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놓칠 수 없는 뷰티케어, 클리닉 제품으로 관리 시작!

2016-04-22 15:36:28

[배계현 기자] 여가 시간이 증가함에 따라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자신에게 투자를 아끼지 않는 이들이 늘어났다.

특히 여성들은 특별한 취미를 갖거나 무언가를 배우려는 자기 계발과 더불어 뷰티, 패션 등 자신의 외모를 가꾸려는 투자를 아끼지 않는다.

하지만 자기관리를 위한 욕구만큼 자금 사정은 좋아지지 않는 것이 직장인들의 현실. 빠듯한 자금 상황이 만든 대체 방안은 바로 클리닉에서 사용하는 제품으로 나름의 관리를 시도하는 것이다.

부지런함이 관리의 시작이겠지만 투자한 만큼 만족스러운 결과를 가질 수 있을 것. 클리닉에서 추천하는 제품들로 그 효과를 조금이나마 누려보자.

* 스킨케어


피부만 잘 가꿔도 뷰티관리의 절반은 성공한 셈. 매끈하고 탄력 있는 피부는 그야말로 모든 여성들의 워너비다. 그리고 피부 관리실로 발걸음을 옮기게 하는 목적이 되기도 한다.

혼자서는 하기 힘든 모델링 마스크팩, 수기 리프팅, 데콜테 관리 등을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고 확실히 달라진 피부가 상당한 만족감을 주어 피부 관리샵 만큼은 발길을 끊을 수 없는 것이다.

그래서 간혹 관리사의 추천을 받기도 하고 스스로 물어보기도 하며 관리실에서 사용하는 제품을 구매하는 이들이 적지 않다.


피부관리 브랜드 더 레드클럽에서는 프랜차이즈 전문 브랜드인 전문가용 제품 인 레드를 사용한다. 관리 프로그램에 따라 마스크, 크림, 토너, 앰플 등을 사용하며 제품별로 모공 케어, 보습, 화이트닝, 안티에이징 등에 효과적이다.

물론 전문가의 수기 관리와 함께 케어 받으면 효과는 더 뛰어나지만 단골 고객들은 제품을 따로 구입하여 개인적으로 사용할 정도로 뛰어난 효과를 자랑한다.

* 두피케어


특별한 탈모증상이 없어도 탈모 예방과 두피 건강을 위해 정기적으로 두피관리를 받는 이들이 증가했다. 이는 젊은 층을 중심으로 탈모에 대한 두려움이 커지고 있을뿐더러 실제로 스트레스로 인한 원형탈모 증상이 자주 발견되기 때문이다.

특히 건성두피의 경우 두피 각질이 탈락하기 쉽고 비듬이 생길 수 있어 두피 수분관리가 꼭 필요하다. 또한 염색이나 펌 시술이 잦은 두피의 경우도 두피염증관리를 정기적으로 받는 것이 좋다.

섬세하고 체계적인 두피관리는 두피클리닉에서 받아야 마땅하겠지만 클리닉에서 사용하는 기능성 제품을 활용하면 두피와 모발에 적지 않은 도움이 될 수 있다.


에코마인의 두피관리센터 헤솔두피클리닉스는 고객들의 홈케어 제품으로 건성두피관리, 염색 후 두피케어에 사용하는 제품으로 헤솔 블랙테라피 스캘프팩을 활용한다.

해조복합추출물 성분이 잦은 펌, 염색, 드라이로 건조하고 민감해진 두피에 수분과 영양을 제공하는 두피수분팩으로 홈케어로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이에 헤솔두피클리닉스 관계자는 “실제 부산대점과 서면점의 임상사례에서도 볼 수 있듯 건성 비듬이 달라붙어 있던 두피, 염증과 각질로 출혈까지 보였던 두피 관리에 블랙테라피팩을 사용했다. 물론 다른 제품들과 병행하여 사용하였으나 관리 후 정상 두피에 가까워진 효과를 볼 수 있었다”고 말하며 제품의 장점을 강조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더레드클럽, 헤솔)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