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웃고 있는데도 화가 났다구? 내 이마의주름을 없애라

전부경 기자
2009-12-04 10:04:37

웃고 있는데도 화났냐는 말을 들어 본적이 있다면? 그것은 이마의 주름때문일 가능성이 높다. 얼굴 인상을 크게 좌우하고 겉모습도 늙어 보이게 하는 이마의 주름, 늦기 전에 대책을 시작해야 한다.

이마 주름이 생기는 주된 원인은 버릇이다. 눈을 크게 치켜뜨는 버릇이나 눈썹을 올리는 버릇 외에도 메이크업 시에도 이마에 주름을 만들 수 있다. 메이크업에 열중하느라 깨닫지 못하는 사람도 있지만 마스카라를 칠할 때나 눈썹을 그릴 때 등의 행동으로도 이마는 주름 짓고 있기 때문이다.

이마 주름을 눈에 띄지 않게 하는 마사지

이미 생긴 이마의 주름을 조금이라도 엷게 하고 싶다면 오늘부터 메이크업 전이나 클렌징 후 또는 샤워시간에 간단한 마사지를 하는 것이 좋다.


마사지 크림을 발라, 좌측의 임파절(좌측 쇄골의 움푹한 곳)에 손(손가락 4개 정도)을 대어 바깥쪽에서 중심쪽을 향해 정성껏 문지른다. 움푹한 곳 안에 결린 것 같은 응어리가 느껴지면 임파가 막혔다는 증거. 무리를 하지 말고 천천히 정성껏 문지른다.


이마 중앙에 검지, 중지, 약지를 대고 손가락에 가볍게 힘을 넣어가며 좌우의 머리카락 부분까지 마사지 한다.


같은 힘으로 귀앞, 목덜미,쇄골의 순으로 손가락을 미끄러져 간다.
위 세가지를 1스텝으로 3회 실시 한다.



마지막으로 한번 더, 좌측의 임파절(좌측 쇄골의 움푹한 곳)에 손(손가락 4개 정도)을 대어 바깥쪽에서 중심쪽을 향해 정성껏 문지른다. 움푹한 곳 안에 결린 것 같은 응어리가 느껴지면 임파가 막혔다는 증거. 무리를 하지 말고 천천히 정성껏 문지른다.

마사지 이후 피부를 리프팅 시켜줄 수 있는 크림으로 마무리하면 더 좋은 효과를 줄 수 있다.

까띠끌레 리프팅 스킨 업 세럼은 해조미네랄과 콜라겐이 들어 있어 탄력을 잃은 피부에 생리활성기능을 향상시켜 노화되고 늘어진 피부에 탄력성을 갖도록 도와준다. 또한 얼굴에 슬림한 라인 효과를 줄 수 있어 일성이조의 효과가 있다.

(사진출처:소니뮤직 공식 홈페이지)

한경닷컴 bnt뉴스 전부경 기자 buridul@bntnews.co.kr

▶ 잠자는 동안 피부미인 되세요~!
▶ 건강한 목욕법 알고 있니?
▶ 효율적인 '메이크업 도구' 정리법
▶ 젊고 고운 '목선'으로 나이를 잊자!
▶ 칼바람 속 내 피부 지키는 노하우!
[이벤트] 유노윤호의 패딩 점퍼 입을 수 있는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