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SNS 후기 폭발! 인기 뷰티템을 찾아라!

2016-06-14 10:24:55

[임미애 기자] 소셜네트워크가 발달하면서 대중들이 실시간으로 활발한 소통을 하기 시작했고 그중 제품에 대한 솔직 후기는 큰 신뢰를 받고 있다.

이에 맞춰 쇼핑의 흐름도 변하고 있다는 사실. 구매 전 모바일로 간편하게 후기 검색 후 소비를 결정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소비자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아이템은 ‘특이한’ 혹은 ‘개성적인’ 특징을 갖고 있다.

피부를 깔끔하게 정돈해주는 베이스부터 윤곽을 또렷하게 만들어주는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SNS에서 핫(HOT)한 뷰티템을 알아보자.

>> 라비오뜨 ‘샤또 라비오뜨 와인 립스틱 세트’


#와인립스틱 #라비오뜨


5가지 컬러로 구성된 ‘샤또 라비오뜨 와인 립스틱 세트’는 와인 모형의 보틀로 출시됐다. 샤또 마고 와인 추출물이 함유된 제품의 특색을 시각적으로 표현했으며 블랙과 레드를 조합해 고급미를 효과적으로 살렸다.

캡 안쪽에는 스펀지가 내장돼 있어 초보자도 그러데이션을 쉽게 표현할 수 있고 밀착력과 발색력이 우수해 립 포인트 연출에 탁월하다.

>> 이니스프리 ‘마이쿠션’


#마이쿠션 #내맘대로 #이니스프리 #국주쿠션 #윤아쿠션

유명 개그우먼 이국주와 소녀시대 윤아의 쿠션 아이템으로 알려진 이니스프리 ‘마이쿠션’.

피부 타입에 따라 쿠션 베이스와 뷰티툴을 선택할 수 있는 ‘마이쿠션’은 약 100여 가지의 케이스 중 원하는 컬러와 무늬를 선택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화사하게 유지시켜주는 ‘롱웨어 커버 쿠션’과 얇게 밀착되는 ‘워터핏 쿠션’, 촉촉한 광채를 위한 ‘앰플 모이스처 쿠션’ 중 고를 수 있고 스킨톤에 맞는 컬러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이는 취향에 따라 디테일한 부분까지 마음대로 고를 수 있는 만큼 개성을 확실하게 살려주는 뷰티템인 것. 본인의 스타일과 함께 매끈한 피부를 나타낼 수 있는 일석이조 아이템이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이국주 인스타그램, 이니스프리, 라비오뜨)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