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레스틸렌 비탈, 피부 리프팅과 보습효과를 동시에

전부경 기자
2009-11-27 11:21:42

레스틸렌 비탈이 하이드로 리프팅에도 효과가 있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하이드로 리프팅은 주름 교정 뿐 아니라 피부 탄력의 리프팅 효과에 보습까지도 유지한 효과를 주는 시술법이다.

21일 청담동 프리마 호텔에서 열린 ‘레스틸렌 비탈 론칭 심포지엄’에서 배지영 원장은 레스틸렌 비탈 시술 후 콜라겐 생성을 활발하게 만들어 주름 뿐 아니라 피부 보습력에도 효과가 있다고 보고했다.

레스틸렌 비탈은 레스틸렌 필러 시술시 나타나는 보습효과를 특화시켜 skin rejuvenation을 목적으로 만든 제품이다. 레스틸렌 비탈은 천연 히알루론산의 기능을 최대한 가지면서 오랫동안 지속하게 도와준다.

배지영 원장은 이날 심포지움에서 레스틸렌 비탈 시술 시 보습 및 탄력 효과를 동시에 주어 피부 톤 변화 효과와 노화방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보고했다. 또한 레스틸렌 비탈과 더불어 볼륨을 채워주는 필러 시술을 동시에 하면 더 효과적이다는 연구결과도 나왔다.

필러가 처음 주름 교정에만 사용된 이후 현재는 코, 볼, 턱, 눈밑 등에 주입하는 데까지 나아가서 사용하고 있다. 특히 필러 시술은 보톡스로 해결하기 어려운 팔자 주름, 안성기 배우와 같은 눈 밑의 Dynamic 주름 교정에 효과적이다.

최근 한 방송사에서 반영구 필러의 부작용 사례를 방송해 논란이 되고 있는 것과 달리 레스틸렌은 반영구적으로 녹지 않는 제품이 아니라 분해가 되는 안전한 필러다.

반영구 필러는 녹일 수 없어 제거가 힘든 반면 레스틸렌은 부작용 발생시 바로 녹일 수 있어 안전한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레스틸렌은 미용 시술이 주목적이기 때문에 시술 후 마음에 들지 않으면 재시술 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한편 이날 심포지움에서는 좌장 서구일 원장(모델로 피부과)을 시작으로 최형욱 원장(모델로 피부과), 배지영 원장(로즈클리닉) Dr. Huang(알렌 황), Dr.Sito(지토)가 레스틸렌 비탈을 주제로 강연 및 레스틸렌 비탈을 사용한 시연을 이어갔다.

한경닷컴 bnt뉴스 전부경 기자 buridul@bntnews.co.kr
사진 이환희 기자

▶ 피로를 푸는 커플 요가
▶ '마사지'로 몸 속 노폐물 해결 OK~!
▶ 봉긋한 '가슴' 만들기
▶ '볼륨'있는 연예인 얼굴, 비결이 뭐야?

▶ 내 코에 '다리 여덞개 벌레'가 산다?
▶[이벤트] 유노윤호의 패딩 점퍼 입을 수 있는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