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가을 단풍 여행, 파우치 속 동행할 간편 아이템 추천

2018-10-05 19:06:00

[오형준 기자] 올해도 어김없이 단풍의 계절 가을이 돌아왔다. 가을의 정취가 깊어짐에 따라 단풍놀이를 위한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도 늘어나는 추세. 일주일에서 보름 정도 짧게 절정을 이루는 단풍의 절경을 감상하기 위해 벌써부터 여행업계가 들썩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가을 여행을 위한 캠핑용품 등 레저용품의 판매량도 급증하고 있다. 알다시피 여행 시 챙기는 짐은 최소화하고 가볍게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 대부분 주말을 이용해 짧게 다녀오는 여행이기 때문에 너무 무겁거나 많은 양의 짐을 준비하는 것은 비효율적이다.

최근에는 미니멀리즘이 모든 분야의 대세로 떠오르면서 여행 짐 싸기에도 이러한 바람이 불었다. 여행지에서도 스킨케어를 중요시하는 여성들에게 휴대가 간편하면서도 공간을 차지하지 않는 아이템을 추천한다. 부피는 작지만 효과는 커다란 간편 뷰티 아이템들을 만나보자.

Item 1 #머리부터 발끝까지 하나로 클렌징! #닥터 브로너스 #베이비언센티드



닥터 브로너스의 베이비언센티드는 영유아부터 성인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클렌저다.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로 미국 농무부 유기농 식품 기준에 맞춘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공정무역을 통해 얻은 원료를 활용해 이미 민감성 피부를 가진 사람이나 가치 소비를 하는 젊은 층에게 인기가 높다.

메이크업 세정, 세안은 물론 헤어, 바디워시, 입욕제까지 하나의 제품으로 모두 해결할 수 있다. 클렌징폼부터 샴푸, 바디워시 등 클렌징 제품만 서너 개 가지고 다니는 사람들의 짐을 획기적으로 줄여줄 수 있는 아이템.

Item 2 #실용성 甲! 아이-치크-립을 하나로 #에뛰드하우스 #퍼스널 컬러 멀티 팔레트


아이, 치크, 립 제품을 팔레트 하나에 담았다. 8개의 아이 섀도우와 2개의 치크, 1개의 립 펜슬로 구성된 이 제품은 웜톤과 쿨톤 두 종류로 출시되어 본인의 퍼스널 컬러에 맞게 선택하면 된다. 다양한 색상들의 조합으로 데일리룩부터 파티룩까지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섀도우와 치크는 밀착력이 우수한 에스터계 오일을 사용하여 피부에 발랐을 때 지속 시간이 길고 컬러가 오래 유지된다. 립 펜슬의 경우 세미 매트 제형으로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되어 매트한 립을 연출해 준다. 하나만 가지고 있으면 언제 어느 상황에서도 대처할 수 있는 만능 아이템이다.

Item 3 #파우치도 무겁다면 그냥 옷 주머니에 쏙~ #클라란스 #포 칼라 올인원 펜


수정화장이 필요한 상황, 이것저것 꺼내기 귀찮은 귀차니스트라면 이 제품에 주목하자. 문방구에서나 볼법한 다색 펜의 외형을 가진 이 제품은 펜슬 형태의 립과 아이 제품을 한데 모은 제품이다. 블랙, 그린, 블루, 핑크 등 아이라인부터 립까지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여행을 떠날 때는 물론 많은 소지품을 지니고 있을 만한 여유가 없는 상황에서 펜처럼 주머니에 꽂아 뒀다 바로 사용하면 된다. 재미있는 디자인과 실용성으로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상품이다.

Item 4 #포니&채리 pick! 샤르르 녹아내리는 마스크팩 #메르셀 #샤르르 마스크 멜팅 콜라겐


여행지에서 잠들기 전 마스크 팩도 빼놓을 수 없다. 가을볕에 오랜 시간 노출된 피부는 수분과 탄력을 잃어 노화가 진행되기 쉽다. 포니, 손채리 등 뷰티 인플루언서들은 물론 뷰티 아이템 유행에 민감한 걸그룹 스텔라, 크레용팝 초아, 배우 신민경, 아나운서 송지은 등의 사랑을 받는 아이템이 있으니 바로 메르셀의 샤르르 마스크 멜팅 콜라겐.

각종 유효성분을 배합한 고농축 앰플이 특수 시트와 만나 피부 깊숙이 침투한다. 또한 건시트 속에 함유된 콜라겐, 프로폴리스, 병풀추출물, 히알루론산 등이 고농축 앰플과 만나 피부에 투명하게 흡착된다. 붙인 상태로 자유로운 활동이 가능하고 바로 팩 위에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기존의 부직포 마스크 팩은 피부 밀착력이 부족해 낭비되는 에센스가 많았고 유효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하지 못했다. 지앤코스(GNCOS) 연구진과 나노섬유 전문 박사가 이러한 단점을 보완하고자 개발할 것이 바로 이 제품이다. 수분공급은 물론 리프팅, 브라이트닝, 주름 개선, 모공 정화 등 마스크 팩 하나로 멀티케어를 할 수 있다. 여행 내내 지친 피부를 빠른 시간 안에 복구시킬 수 있는 스마트한 뷰티템. (사진출처: 닥터 브로너스, 에뛰드하우스, 클라란스, 메르셀)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