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안티에이징의 신개념, 레스틸렌 비탈 론칭

전부경 기자
2009-11-28 10:57:13

안티에이징의 신개념 분야를 선도하는 콘택코리아가 ‘레스틸렌 비탈’ 론칭 기념으로 세계의 전문가와 함께 심포지엄을 가졌다.

11월21일 청담동 프리마 호텔에서 열린 ‘레스틸렌 비탈 론칭 심포지엄’은 좌장 서구일 원장(모델로 피부과)을 시작으로 최형욱 원장(모델로 피부과), 배지영 원장(로즈클리닉) Dr. Huang(알렌 황), Dr.Sito(지토)가 레스틸렌 비탈을 주제로 강연을 이어갔다.

레스틸렌 비탈은 피부의 수분균형을 되찾아 줌으로써 피부의 탄력성과 피부톤을 향상시키어 산뜻하고 자연스러운 외모로 되돌려주는 안전한 피부재생 치료법이다. 또한 레스틸렌 비탈은 안정화된 HA제품으로 오랫동안 지속외는 효과로 피부재생을 가능하게 도와준다.

이탈리아의 지토 박사는 “논문에 따르면 레스틸렌 비탈의 효과는 1년 정도로 되어있다. 하지만 은행에 돈을 입금하고 소비하는 것이 반복되듯이 4개월마다 시술이 이루어진다면 계속 유지가 가능하다”고 그 효과를 말한다.

필러가 처음 주름 교정에만 사용된 이후 현재는 코, 볼, 턱, 눈밑 등에 주입하는 데까지 나아가서 사용하고 있다. 특히 필러 시술은 보톡스로 해결하기 어려운 팔자 주름, 안성기 배우와 같은 눈 밑의 주름 교정에 효과적이다. 필러는 주로 쁘띠성형 분야에서 사용하고 있는 제제로 수술하지 않고 예뻐져 사람들이 선호하는 방법 중의 하나다.

그러나 최근 한 방송사에서 반영구 필러의 부작용 사례를 방송해 논란이 되고 있는 것과 달리 레스틸렌은 반영구적으로 녹지 않는 제품이 아니라 분해가 되는 안전한 필러다.

반영구 필러는 녹일 수 없어 제거가 힘든 반면 레스틸렌은 부작용 발생시 바로 녹일 수 있어 안전한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레스틸렌은 미용 시술이 주목적이기 때문에 시술 후 마음에 들지 않으면 재시술 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한편 1996년 이래로 레스틸렌 제품류는 전세계적으로 1300만 시술 이상이 이루어졌고 높은 수준의 임상논문을 통하여 입증된 효과와 안정성이 충분히 입증되었다.


한경닷컴 bnt뉴스 전부경 기자 buridul@bntnews.co.kr
영상 김동준 기자 / 사진 이환희 기자

▶ 둔해 보이는'이중턱' 없애기
▶ 피로를 푸는 커플 요가
▶ '마사지'로 몸 속 노폐물 해결 OK~!
▶ 봉긋한 '가슴' 만들기

▶[이벤트] 유노윤호의 패딩 점퍼 입을 수 있는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