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화진화장품 ‘2016 비욘드 뷰티 어워즈 인 상하이’서 수퍼리어 스킨케어 브랜드 부문 수상

2016-05-20 13:23:44

[유정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화진화장품(대표 강현송)이 ‘2016 비욘드 뷰티 어워즈 인 상하이’서 수퍼리어 스킨케어 브랜드(Superior Skin care brand) 부문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2016년 5월19일 중국 상해 차오허징 르네상스 호텔에서 개최된 이번 ‘2016 아시아 뷰티 어워즈’는 봉황산시와 비앤티월드가 주최하고 아시아 중앙위원회, 미스퍼스트재단, 상하이이데아에서 주관했다.

이번 행사는 해외 유명브랜드 시상과 더불어 뷰티브랜드 및 제품을 발굴하고 아시아 뷰티 트렌드 선도를 위한 우수상품을 선별했다. 또 K-뷰티 브랜드 평가지표를 개발함으로써 소비자의 제품 선택에 대한 판단 기준을 제시한다는 목표다.

이에 ‘수퍼리어 스킨케어 브랜드’로 선정된 화진화장품은 여성의 아름다움을 위해 토털 뷰티케어 제품 생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고도화된 자체 기술력으로 만든 화장품을 통해 고객들에 큰 만족도를 선사한다.

화진화장품의 대표적인 라인인 이시오에, 예브랑 등은 여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화장품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아시아 시장에서 큰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특히 예브랑 스페셜 에이스타 라인은 아스타잔틴을 함유해 최고의 항노화 제품이라고 불린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