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아이 케어 안하는 당신은 루저!

김경렬 기자
2009-12-01 10:10:47


'눈은 마음의 창'이라는 말이 있듯이 눈을 보면 그 사람의 나이와 건강 상태, 감정 등이 숨김없이 드러난다. 이에 유수의 화장품 브랜드들이 극도로 예민한 눈가의 피부를 재생시켜 젊음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데 지속적인 연구를 이어가고 있다.

연약한 피부를 위한 세심한 케어

눈가의 피부 조직은 매우 연약하며 그 두께가 다른 얼굴 피부의 4분의 1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세심한 관리를 필요로 한다. 눈의 주름과 처짐, 붓기 등은 물론 한 번의 눈 깜박임 조차도 눈가의 노화와 관련 있기 때문.

이에 라프레리는 눈가의 노화가 시작됨과 함께 사람마다 생기는 자신만의 특정한 고민을 해결 할 수 있는 아이 케어 제품을 8가지로 나눠 다양한 눈가 고민 해소법을 제안한다.

눈가의 고민별로 제안하는 8가지 아이 트리트먼트

눈가 건조 및 수분 부족

눈가의 건조함과 수분 부족현상을 해결해 주는 쎌루라 아이 컨투어 크림은 건조함과 수분 손실에 대응하며 민감한 눈가에 깊은 보습과 부드러운 퍼밍 효과를 준다. 아미노산과 진정 효과를 지닌 쉬어 버터가 눈가 피부에 생기와 영양분을 주는 보호제 역할을 한다.

조기 노화 방지

안티 에이징 아이 크림 SPF 15는 민감한 눈가에 찾아오는 노화의 근본적인 원인을 케어해 조기에 예방하고 회복, 유지시킨다. 보이지는 않지만 피부 속에서 초기 노화를 일으키는 피부 속 염증에 대항하며 UVA와 UVB 차단에까지 효과적이다. 또한 눈 밑의 붓기를 감소시키고 피부의 단단함과 부드러움을 개선시킨다.

붓기나 잔주름, 다크서클

남성들에게도 추천할 수 있을 만큼 효과적인 쎌루라 리바이탈라이징 아이젤은 눈가의 미세순환을 촉진시켜 혈액 순환을 원활히 함으로써 스트레스나 붓기, 다크서클 등 눈에 띄는 눈가 노화에 대응해 더욱 단단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만들어 준다. 또한 시원한 젤 타입으로 바르는 순간 쿨링 효과를 준다.

칙칙한 눈가

눈가의 잃어버린 빛을 되찾아 주는 쎌루라 래디언스 아이크림은 눈가를 다크서클과 주름 없이 투명하고 환하게 가꿔 준다. 눈가 피부 자체의 반사 능력을 개선시켜줌과 동시에 깊은 주름과 붓기를 감소시켜주고 눈가의 피부 결을 개선시켜준다.

건조함으로 도드라져 보이는 잔주름

Multi-AHA 성분이 함유된 아이 제품인 에이지 매니지먼트 아이 리페어는 눈가의 미세한 각질을 제거해 색소 침착을 방지하고 잔주름을 완화시켜 준다. 또한 눈 주변의 피부 손상을 회복시켜 주고 눈가의 피부를 더욱 매끄럽고 밝게 만든다.

최상의 아이 리프팅 효과

다양한 노화 신호를 한 번에 방어하는 신기술로 제작된 스킨 캐비아 럭스 아이 리프트 크림은 최상의 아이 리프팅 효과를 선보인다. 특히 라프레리가 자랑하는 다기능 트리트먼트 테크놀로지를 통해 예민한 눈가 피부 주위에 발생하는 7가지 노화증상의 예방에 탁월하다.

또한 바이오 폴리머 단백질 성분의 새로운 포뮬러가 매끄러운 탄력막을 지속적으로 형성해 피부에 리프팅 효과를 부여한다.

탄력 및 생기 부족

에센스 오브 스킨 캐비아 아이 콤플렉스는 단백질이 풍부한 캐비아 추출물로 잔주름과 붓기를 최소화 시킨다. 또한 즉각적인 퍼밍 효과를 통해 아이 메이크업의 지속성을 길게 늘려준다.

색소 침착 및 다크서클, 눈가 붓기

눈가에 즉각적으로 환한 빛을 부여해주는 쎌루라 화이트 일루미네이팅 아이 에센스는 다크서클과 눈가의 붓기를 완화시켜 주는 화이트닝 아이 에센스다. 멜라닌 등 색소 침착의 원인을 억제해 잡티 없이 하얗고 밝은 눈가를 만들어 준다.

한경닷컴 bnt뉴스 김경렬 기자 beauty@bntnews.co.kr

▶ 피부 미인의 하루는 '밤'에 시작 된다
▶ '캐비아'를 바른 피부는 어떨까?
▶ 향수, '라이프 스타일' 맞게 코디하자~!
▶[이벤트] 유노윤호의 패딩 점퍼 입을 수 있는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