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아이처럼 천진난만한 웃음을 되찾고 싶다면?

손민정 기자
2010-02-05 11:48:22

사람마다 차이는 있지만 요즘은 보통 10대 후반이면 피부 노화가 시작된다.

실제로 눈가나 입 주변 주름을 제거하는 시술을 받기 위해 피부과나 성형외과를 찾는 환자들의 연령도 점점 낮아지고 있다. 대부분의 비율을 20~30대가 차지하고 있을 정도.

이처럼 과거에 비해 노화가 빨라진 이유로는 환경오염과 자외선의 노출이 심각한 수위에 이르고 있는 것을 들 수 있다. 더불어 발 빠르게 돌아가는 경쟁사회 속에서 개개인이 받는 스트레스의 수위가 더욱 극심해진 것 또한 하나의 원인이다.

해피부과 김승일 원장은 "사람을 늙어보이게 하는 가장 큰 요소로 꼽히는 주름이 발생되는 이유 중 하나는 나이가 들면서 피부 구성 성분인 콜라겐이나 탄력섬유, 히알루론산 등이 파괴돼 피부의 탄력이 떨어지는 것이 주효하다. 또한 웃거나 찡그리는 등 다양한 표정에 의해 피부에 골이 지면서 주름이 깊어지게 된다"고 설명했다.

일단 한번 생긴 주름은 쉽게 제거되지 않으므로 미연에 방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동안 피부를 유지해 나가려면 주름이 생기기 시작할 때부터 이에 대한 지식을 갖고 꾸준히 관리하는 것이 좋다.


특히 잔주름이 생기기 시작할 때 미리 조취를 취해두면 주름이 깊게 패이고 나서 이를 제거하는 것 보다 훨씬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다. 하지만 이미 주름이 깊어진 경우라면 필러 주입을 통해 이를 해소하는 것 또한 하나의 방법이다.

최근 가장 각광받고 있는 '레스틸렌 비탈'은 주름 제거 뿐 아니라 피부를 촉촉하고 탱탱하게 가꿔주는데도 효과적인 필러 제품이다.

이 제품은 피부 내 진피 성분인 히알루론산으로 구성돼 있어 부작용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주사기를 이용해 성분을 주입하는 간단한 과정으로 시술 시간 또한 짧다.

주입식 화장품이라고도 볼 수 있는 '레스틸렌 비탈'은 골이 깊은 주름이나 이마 주름, 미간 주름, 팔자 주름 등에 효과적이다. 더불어 입술의 주름을 제거하거나 입술을 도톰하게 만드는 입술 확장 시술 등에도 매우 탁월하다.

주름 한 점 없는 촉촉하고 탱탱한 청순 피부에 섹스어필 할 수 있는 도톰한 입술까지 갖춘 동안 얼굴로 어린 아이처럼 천진난만한 웃음을 짓고 싶다면 지금 당장 시도해 보는 것은 어떨까. (사진출처: 영화 '드리머' 스틸컷, 콘택코리아)

한경닷컴 bnt뉴스 손민정 기자 beauty@bntnews.co.kr
▶ 동안의 기본은 탱탱하고 촉촉한 피부!
▶ 교정 후폭풍 "○○으로 해결했다!"
▶ 칙칙한 인상을 바꾸려면 '눈 밑'을 밝혀라!
▶ '성공을 부르는 얼굴' 만들고 싶다면?!
▶ 시선을 사로 잡는 동안 얼굴!
▶ 보기만 해도 애교 넘치는 '애교살' 남자 녹는다~!
▶ [프러포즈 이벤트] 심장을 잃은 늑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