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봄을 닮은 윤아의 스프링 립 메이크업 따라잡기

2016-02-23 13:37:02

[김희영 기자] 볼수록 사랑스러운 소녀시대 윤아의 스프링 립 메이크업 따라잡기.

화사하고 생기 가득한 윤아를 보고 있노라면 절로 웃음이 지어진다. 늘 긍정적인 에너지로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윤아는 남자들의 이상형 1순위는 물론 여성들에게는 로망으로 떠오르는 스타.

국내뿐 아니라 중국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며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윤아의 다양한 방송 모습은 화제 만발이다. 특히 애 뗀 외모를 더욱 빛나게 하는 핑크 립스틱이 중국 여성들 사이에는 잇 컬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대륙의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윤아의 입술 컬러를 통해 다가올 스프링 립 메이크업 잇 아이템을 살펴보자.

LIP STYLE 1. 중국드라마 ‘무신조자룡’ 속 윤아


소녀시대 영향으로 중국내 입지를 확고히 다진 윤아는 중국에서의 연기 활동을 통해 단아하면서도 고운 자태를 뽐내며 한국을 대표하는 미녀로 활약하고 있다. 영웅의 이야기를 다룬 중국의 역사드라마 ‘무신조자룡’에서 윤아는 귀여우면서도 개성 있는 연기로 대륙의 여신으로 거듭나고 있는 중. 사랑스러운 페이스 라인에 은은하게 빛나는 핑크 입술이 윤아의 매력을 한껏 올려주고 있다는 평이다.

LIP STYLE 2. 무대 위 소녀시대 멤버 윤아


소녀시대 멤버로 무대 위를 반짝반짝 수놓는 윤아는 물오르는 미모를 과시하며 국내 언론의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평소 글로시 타입의 연한 핑크 립스틱으로 포인트 메이크업을 완성해 여성스러우면서도 러블리한 스타일을 연출한다.

윤아 스프링 립 메이크업 따라잡기 ITEM


1. 이니스프리 글로우 틴트 스틱 맑고 생생한 물빛 컬러 표현에 효과적인 잇 아이템. 매끈한 틴트 발색으로 촉촉하게 오랫동안 지속해주는 장점이 있다. 슬림형 다이얼 스틱 용기로 누구나 바르기 쉽게 만들어졌으며 얼룩 없이 다양한 립을 연출할 수 있다. 윤아의 스프링 워너비 아이템으로 유명한 제품.

2. 이니스프리 트리트먼트 립 틴트 각질 때문에 완벽한 컬러 연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아이템. 식물성 보습 오일이 생기 있는 입술을 만들어주며 입술 피부 속까지 수분감을 제공한다. 입술 본연의 색처럼 내추럴한 컬러감이 인상 깊은 틴트 제품이다.

3. 버버리 키세스 쉬어 선명한 색감은 물론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리는 텍스처가 특징인 제품. 로즈힙, 티, 라벤더 추출물이 합유돼 6시간까지 촉촉함이 유지된다. 또한 가벼운 젤 타입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사용하면 좋다.

4. 베네피트 하이드레이팅 틴트 립밤 포지밤 틴트의 컬러와 립밤의 촉촉함을 한 제품에 담은 립 아이템. 자연스럽고 투명한 컬러감과 깔끔한 발림성이 인상 깊은 제품으로 입술 보호 효과까지 갖췄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중국 후난위성TV ‘무신조자룡’ 웨이보, 이니스프리, 버버리, 베네피트)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겨울 보습 크림, 뷰티에디터가 꼽은 TOP 3 빌리프-세타필-아이소이
▶ [스타뷰티 줌인] 걸그룹 출근길! 포인트가 되는 메이크업 스타일
▶ 김고은-이성경-박민지 ‘치인트’ 그녀들의 피부 훔치고 싶다!
▶ [#스타 #헤어] 봄 향기 닮은 스타들의 헤어스타일
▶ [뷰티테스트] 2016년 최고의 수분크림을 찾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