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bnt포토] ㈜뉴트리 판도라뷰티 ‘2016 아시아 뷰티 어워즈 인 상하이’서 이너 헬스 케어 브랜드로 선정

2016-05-24 18:07:03
[최우진 기자 / 사진 김치윤 기자] 이너뷰티로 피부 속부터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브랜드 ㈜뉴트리 판도라뷰티(대표 김도언)가 ‘2016 아시아 뷰티 어워즈 인 상하이’에서 ‘이너 헬스 케어 브랜드’(Inner Health Care Brand) 부문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2016년 5월19일 중국 상하이 차오허징 르네상스 호텔에서 개최된 ‘2016 아시아 뷰티 어워즈 인 상하이는 봉황산시와 비앤티월드가 주최, 아시아중앙위원회, 미스퍼스트재단, 상하이이데아가 주관했으며 수상은 정승근 상해 동사장으로 진행됐다.

이에 ‘이너 헬스 케어 브랜드’로 선정된 ㈜뉴트리 판도라뷰티는 자외선, 스트레스 등 외부 유해 환경으로 인해 발생되는 피부 노화에 열쇠가 되는 이너뷰티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그 중에서도 하루 1번 섭취로 자외선으로 손상된 수분, 탄력, 주름까지 개선하는 ‘에버콜라겐’ 라인은 ㈜뉴트리 판도라뷰티의 대표 아이템. 알약으로 섭취할 수 있는 ‘에버콜라겐 UV케어’와 과립 형태로 물 없이 섭취할 수 있는 ‘에버콜라겐 타임’이 여성들에게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한편 ‘2016 아시아 뷰티 어워즈 인 상하이’는 아시아 시장에 새로운 뷰티 트렌드를 선도한 브랜드를 격려, 공로를 인정해 수상되는 시상식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