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특별한 외출’을 위한 신제품 출시

2015-12-04 15:00:00

[임미애 인턴기자] 모임이 잦은 12월. 조금 더 특별하고 돋보이는 매력남녀로 만들어줄 아이템이 쏟아진다.

민낯에 어떤 메이크업을 더하느냐에 따라 청순한 소녀 혹은 고혹적인 여성이 될 수 있으며 완벽한 화장을 위해 알맞은 뷰티 아이템 선택은 중요하다. 하지만 더 중점을 둬야 하는 부분은 클렌징 단계다. 스킨이 맑을수록 밀착력 좋은 화장이 가능하고 깨끗한 피부는 깔끔한 클렌징에서 나온다는 사실.

걸크러쉬한 여성으로 가꿔줄 뷰티 아이템부터 이성의 후각을 사로잡는 향수, 세정력이 우수한 클렌저까지 당신의 특별한 변신을 도와줄 다양한 신제품이 출시됐다. 더불어 건조한 겨울철 외부 먼지를 차단하고 풍부한 보습력을 선사하는 제품을 소개한다.

끄렘 시몽, ‘브라이트닝 옥시져네이팅 포밍 클렌져’ 출시


끄렘 시몽이 민감성 피부를 위한 ‘브라이트닝 옥시져네이팅 포밍 클렌져’를 선보인다.

‘브라이트닝 옥시져네이팅 포밍 클렌져’는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하기 위해 텍스처를 리퀴드에서 포밍 타입으로 변환시킨다. 풍성하고 쫀쫀한 질감으로 구성돼 있어 피부 속 노폐물을 흡착 및 제거하는데 용이하며 스킨에 완벽히 밀착해 탄력을 높여준다.

이번 신제품은 저자극 아이템으로 출시돼 예민한 피부에 제격이며 각종 메이크업 잔여물을 깨끗하게 지워 밝은 피부 톤으로 가꿔준다.

더샘, ‘차가 발효 안티링클 라인’ 리뉴얼 출시


더샘이 ‘차가 발효 안티링클’ 라인을 리뉴얼 출시한다.

‘차가 발효 안티링클’은 동굴에서 숙성시킨 차가 버섯 발효 추출물이 함유된 초기 안티링클 라인이다. 미세한 발효 입자가 피부에 전달돼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주며 수분 유지에 뛰어난 송로버섯 추출물이 첨가돼 있다. 더불어 매끈한 피부를 선사하는 상황버섯 추출물과 보습력이 뛰어난 흰목이버섯 추출물 등 여러 가지 성분이 들어있어 건강하고 화사한 외모로 가꿔준다.

이번 신제품은 에멀젼과 아이크림 등 5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대표 제품 ‘차가 발효 안티링클 세럼’은 복합적인 스킨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라곰, ‘셀러스 미스트 토너’ 출시


라곰이 수분 보충과 미세먼지 차단이 가능하며 휴대성이 좋은 ‘라곰 셀러스 미스트 토너’를 공개한다. 이번 신제품은 토너 겸용 미스트 제품으로 ‘이온 미스트’라 불리는 다재다능 메이크업 비밀병기다.

‘라곰 셀러스 미스트 토너’에 함유된 녹차 캘러스 배양 추출물은 진정 효과가 뛰어난 성분으로 보습막을 형성해주며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해준다. 또한 트러블의 원인이 되는 불균형한 피부 pH 수치를 가장 건강한 상태로 유지시켜주며 이온 천연추출물로 공기 중의 먼지가 피부에 닿지 않도록 돕는다.

미샤, ‘홀리데이 스페셜 에디션’ 출시


미샤가 연말을 맞아 다채로운 컬러에 하얀 눈송이가 내리는 디자인을 새긴 ‘홀리데이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총 6종 20품목으로 구성됐고 에센스 성분이 42.6% 함유된 ‘시그너처 에센스 쿠션’과 강력한 커버력을 가진 ‘시그너처 에센스 쿠션 인텐시브 커버’는 리필제품이 포함된 특별 기획 패키지로 기획됐다. 보습효과가 뛰어난 ‘러브시크릿 핸드크림’은 코튼 화이트, 그린 그레이프 등 3품목으로 마련됐으며 상큼한 향기가 특징인 ‘쥬시팜 샤워 젤’과 ‘쥬시팜 바디로션’은 베리 베리 블루베리, 와일드 체리로 선보여진다.

더불어 신제품 ‘대즐링 섀도우’는 러브인버블, 레이디나잇 등 6가지로 구성돼 화려한 눈매를 선사한다. 버터플라이, 배트 등 3품목으로 구성된 ‘야광 마스크’는 아데노신과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피부 주름 개선에 효과적이며 수분막을 형성해 촉촉함을 지켜준다.

손앤박, ‘마스카라 2종’ 출시


손앤박이 속눈썹 뿌리부터 촘촘하게 밀착시켜 뭉침 없이 깔끔한 눈매를 연출해주는 마스카라 2종을 11월30일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 공개했다.

이번 신제품은 내추럴한 느낌부터 매혹적인 스모키까지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마스카라다. ‘슬림 & 세퍼레이팅 마스카라’와 ‘파워 볼륨 마스카라’로 구성돼 섬세한 리프팅과 힘있고 아찔한 컬링을 구현해주며 깊은 눈매로 가꿔준다.

‘슬림&세퍼레이팅’은 눈의 굴곡에 맞춘 디자인으로 제작돼 속눈썹 뿌리까지 액을 섬세하게 바를 수 있으며 빗 브러시가 깔끔하고 아찔한 컬링을 제공한다. ‘파워 볼륨’은 특화된 볼륨 브러쉬가 속눈썹 뿌리부터 한 올 한 올 풍성하게 올려주며 눈 앞머리부터 꼬리까지 빈틈 없는 볼류마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알티야 오가닉스, ‘오가닉 멀티 밤 2종’ 출시


알티야 오가닉스가 ‘오가닉 멀티 밤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금보다 귀한 로즈 오또가 담긴 ‘로즈 오또 원더 밤’과 라벤더 오일이 들어간 ‘라벤더 오일 멀티 밤’으로 제공된다. 두 제품 모두 보습과 영양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 사용해도 좋은 멀티 아이템으로 온, 오프라인 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된 ‘로즈 오또 원더 밤’은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스며들어 건강한 윤기와 촉촉함을 부여하며 장미빛 피부로 가꿔준다. 프리미엄 에센셜 오일이 사용된 ‘라벤더 오일 멀티 밤’은 유해 환경에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달래준다. 또한 9가지 유기농 성분이 들어있어 자연스러운 건강함을 선사한다.

폴스미스, 부드러운 향기 ‘폴스미스 에센셜’ 출시


폴스미스가 데일리 향수 ‘폴스미스 에센셜’을 출시했다.

‘폴스미스 에센셜’은 남성적이면서도 부드러운 모던 우디 아로마틱 향조이며 오조닉 어코트와 로즈마리로 시작해 머스크, 우디 베이스로 마무리된다. 또한 시그니처 아이템 ‘테일러드 자켓’을 형상화한 보틀에는 우아한 디자인과 안정적인 그립감이 더해져 클래식하고 위트 있는 감성이 느껴진다.

브랜드 관계자는 “‘폴스미스 에센셜’은 현대적이면서도 위트 있는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그대로 반영된 향수다. 포근한 잔향으로 겨울 시즌 여심의 후각과 마음을 사로잡는 아이템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이번 신제품은 30ml, 50ml, 100ml로 구성돼 있으며 전국 코익퍼퓸 매장 및 드럭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필로소피, ‘2015년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필로소피가 2015년 마지막을 특별하게 꾸미기 위해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10종’을 출시한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어메이징 그레이스 오 드 퍼퓸’은 기존 제품보다 은은한 향기가 오래 지속된다. 깨끗하고 여성스러운 향이 특징이며 보틀에는 글리터 장식이 사용돼 사랑스러운 느낌이 든다. 더불어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콜렉션이 마련돼 있다. 상쾌한 비누 향이 담긴 ‘퓨어 그레이스 콜렉션’과 꽃향기가 매력인 ‘러브스웨프트 콜렉션’, 맑은 향이 나는 ‘어메이징 그레이스 콜렉션’이 제공된다.

‘어메이징 그레이스 오너먼트’는 언제 어디서나 휴대 가능한 작은 사이즈로 하루 종일 플로럴 향을 즐길 수 있으며 크리스마스트리 장식으로 활용 가능하다. 또한 샴푸, 샤워 젤, 버블 배쓰 기능을 갖춘 아이템 3종이 판매되 부드럽고 향기로운 헤어과 스킨을 가꿀 수 있다.

홀리카 홀리카, ‘피그 클리어 메이크업 제로’ 출시


홀리카 홀리카가 샤벳 클렌저 ‘피그 클리어 메이크업 제로’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뛰어난 세정력과 보습력을 가진 샤벳 제형으로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하는 산뜻한 딥 클렌저다. 사용감이 무겁지 않아 녹아내리듯 부드럽게 메이크업 잔여물과 피지가 제거되며 촉촉한 수분감이 제공된다. 더불어 각질 제거와 피부결 정돈에 탁월한 파파야 열매 추출물이 함유돼 개운한 클렌징이 가능하고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탱글 한 피부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새로운 클렌저에는 스파츌라가 내장돼 있어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한편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12월1일부터 한 달 동안 약 40% 할인된 가격에 해당 아이템을 판매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황정음-고준희-태연-설현, 잘 나가는 그들의 뷰티 know-how
▶ [뷰티이벤트] 특별한 기회, 겨울 맞이 프로모션 실시
▶ ‘응답하라’ 정은지-고아라-혜리, 여주인공 매력 미모 분석
▶ [뷰티신상] 연말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콜렉션
▶ 레드카펫에서 더 빛나는 ★들의 눈부신 피부 비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