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보톡스 주사 없이 주름개선 할 수 있다!

기영주 기자
2009-08-10 09:12:38

조금이라도 동안이고 싶은 마음은 많은 사람들의 희망이다. 특히 여자라면 희망을 넘어서 애절함이기도 하다. 그러나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진피 조직이 약해지고 세포결합능력도 떨어진다. 피부는 탄력을 잃고 주름이 생긴다.

이때는 에센스나 영양크림 등으로 피부에 부족한 영양을 보충해주는 것이 좋다. 하지만 비싼 화장품을 무조건 많이 바르기 보다는 세안과 기본적인 스킨케어를 해주면서 자신의 피부에 필요한 기능성 제품을 함께 사용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확실한 주름개선을 위해서는 보톡스가 유일한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그 외는 별 다른 효과가 없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나노좀화된 각종 펩타이드 성분이 안정화된 형태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활력을 잃어버린 피부에 탄력과 생기를 선사해준다.

오라클코스메틱의 바이징 라인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주고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바이징 세럼은 피부에 가장 흡수가 잘 되는 입자크기의 안정화된 나노좀 형태로 만들진 에센스이다. 이 에센스는 외부자극과 수분 보유력 약화 등 영양 손실이 발생되기 쉬운 피부에 탄력 있고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크림은 로션처럼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발리며 흡수성이 강한 주름개선 기능성 영양강화 크림이다. 아데노신과 펩타이드 성분이 놀라운 주름개선 효과를 피부속까지 전달해 주며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풍부하게 공급한다.

★ 플러스팁-피부탄력을 위한 생활속 관리법

1. 단단한 음식물을 조심
너무 딱딱한 음식은 턱 근육을 지나치게 발달시키기 때문에 유의해야한다. 한쪽으로만 씹는 버릇도 불균형한 근육 발달을 초래하므로 양쪽을 고루 사용하는 습관을 들여야 한다.

2. 진한 메이크업은 노(No)! 자연스럽게!
매일 진한 메이크업을 하는 것은 피부에 좋지 않다. 특히 아이 메이크업은 할 때보다 지우는 과정에서 주름을 만들 수 있다. 아이 메이크업 전용 리무버를 화장솜에 충분히 적셔서 살짝 눌렀다가 가볍게 닦아내며 지운다. 립스틱을 지울 때도 립 메이크업 전용 리무버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3. 간단한 마사지는 리프팅 효과 준다
제품을 바를 때마다 간단한 마사지를 하는 것은 혈액순환을 돕고 리프팅 효과를 준다. 피부에 자극이 가지 않을 정도로 매일 3분 정도 마사지하면 부기도 방지하고 피부색도 좋아진다.

4. 높은 베개는 목주름의 원인
잠잘 때 너무 높은 베개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 높은 베개는 목주름과 턱선을 흐트러뜨릴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엎드려 자는 습관은 얼굴 전체 라인을 망가뜨리므로 유의 할 것.

한경닷컴 bnt뉴스 기영주 기자 love@bntnews.co.kr

▶ 스커트와 팬츠의 조합~ 큐롯팬츠의 매력은?
▶ 낮에는 청순! 밤에는 섹시?
▶ 선글라스로 자신감 200% 충전하기!
▶ 앗! 레깅스에 구멍이?
▶ 미니스커트보다 아찔한 펜슬스커트의 섹시함
▶ [이벤트]올 여름에 유행할 메이크업은?
▶ [행사안내] 제1회 PUCCA ART 공모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