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초간단 셀프 안티에이징 Tip

전부경 기자
2010-01-05 10:44:29

여성은 어느 순간부터 세수를 한 뒤 스킨을 바르지 않으면 피부가 당기는 현상을 겪게 된다. 이 무렵부터 여성의 피부는 급속하게 노화현상을 만나게 되는데, 차가운 바람이 부는 겨울에는 더욱 심해진다. 특히 눈이라도 내릴라치면 피부는 가뭄 속 논바닥처럼 갈라지는 느낌이 들 정도다.

이는 나이가 들면서 피부가 수분을 간직하는 힘이 약해지기 때문. 그러나 단지 수분만 보충한다해서 피부가 좋아지는 것은 아니다. 피부가 수분을 잘 흡수 할 수 있어야 하는데 오래된 각질 때문에 수분이 흡수 되기 어려운 것이 문제.

다시말해 동안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각질을 제거한 후 리프팅 제품으로 충분히 흡수시켜 준 후 보습팩으로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넣어주는 것이 중요하다.

안티 에이징 ABC

각질 제거

피부의 색소침착 및 계절에 따른 피부변화가 올 때 필링젤을 이용해 피부의 노폐물과 노화된 각질을 제거하여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꾼다.

적당량을 펌핑한 후 필링 하고 싶은 부위에 손 끝에 힘을 주지 않고 가볍게 문질러 각질을 제거한다. 피부의 턴오버 주기를 생각해 7~15일에 한 번씩 규칙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좋다. 보통 피부는 28일을 주기로 세포가 재생, 퇴화 된다.

탄력 공급


까띠끌레 스킨 리프팅 세럼은 얼굴 전체에 바르고 세안하는 팩 타입으로 진피 속에 노화된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활성화시켜 볼의 팔자주름, 눈가라인, 턱라인, 목라인에 강력한 모공수축 효과로 잔주름제거에 예방효과가 있다. 또한혈액순환을 촉진시켜 피부노화를 방지해 건강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그 외에도 모공속의 노폐물이나 화장품 잔여물, 피지 분비물을 제거하여 탁월한 미백 효과가 있다.

민감한 눈가와 입가를 제외한 얼굴전체와 목부위에 세럼을 골고루 바른다. 10~15분 후 미지근한 물로 세안한다. 이 제품은 이틀에 한 번씩 사용하는 것이 좋다.

충분한 보습

인체에서 비타민과 같이 작용하는 코엔자인 Q10 조효소와 비타민을 주성분으로 하는 고 농축 세럼 마스크로 피부보습과 탄력을 증가시켜 피부를 촉촉하고 투명하게 가꾸어 준다.

세안 후 화장수로 얼굴을 정돈한 후 마스크를 꺼내어 편 뒤 얼굴 모양에 맞게 올려 놓고 잘 부착시킨다. 20~30분 후 마스크를 떼어내고 피부 위에 남은 세럼액은 가볍게 두드리면서 흡수시켜 준다.
(도움말: 까띠끌레)
한경닷컴 bnt뉴스 전부경 기자 buridul@bntnews.co.kr

▶ 술자리 다음날 후회하지 말고 '다이어트 5계명' 확인 하세요~!
▶ 둔해 보이는'이중턱' 없애기
▶ 피로를 푸는 커플 요가
▶ 가슴이 답답해?

▶ 운동잘못하면 다리 굵어진다?
[아듀2009 이벤트]팬지데이지 다이어리를 득템하는 방법
[새해맞이 이벤트]'명품 헤어 스타일링기' 선물 받을 절호의 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