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나만 빼고 다 예뻐져? 남몰래 예뻐지는 비법 공개!

2016-06-24 13:22:39

[이유리 기자] 티비 속 연예인들이 점점 예뻐지는 건 당연하다고 치더라도 왜 길거리에도 저렇게 예쁜 여자들밖에 없는 걸까.

수없이 보이는 예쁜 여자들 속에서 나 홀로 도태되는 느낌, 여자라면 한 번쯤 느껴보았을 터. 여자라면 누구나 예뻐지고 싶은 마음을 조금씩은 가지고 있을 것이다.

빠르게 예뻐지기 위해 간단한 시술의 힘을 빌리는 방법도 있지만 장기적으로 생각했을 때는 집에서 할 수 있는 나만의 예뻐지는 뷰티 팁을 장만해두는 것이 좋다. 남몰래 예뻐질 수 있는 비법을 소개한다.

하루 한 끼는 다이어트 식단 실천하기


여자에게 ‘다이어트는 평생의 숙제’란 말이 있다. 매번 다이어트를 다짐하지만 그를 지속하거나 워너비 체중을 유지하기가 쉽지 않다. 운동은 힘들고 맛있는 음식을 포기하긴 어렵다면 하루에 한 끼만 다이어트 식단을 유지해보자.

닭가슴살은 저지방 음식인 동시에 고단백 식품이다. 근육의 성장과 회복에 탁월한 영향을 미칠 뿐 아니라 기초 대사량 향상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다양한 조리 방법으로 즐길 수 있기에 맛있는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는 특장점이 있다.

닭가슴살은 타 육류에 비해 식이섬유가 풍부한 편이지만 그렇다고 닭가슴살만 섭취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는다. 섬유질과 미네랄 등을 보충하기 위해 신선한 야채로 구성된 샐러드와 함께할 것을 권한다. 하루 한 끼 가볍고 맛있는 식사로 남몰래 예뻐지자.

화장 기술을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수면팩 사용하기


여자의 아름다움을 당장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것은 촉촉하고 환환 피부일 터. 값비싼 에스테틱을 가지 않아도 자극적인 피부과 시술을 받지 않아도 집에서 간편하게 예뻐질 수 있다.

저녁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바르고 그냥 그대로 잠들면 되는 수면팩은 간편할 뿐만 아니라 다음날 아침 놀라운 효과를 볼 수 있는 아이템이다. 크림 대신 사용하면 되기에 마스크팩 보다 경제적이고 바르기만 하면 되는 손쉬운 사용법이 장점이다.

오후10시부터 새벽2시까지의 피부재생시간에 수면팩의 성분들이 피부 깊숙이 효능을 전해서 오전 메이크업 때 최적의 효과를 낼 수 있다. 파운데이션 밀착력을 높여주기에 하루 종일 윤기 있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어 남몰래 예뻐질 수 있는 비법이다.

>> 남몰래 예뻐지고 싶은 이에게 추천하는 아이템


1 아임닭 닭가슴살 소시지 2종 마에스트로 정통 독일식 닭가슴살 소시지 프랑크 오리지널과 허브맛은 닭가슴살의 영양에 돈육 소시지 식감을 살려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허브맛은 구우면 허브 본연의 풍미가 더해져 고급요리의 식재료로 손색없다.
2 아임웰 루꼴라 허브가든 샐러드 친환경 농장에서 정성껏 재배된 채소를 사용하며 최고급 이탈리안 어린잎 루꼴라를 담아 신선하면서 향긋한 풍미를 맛볼 수 있다. 비타민C가 풍부한 파프리카와 방울토마토를 더해 피부미용과 피로회복에 도움이 된다.
3 샤넬 수블리마지 에센셜 리제너레이팅 마스크 청정한 마다가스카르 섬의 바닐라 플래니폴리아의 파워들 담은 마스크로 가장 순순한 형태의 활성 성분을 전한다. 벨벳처럼 부드러운 질감의 크림을 소량 펴바르고 자면 다음날 놀라운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아임닭, 아임웰, 샤넬)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