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탈모-두피모발케어 No.1 기업, 에코마인

2015-12-22 18:06:59

[배계현 기자] 스트레스, 인스턴트 음식, 과로, 음주, 흡연 등 건강을 해치는 유해요소들 탓에 우리 몸 구석구석에서 비상 신호를 나타내고 있다.

특히 건강은 계절의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에 온도의 변화에 따른 건강 관리법을 숙지하여 올바르게 관리하여야 한다.

외모를 크게 좌우하는 탈모 역시 마찬가지다. 유전적 탈모도 있지만 대다수의 탈모는 후천적 요인으로 인해 발생하기 때문에 작은 변화에도 세심하게 반응하여 탈모 초기에 더 악화되는 진행을 막아야 한다.

건강한 두피를 지니고 있는 이들은 생각보다 많지 않다. 염증, 비듬, 가려움증, 지루성 두피염 등 두피를 위협하는 요소들은 언제나 존재한다.

탈모와 두피관리에 있어서만큼은 오랜 전통과 전문성을 지닌 에코마인. 건강한 두피를 위해 안전하고 효과적인 제품 개발부터 탈모클리닉까지 아우르고 있는 에코마인에 대해 낱낱이 파헤쳐보자.

>>두피모발 전문 기업 에코마인의 브랜드


에코마인의 창립자 미세스문은 1992년부터 한국에서 전문 에스테티션으로 활동했다. 자연친화적 두피모발관리 솔루션을 개발하여 탈모클리닉인 헤솔두피클리닉스 두피관리전문센터를 설립하였고 현재 국내 다수의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다.

그는 두피와 탈모의 문제점을 예방하고 개선하기 위한 두피관리전문가 트리콜로지스를 양성하여 문제성 두피와 탈모의 근본적인 원인을 개선하고 예방하고자 했다. 그렇게 오랜 에스테틱 경험과 노하우를 담아 탄생한 브랜드가 바로 헤솔이다.

1. 헤솔

헤솔은 문제성 두피모발, 탈모관리 전문제품으로 두피관리와 탈모관리에 최적화된 기능성 헤어 제품 라인을 갖췄다.

헤솔두피클리닉스를 비롯 관리샵에서 전문적으로 사용하는 에스테틱 라인 또는 전문가 라인을 갖추고 있으며 셀프 홈케어 제품도 두피 타입별로 구색을 갖추고 있다.

헤솔의 헤어 제품은 지성두피, 민감성두피, 건성두피, 탈모두피 라인이 있으며 각 라인별로 샴푸, 트리트먼트, 앰플, 토닉 등으로 두피와 탈모의 개선을 돕는다.

2. 필라소

에코마인의 또 다른 브랜드 필라소는 에코마인의 자연친화적 기술력을 바탕으로 두피, 탈모관리와 더불어 현대인의 스트레스까지 다스리는 헤드 스파 전문 브랜드다.

필라소는 국내 각지의 두피관리샵 및 헤어 살롱 등에서 찾아볼 수 있으며 지성두피, 건성두피, 탈모두피 등의 라인별로 두피를 집중 케어 해주고 건강한 모발을 되돌려 주는 역할을 한다.

3. 헤솔두피클리닉스


에코마인이 운영 중인 헤솔두피클리닉스는 16년간의 임상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국인에 특화된 두피 모발 관리 시스템을 갖췄다.

천연생약과 해양바이오소재 조성물, 친환경 원료를 사용해 만든 제품만을 사용하며 안전성, 유효성, 기술성, 전문성을 인정받아 헤솔만의 두피모발관리 솔루션을 완성했다.

현재 전국 다수의 체인점이 운영되고 있으며 오랜 임상센터운영 노하우와 네트워크를 중심으로 한국형 두피탈모관리 시스템 확립에 앞장선 바 있다.

4. 비비스마트줌


최근 에코마인은 두피 측정 애플리케이션인 비비스마트줌을 개발하여 또 한 차례 이슈가 되고 있다.

휴대용 전자 현미경을 USB 케이블로 모바일 기기에 연결하여 사용하는 비비스마트줌은 정밀한 두피 측정을 통해 두피 타입을 진단하는 스마트 두피측정기다.

비비스마트줌 앱을 실행해 스마트폰, 태플릿PC, PC 등과 연동할 수 있으며 두피를 측정하고 분석하여 타입별 제품까지 추천하는 간단한 두피관리 측정 시스템을 지녔다.

또한 고성능 이미지 센서를 갖춘 휴대용 전자현미경은 렌즈 교체 없이도 1배, 50배, 최대 300배율까지 확대 촬영이 가능하며 모공 상태, 두피 상태, 탈모 진행 정도를 촬영한 뒤 체크리스트를 통한 두피 테스트 결과와 제품 추천까지 가능하다.

고객은 자리에서 바로 자신의 두피 상태를 볼 수 있고 앱의 분석결과를 토대로 적합한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기 때문에 더욱 효과적이고 신빙성이 높다는 점에서 고객의 신뢰가 높아지고 있다.

오로지 건강한 두피, 효과적인 탈모 개선만을 위해 달려온 에코마인.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두피모발 관리 시스템과 우수한 기능을 자랑하는 자연친화적 제품으로 두피모발의 근본적 문제를 해결하고 있다.

한국형 관리 시스템에서 글로벌 두피모발관리 시스템의 새로운 장을 열고 있는 에코마인의 귀추를 주목해 보자.
(사진출처: 에코마인)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연예계 엘프 외모 ‘태연-박신혜-이유비’의 광채 피부
▶ [뷰티신상] 외모 자신감 업그레이드
▶ 태연-아이린 ‘닮은 꼴’ 스타들의 피부 대결
▶ [스타뷰티 줌인] 문채원-지아-공효진, 은은한 윈터 메이크업 스타일
▶ ‘응답하라’ 정은지-고아라-혜리, 여주인공 매력 미모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