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기자리뷰] ‘신상이 궁금해?’ 레미떼 러블리핑크 립스틱 리뷰

2016-01-25 18:50:02
[안예나 기자] 여성과 떼려야 뗄 수 없는 메이크업. 그래서인지 여성들은 메이크업 제품울 멈추지 않고 계속해서 구입하곤 한다.

특히 여성들의 입술을 환하게 밝혀주는 립스틱은 일명 ‘코덕(코스메틱 덕후)’들이 가장 사랑하는 아이템. 한국 여자라면 매일매일 쏟아져 나오는 신상 제품들을 마냥 외면할 수는 없을 터.

이에 한 ‘코덕’한다는 기자들이 요새 가장 ‘핫’하다는 바이레미떼의 러블리핑크 립스틱을 직접 발라봤다. 이들의 솔직한 리뷰를 살펴보자.

우지안 기자 (28)


1. 입술 주름까지 매끈하게 해결 ★★☆☆☆
평소 입술에 주름이 많아서 립스틱을 고를 때 신중한 편이다. 한번만 스윽 발라도 주름이 부각되지 않아서 좋았다.

2. 촉촉한 광택 효과가 일품 ★★★★★
개인적으로 매트한 질감의 립스틱을 선호하지 않는다. 그렇다고 번쩍번쩍한 텍스처도 싫어하는데 풍성한 수분감으로 자연스러운 광택 효과를 느낄 수 있었다.

3. 건조함 없이 매트하게 표현되는 텍스처 ★★★★☆
날씨가 건조한 겨울철에는 매트한 느낌의 립스틱은 왠지 모르게 손이 안 가기 마련인데 바이레미떼 립스틱은 과하지 않으면서도 촉촉한 수분감이 느껴졌다. 오전에 바르고 몇 시간이 지나도 수분감이 풍성해서 만족스러웠다.

4. 얇게 코팅되어 바를수록 선명해지는 발색 효과 ★★★☆☆
한 번 발랐을 때와 여러 번 발랐을 때의 느낌이 확연히 다르다. 하지만 평소 내추럴한 메이크업을 선호한다면 얇게 한 번 바르는 것이 좋을 것 같다.

5. 로맨틱한 소개팅룩으로 추천 ★★★☆☆
웜톤보다는 쿨톤에게 잘 어울릴 컬러다. 러블리한 의상과 함께 매치하면 소개팅 자리에서도 돋보일 수 있을 것 같다.

6. 입술에 착 감기는 뛰어난 밀착력 ★★★★★
시간이 지나도 쉽게 지워지지 않아 굉장히 만족스러웠다. 얇게 한번만 발라주어도 은은한 핑크빛이 오랫동안 남아있어 수정 메이크업이 따로 필요 없었다.

7. 바르는 횟수에 따라 달라지는 질감 ★★★★★
여러 번 덧바르면 쉽게 매트해지는 립스틱과는 달리 바르면 바를수록 수분감이 풍성한 느낌이었다.

8. 또렷한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제격 ★★★☆☆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의 블러셔와 눈매를 부각 시켜주는 아이메이크업에 이 립스틱을 바르면 트렌디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을 것 같다. 겨울철 칙칙한 색조 메이크업을 해왔다면 상큼한 핑크 컬러를 추천한다.

9. 가볍고 보송보송한 마무리감 ★★★★★
입술에 쉽게 각질이 일어나는 타입이라 립스틱을 바르고 나서 마무리감을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한다. 립밤을 덧바르지 않아도 보송한 사용감이 마음에 들었다.

10. 풍부한 컬러 표현이 일품 ★★★★☆
바르면 바를수록 선명해지는 컬러여서 그런지 한번 발랐을 때와 여러번 발랐을 때의 느낌이 전혀 달랐다. 진한 메이크업을 선호한다면 입술 선까지 촘촘히 발라 연출 해도 좋을 것 같다.

김윤하 기자 (27)


1. 입술 주름까지 매끈하게 해결 ★★★☆☆
입술 주름이 심한 편인데, 처음 바를 때는 많이 부각되지 않는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 수 록 금세 주름이 조금씩 부각되기 시작한다.

2. 촉촉한 광택 효과가 일품 ★★★★☆
부드러우면서 촉촉. 평소에 입술 각질 때문에 고민이었다면 괜찮은 제품! 매트한 제품을 원한다면 맞지 않는 제품이다.

3. 건조함 없이 매트하게 표현되는 텍스처 ★★★★☆
건조하지 않으며, 매트하게 표현되는 제품 이라기보다는 탱글탱글한 입술을 표현해주는 립글로즈와 비슷한 촉촉함을 주는 립스틱.

4. 얇게 코팅되어 바를수록 선명해지는 발색 효과 ★★★★☆
얇게 코팅 되는 편이라 해서 여러 번 덧바르면 발색력이 확실히 높아진다. 하지만 너무 얇아 색이 나올 때 까지 무턱대고 바르다 보면 뭉친다.

5. 로맨틱한 소개팅룩으로 추천 ★★☆☆☆
색상이 너무 독특해서 로맨틱한 데이트 보다는 파티나 특별한 날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좀 더 톤 다운된 핑크색을 고른다면 소개팅룩으로 추천!

6. 입술에 착 감기는 뛰어난 밀착력 ★★★☆☆
촉촉하고 부드럽게 잘 발리어져서 밀착력이 좋다. 입술에 발랐을 때 잘 뜨지도 않고 착 감기어 편안하고 수정용으로도 괜찮은 것 같다.

7. 바르는 횟수에 따라 달라지는 질감 ★★★☆☆
너무 많이 바르면 너무 뭉쳐서 질감이 처음보다는 덜 하다. 두세 번 바를 때 질감이 가장 좋다. 그렇다 해도 질감은 큰 차이가 없는 것 같다.

8, 또렷한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제격 ★★★★★
독특한 색상이라 눈에 띄어 포인트로 제격이다. 하지만 톤이 너무 또렷해서 조금 더 톤 다운 된 색상이었다면 포인트, 데일리 둘 다 사용 가능 할 것 같다.

9. 가볍고 보송보송한 마무리감 ★★★☆☆
가볍기 보다는 조금 무거운 느낌이며, 보송보송하지 않고 립글로즈를 발랐다고 생각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10. 풍부한 컬러 표현이 일품 ★★★★★
얇게 코팅이 되어서 처음 바를 땐 색상이 풍부하게 나오지 않기 때문에 두 세 번은 꼭 덧 대어 바르면 색상이 풍부하게 표현된다.
(사진출처: 바이레미떼)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김고은-이성경-박민지 ‘치인트’ 그녀들의 피부 훔치고 싶다!
▶ 강소라-서현, 같은 듯 다른 도도한 ‘PINK LIP STYLE’
▶ 정려원-신민아-홍수현, 브라운관 속 미녀배우들의 뷰티 비법을 찾아라!
▶ [뷰티신상] 새해, 더 예뻐질 수 있는 메이크업 아이템
▶ 키스를 부르는 겨울 입술 가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