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선우선, 얼굴 나이 몇 살이야?

2009-07-06 17:55:25

최근 오지호가 MBC 드라마 ‘내조의 여왕’에 함께 출현했던 선우선과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지난주 KBS 2TV 오락프로그램 ‘상상더하기’에 출연한 오지호는 "처음 대본 연습할 때 당연히 동생인줄 알고 자연스럽게 말을 놨는데 촬영 한 달 정도 지나고 나서 1살 많은 누나라는 걸 알았다.”며 “그 다음부터 서먹서먹하고 어색해져서 지금은 ‘저기’라는 호칭을 쓴다.”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오지호는 선우선의 동안 외모 때문에 생긴 사연이라고 말했다. 실제 선우선은 데뷔 초 포탈사이트에 나이가 잘못 기재되는 바람에 실제 나이인 75년생보다 5살 어린 80년생으로 오해를 받았었다. 외모가 워낙 어려보이다보니 의심하는 시청자들도 없었다. 선우선이 직접 나이가 잘못 되어 있다고 말하고 난 후에야 진짜 나이가 밝혀지게 된 것이다.

선우선의 얼굴은 무려 5살이나 내려 볼 수 있을 만큼 상당한 동안이다. 75년생 동년배와 비교해보면 그 차이는 확연하다. 레알V라인성형외과 하범준 대표원장은 선우선의 동안 비결은 얼굴 비율과 얼굴형에 있다고 말한다. "얼굴을 삼등분 했을 때 이마와 코보다 턱의 길이가 짧으면 어려 보이는 인상을 준다. 선우선 씨도 턱이 짧은 편이라 동안의 분위기가 난다. 또 광대뼈가 돌출되지 않고, 턱 선이 갸름한 것도 동안 인상에 상당한 영향을 준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30대 중반 같지 않은 피부도 한 몫 한다. 화면상으로 주름이 눈에 띄지 않을뿐더러 피부가 탄력적이고 탱탱해 보인다. 흡사 20대 여배우와 같은 피부조건을 가졌다. 최근 선우선은 한 일간지 인터뷰를 통해 피부는 "엄마 연세가 예순 일곱이신데 잔주름이 별로 없을 정도로 피부가 좋다. 가족 내력이다.”라고 밝히기도 했다.

선우선은 현재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영화 <거북이 달린다>에 출연해 호평을 받고 있다. 하반기에는 강동원, 임수정과 함께 한 요괴 영화 ‘전우치'가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화제뉴스 1

패리스 힐튼
"악녀 본색 드러내"




화제뉴스 2

올 여름 '쿨'
비키니 퍼레이드




화제뉴스 3

남자친구의
속옷을 탐내다




▶ 휴가철 솔로가 좋은 이유는?
▶ 지금은 소녀시대~ 해군 패션 열풍!
▶ '애인 얼굴' 미리 점칠 수 있다?
▶ 보일 듯, 말듯 <오감도> 아찔 포스터 공개
▶ 서태지, 8집 정규 앨범 팔매 '완성된 8번째 소리'
▶ 남자들은 여자의 속눈썹에 반하는거 알아?
▶ 스모키 메이크업 제대로 알고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