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봉긋한 '가슴' 만들기

김경렬 기자
2009-11-02 19:30:11

탄력있고 예쁜 가슴을 위해서는 꾸준하게 운동을 해주는 것 이 좋다. 언제 어디서든 할 수 있는 간단한 '가슴 운동법'을 소개한다.


등을 곧게 펴세요


양쪽 팔과 옆구리 사이에 책을 한 권씩 끼고 팔꿈치를 옆구리에 붙힌 자 세로 서세요. 팔뚝은 수평을 유지하고 손바닥은 천장을 향하도록 한다. 팔 윗부분은 움직이지 않도록 옆구리에 곧게 붙이고 팔뚝을 바깥쪽으로 움직인다.

10초 동안 이 자세를 유지하며 10회씩 반복한다. 팔을 안쪽으로 다시 움직일 때는 근육이 편안해짐을 느낄 수 있다.


'익스' 운동법


입술을 크게 웃듯이 옆으로 '익스'라고 발음하면서 크게 벌린다. 이 운동은 가슴을 차지하고 있는 턱에서부터 가슴 밑까지의 근육을 강화해 준다. 이 조직이 강화되면 목 근육 뿐 아니라 바스트도 더욱 탄탄하게 지지된다.

5회를 반복하여 '익스'라고 발음하며 입꼬리를 위로 치켜 올린다. 각 근육의 수축으로 유두가 좀 더 높이 솟아 오름이 느껴지며 목 근육도 함께 수축되는 것을 즉각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


밑 가슴 운동


손바닥을 붙여 코 높이까지 올리고 팔꿈치는 평행을 유지한다. 이 때 손가락 어느 하나도 떨어지지 않도록 손바닥을 완전히 붙여서 가슴을 움직이는 동작을 5회 반복하자. 목 근육을 스트레치하는 운동을 10-15회 반복하면서 이 운동과 함께 하면 좋다.
(도움말: 클라란스 스킨스파 트레이너 김세연/헤어&메이크업: 순수/ 모델: 가비)

해당 기사의 일어번역본은 (www.bntnews.co.jp) 각 섹션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該当記事の日本語翻訳版は(
www.bntnews.co.jp)の各セクションでご覧になれます。

한경닷컴 bnt뉴스 김경렬 기자 beauty@bntnews.co.kr
사진 김경일 기자

▶'팔' 에 기운이 없다고?

▶가슴이 답답해?

▶대세는 '명품'스러운 얼굴?
▶ '화장대 정리' 손쉽게 하는 방법 공개!
▶ '향수'는 생리하기전에 사야 한다?
▶ 샘플이 정품보다 좋다?
▶ 호감가는 얼굴형은?
▶[이벤트] 명품 화장품, 우리가 쏜다~! 소원을 말해봐♬
▶ [이벤트]올 가을 스타일리시한 변신을 위한 행운의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