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X-MAS, 연인에게 '리모델링' 선물 어떠세요?

김경렬 기자
2009-12-23 13:24:34

선물이라고 다 같은 선물이 아니다. 특히 연인들 사이에서는 선물도 그냥 겉치레로 끝나는 것이 아닌 상대방이 좀 더 실용적이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데 초점이 맞춰지고 있다. 최근 선물 문화가 변화하고 있는 것.

특히 여성의 경우 아름다워지고자 하는 욕구를 충족하기위해 얼굴을 리모델링하는 경우가 많은데 최근에는 이러한 시술을 선물로 받는 경우도 있다. 여성에게는 자기만족을 주고 남성에게도 좀 더 예쁘고 자신감 있는 연인을 선사하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보인다.

최근 연인이나 신혼부부 사이에서 좀 더 간단한 방법으로 자신감을 찾을 수 있는 필러 주사가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는 꼭 여성에게만 국한된 것은 아니다. 최근에는 남성들도 거부감 없이 시술을 시도하는 추세로 변화하고 있기 때문.

보형물없이도 V라인 '턱' 만든다 ~!

너무 넘쳐나도 안 되고 또한 너무 부족해도 안 되는 것이 바로 얼굴이다. 이마가 너무 좁거나 얼굴에 비해 이목구비가 너무 작으면 부조화를 이루어 좋은 인상을 가질 수 없다. 이는 자칫 화가나 보이거나 답답해 보이는 느낌을 주는 무턱의 경우도 마찬가지다.

그간 무턱 콤플렉스에 시달려온 결혼 4년차 주부 김주영 씨는 턱에 레스틸렌을 주입해 V라인 턱 선부터 옆 라인까지 자심감과 함께 아름다운 얼굴선을 찾았다.

레스틸렌 시술을 통해 자신감을 되찾은 김주영 씨는 “그동안 항상 무턱 고민에 시달려 오던 것을 보고 남편이 레스틸렌 시술을 권유 했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선물을 대신해 그간 소원해 왔던 턱 선을 찾아 줬다”며 “콤플렉스를 극복하고 자신감까지 찾게 해준 이번 선물은 그 어떤 선물 보다 더 기쁘고 의미 있었던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김주영 씨는 “무턱 때문에 저와 같은 고민을 하는 이들에게 레스틸렌 시술을 적극 추천하고 싶다. 시술 시간이 짧은 것은 물론 시술 후 바로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점이 정말 마음에 든다”며 “연인이나 부부사이라면 서로의 단점이나 콤플렉스를 극복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레스틸렌 시술을 선물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다”고 덧붙였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이처럼 콤플렉스를 지울 수 있는 선물을 통해 내 남자와 내 여자의 자신감을 찾아주는 것은 어떨까.

무턱 시술 동영상 보기

(레스틸렌 시술: 이종희 성형외과 이종희 원장/ 헤어&메이크업: 라뷰티코아)

한경닷컴 bnt뉴스 김경렬 기자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