셰가 들어있다.

조성아22, ‘페블루즈 에디션’ 출시


조성아22가 한번의 터치로 풍부한 컬러감을 표현하는 립스틱 ‘페블루즈 에디션(Faburouge Edition)’을 출시한다.

‘페블루즈 에디션’은 입술에 바르는 순간 보이는 컬러 그대로 맑고 선명한 발색을 연출하는 것이 장점으로 젤리 포뮬러가 함유돼 속부터 차오르는 탱탱한 느낌을 부여한다. 또한 기초 에센스 성분 함유로 입술의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면서 주름 사이를 촉촉하고 보들보들하게 채워준다. 주름 개선 및 자외선 차단(SPF 14) 이중 기능성으로 제품 하나만으로도 촉촉하고 윤기 있는 립 케어가 가능하다.

색상은 세계 주요 6개 도시(서울, 도쿄, 홍콩, 상해, 로스엔젤레스, 뉴욕)의 영감을 받아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를 대표하는 컬러이자 서울의 역동적인 이미지를 담은 선홍빛 레드 컬러를 메인으로 베이비 핑크, 핫핑크, 핑크베이지, 코랄오렌지, 레드브라운 컬러로 구성됐다.

쥴리크, ‘2015 홀리데이 기프트’ 8종 출시


쥴리크가 연말을 맞이해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홀리데이 기프트 8종을 출시했다.

이번 출시된 홀리데이 기프트 콜렉션은 호주의 대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패키지에 자연의 고귀함을 담은 브랜드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됐다.

허벌 리커버리 라인의 어드밴스드 세럼, 나이트 크림, 아이 세럼으로 구성된 ‘허벌 리커버리 에센셜’ 세트는 18가지 강력한 내추럴 복합성분이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탄력 있고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핸드 크림 4종으로 구성된 ‘핸드 크림 콜렉션’은 로즈, 시트러스, 라벤더, 자스민 향기와 함께 리치한 질감의 핸드 크림이 부드럽고 건강한 손으로 가꿔주며 ‘시그니처 로즈 핸드 크림’과 ‘로즈 러브 밤’으로 구성된 ‘핸드 픽드 로즈 듀오’는 싱그러운 장미향과 함께 건조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집중적으로 공급해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브레오, 코레스와 콜라보레이션 패키지 출시


브레오가 그리스 대표 화장품 코레스와 콜라보레이션 패키지 ‘내추럴릴랙스(Natural Relax)’ 시리즈를 출시했다.

홈 에스테틱 효과를 높일 수 있도록 브레오의 다양한 마사지기에 어울리는 천연 성분 코레스 제품을 함께 구성했으며 출시 기념으로 할인된 가격 혜택을 제공해 고객 만족을 더욱 높였다. 패키지는 두피&모발, 페이스, 핸드, 바디용으로 구성돼 있다.

두피&모발 패키지(내추럴릴랙스 3 시리즈)는 방수기능을 갖춰 샴푸 시에도 두피를 마사지 할 수 있는 브레오의 Scalp와 그리스 자생 식물성분이 함유된 코레스의 샴푸로 구성되어 있으며 패키지 구매 시 스페셜 박스포장과 미니샘플을 증정한다. 특히 코레스의 샴푸는 두피와 모발의 상태에 따라 정상모발, 지성모발, 건성과 손상모발, 염색모발, 남성용 등 총 5가지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비오템, ‘홀리데이 리미티드 눈꽃 에디션’ 출시


비오템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앞두고 대표 제품에 크리스마스의 기쁨과 설렘을 담은 ‘홀리데이 리미티드 눈꽃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홀리데이 리미티드 눈꽃 에디션’은 프랑스의 페이퍼 아티스트 ‘사브리나(Sabrina Transiskus)’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제품이다.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설렘을 브랜드만의 특별한 느낌으로 표현한 아름다운 눈꽃송이를 제품 패키지에 담았다.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 (AQUASOURCE Cream)’, ‘라이프 플랑크톤™ 에센스(Life Plankton™ Essence)’, ‘레꼬포렐 바디 로션(LAIT CORPOREL Body Milk)’, ‘보꼬포렐 바디 버터 크림(Beurre Corporel Body Cream)’, ‘비오멩 핸드크림(BIOMAINS) 세트’ 등 총 5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터치인솔, ‘브로우 젤린 젤 아이브로우 스타일러’ 출시


터치인솔이 한 올 한 올 심은 듯 정교하고 섬세한 브로우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줄 ‘브로우 젤린 젤 아이브로우 스타일러’를 출시했다.

‘브로우 젤린 젤 아이브로우 스타일러’는 팟 속에 담긴 젤 텍스쳐가 뭉침 없이 부드럽게 피부에 밀착되어 한 번의 터치로도 섬세한 눈썹 메이크업을 구현해주고 메이크업이 번지는 것을 막아줘 처음 메이크업 했을 때의 컨디션을 지속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보습과 윤기공급에 탁월한 쉐어버터, 올리브 오일, 아보카도 오일 함유로 부드러운 텍스쳐는 물론 피부 건강까지 고려한 아이템이다.

컬러는 피비, 레이첼, 모니카 3가지로 모발이나 눈썹 컬러에 따라 내추럴한 연출을 할 수 있으며 물과 땀에 강한 워터 프루프 타입으로 수중 운동은 물론 눈, 비에도 끄떡없는 완벽한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준다.

토리버치 뷰티, 향수 콜렉션 ‘토리버치 앱솔루’ 출시


토리버치 뷰티 라인이 우아하면서도 고풍스러운 장미 향을 담은 두 번째 향수 콜렉션 '토리버치 앱솔루(Tory Burch Absolu)'를 출시했다.

'토리버치 앱솔루'는 지난해 2월 출시한 첫 번째 향수 '토리버치 오드퍼퓸'의 아이코닉한 향에 토리버치만의 대담하고 섬세한 터치를 가미한 강렬하면서도 세련된 향수다. 우디하고 강렬한 플로럴 향으로 상쾌한 플로럴 계열의 '토리버치 오드퍼퓸'과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해 고혹적인 가을 정취를 표현하기 좋다.

향은 먼저 블랙 커런트 싹과 달콤 쌉사름한 핑크 페퍼(Pink Pepper), 은방울꽃이 잘 어우러진 섬세하고 부드러운 탑 노트로 시작된다. 고급스러운 장미꽃이 향의 중심을 더욱 풍성하게 하고 튜베로즈, 자스민 삼박 향이 코 끝에 감돌아 풍미를 더하는 하트 노트로 이어진다. 마지막으로 크리미한 샌달우드(Sandalwood)에 흙내음이 물씬 풍기는 베티버(Vetiver), 시더우스 그리고 따뜻하고 관능적인 바닐라 향이 깊이 있고 여성미 넘치는 베이스 노트를 완성한다.

필립스 뷰티, 자동 컬링 ‘프로페셔널 오토 컬러’ 출시


필립스코리아가 다양한 굵기의 헤어 컬을 자동으로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프로페셔널 오토 컬러(HPS940)’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원하는 시간과 온도를 설정하고 특정 부위의 모발에 기기를 사용하면 자동으로 머리가 말려 올라가면서 전문가 수준의 다양한 헤어 컬을 만들어준다. 특히 모발이 닿는 부분인 배럴이 30초 안에 가열돼 보다 빠르게 헤어 스타일링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티타늄 세라믹으로 된 배럴이 균일하게 가열되어 손질이 어려운 뒷머리까지 손쉽게 스타일링할 수 있다.

가열 온도는 170℃, 190℃, 210℃ 등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으며 컬링 시간도 8초, 10초, 12초로 설정 가능해 초보자도 자연스러운 컬링부터 개성 강한 컬링까지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다. 또 내구성이 강한 모터를 사용해 가르마를 따라 양방향 컬링이 가능하며 열에 안전한 디자인으로 누구나 두피 화상 걱정 없이 완벽한 헤어 컬을 쉽게 만들 수 있게 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황정음-고준희-태연-설현, 잘 나가는 그들의 뷰티 know-how
▶ [#스타 #헤어] 김혜수-가인-김나영, 각양각색 숏컷의 매력
▶ ‘응답하라’ 정은지-고아라-혜리, 여주인공 매력 미모 분석
▶ [스타뷰티 줌인] 안소희-공승연-김남주, 시사회 속 ‘베이스 톤’ 메이크업 스타일
▶ 레드카펫에서 더 빛나는 ★들의 눈부신 피부 비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