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이벤트] ‘파격적이고 알차게’ 2016년을 맞이하다

2016-01-04 17:11:45

[임미애 인턴기자] 2016년이 시작됐다.

많은 사람들이 새해 소원을 빌고 새로운 출발을 위해 의지를 다잡는 1월이다. 여성이라면 한 번쯤 일출을 보면서 외모와 관련된 소원을 빌어봤을 터. ‘피부 관리 열심히 하자’, ‘주름 생기지 않게 신경 쓰자’ 등 다양한 다짐을 하지만 효과 좋은 제품 가격이 부담스러워 관리를 미루는 경우가 있다.

2016년에는 소비자가 1월부터 탱탱한 스킨케어 관리를 부담 없이 실천할 수 있도록 브랜드에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젊은 외모를 유지시켜주는 아이템이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마련돼 있고 온, 오프라인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어바웃미, ‘#해시태그 이벤트’ 진행


어바웃미가 씨스타와 찍은 셀피와 해시태그를 SNS에 올리는 고객을 대상으로 ‘# 해시태그 이벤트’를 1월16일까지 진행한다.

연말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매장 앞에 배치된 씨스타 판넬과 셀피를 찍어 개인 SNS 계정에 공유하면 ‘뷰티 비타민 츄어블’이 무료로 주어진다. 명동점, 홍대점, 타임스퀘어점에서 진행되고 #어바웃미, #어바웃미씨스타, #뷰티비타민츄어블, #ABOUTME 4개 해시태그를 적으면 자동 참여된다.

더불어 제품을 반값에 판매하는 ‘따뜻한 충전, 기분 좋은 겨울’ 기획전이 1월16일까지 시행된다. ‘리얼 브라이트닝 앤 에이엘 세럼 듀오’와 ‘데일리 파트너 브라이트닝 클렌징 폼’ 등 다양한 아이템을 50% 저렴한 가격에 확인할 수 있으며 구매금액별 사은품이 제공된다.

디엔컴퍼니, ‘이지듀 C-P-R-S 론칭 이벤트’ 실시


디엔컴퍼니가 이지듀 C-P-R-S 론칭을 기념해 ‘이지듀 C-P-R-S 론칭 기념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닥터스킨케어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신청자 전원에게 ‘NEW 이지듀 체험 KIT’가 제공된다. 체험 KIT는 클렌징 라인 ‘모이스트 클렌징 휩 폼’과 필링 제품 ‘엑스트라 마일드 필링젤’, 리턴 아이템 ‘더블 하이드라 크림’ 등 여러 가지 상품의 샘플이 각 20매씩 구성돼 있다.

한편 이지듀는 불필요한 단계를 줄이고 피부에 꼭 필요한 핵심 4단계 C-P-R-S(Cleansing-Peeling-Return-Sunscreen) 프로그램에 맞는 제품을 판매하는 브랜드다.

궁중비책, ‘신규 입점 이벤트’ 실시


궁중비책이 1월 중 에스엠 면세점 서울점에 새롭게 진출한다.

현재 신라 아이파크 면세점과 갤러리아 면세점 63에 입점한 궁중비책은 중국에서 K-베이비 열풍이 부는 흐름에 맞춰 면세점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유아를 동반한 관광객을 위한 유아 관련 상품 등 카테고리를 다양화해 방문 고객 60% 이상이 중국인일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브랜드는 신규 매장 오픈 기념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하며 모든 고객에게 ‘프리미엄 물티슈 휴대용’을 증정한다. 더불어 45달러 이상 구매 시 ‘효7 멀티 큐어 밤’이 제공되며 70달러 이상 구매 시 ‘런치박스’가 선물로 주어진다.

라우쉬, ‘체험 패키지 증정 이벤트’ 실시


라우쉬가 2016년 1월1일부터 31일까지 올리브영 일부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5종 체험 패키지’를 증정한다.

4만원 이상 구매 시 패키지가 제공되며 두피와 모발 타입별로 세분화된 샴푸 및 컨디셔너, 헤어 팩을 라인 별로 15종 체험분이 들어있다. 더불어 매장에는 두피 스케일링 팩과 토닉까지 총 17가지 제품이 마련돼 있고 소비자에게 샴푸, 컨디셔너, 팩을 모두 선사하는 ‘체험팩’이 주어진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온,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온라인에서는 1월4일부터 확인 가능하다.

에스쁘아, ‘리뉴얼 오픈 이벤트’ 실시


에스쁘아가 홍대점 매장을 서교동으로 이전 및 리뉴얼해 신규 오픈한다.

리뉴얼 매장은 메이크업 트렌드와 제품을 편리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극적이고 전문적인 공간을 구성됐다. 프로 아티스트 스튜디오가 넓게 마련돼 메이크업 서비스 체험을 보다 용이하게 받을 수 있고 메이크업 피팅 바에는 독자적인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다채로운 컬러 스펙트럼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

더불어 오픈 기념 이벤트가 1월31일까지 진행돼 DJ 퍼포먼스, 메이크업 쇼 등 다양한 볼거리가 마련돼 있고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가 제공된다.

질레트, ‘플렉스볼 1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질레트가 ‘플렉스볼 면도기’ 한국 진출 1주년 및 한국 판매 1위 달성을 기념해 고객 감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월1일부터 3일 까지 전국 롯데마트 10개 지점 및 메가마트 3개 지점에서 ‘프로글라이드 플렉스볼 매뉴얼 1up 면도기’가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되며 1월 한 달간 주요 대형마트에서 50%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해당 행사는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매장 별 수량 소진 시 판매 종료된다.

또한 온라인몰에서는 ‘프로글라이드 플렉스볼 매뉴얼 1up 면도기’ 2016개를 반값에 구입할 수 있는 한정 특가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1월4일부터 7일까지 G마켓에서 확인 가능하며 1월18일부터 21일까지 11번가와 옥션에서 판매된다.

뉴트로지나, ‘올리브영 단독 프로모션’ 실시


뉴트로지나가 기존 보습 제품보다 더 강력한 ‘노르웨이젼 포뮬러 레드라벨’ 출시를 기념해 1월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 ‘한정 파우치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제품 ‘노르웨이젼 포뮬러 바디 에멀젼 레드라벨’, ‘노르웨이젼 포뮬러 인텐스 리페어 바디 로션’, ‘노르웨이젼 포뮬러 리미티드 핸드크림’ 3종 중 1개만 구매해도 ‘레드라벨 미니어처 2종’과 ‘한정 파우치’를 증정한다.

한편 ‘노르웨이젼 포뮬러 바디 에멀젼’은 바르는 즉시 강력한 보호막을 형성,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전해준다. ‘노르웨이젼 포뮬러 인텐스 리페어 바디 로션’은 New 모이스처 밴드 포뮬러가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심하게 건조한 부위에도 효과적이다.

이니스프리, ‘신상품 기념 이벤트’ 실시


이니스프리가 스테디셀러 ‘제주한란 인리치드 크림’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바탕으로 ‘제주한란 스킨케어’ 3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소비자 이벤트를 1월17일까지 실시한다.

소녀시대 윤아의 뷰티 디지털 화보 ‘스물일곱 윤아, 나는 오늘이 제일 어리다’와 함께 진행되며 다섯 가지 화보 중 마음에 드는 이미지를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단 해시태그와 감상평을 적은 참가자 100분에게만 추첨을 통해 ‘한란 럭키박스’가 증정된다.

‘한란 럭키박스’는 크림 정품을 비롯해 다양한 제주한란 라인이 랜덤으로 구성돼 있고 스킨, 로션 대용량 샘플, 화장솜은 모든 박스에 들어있다. 또한 ‘인리치드 에센스’와 ‘인텐스 크림’, ‘아이크림’, ‘마사지크림’이 랜덤으로 포함돼 온, 오프라인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 임산부 뷰티 상식 123!
▶ [뷰티론칭] 민감성 피부가 주목할 NEW브랜드 ‘퍼스트랩-아쿠아퍼’
▶ 여심 저격! 대세남 엑소(EXO) 피부 따라잡기
▶ [#스타 #헤어] ‘디어 산타’ 태티서, 크리스마스 헤어스타일
▶ 태연-아이린 ‘닮은 꼴’ 스타들의 피부 대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