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2010년 성공 키워드는 '웃음'

2010-02-27 14:59:47

성공하고 싶다면 웃어라. 정말 웃음 자체가 성공의 발판이 되어 줄 수 있을까?

카네기연구소에 의하면 '성공의 85%는 인간관계에 달려있다'고 한다. 또한 인간관계는 '얼마나 자주, 그리고 얼마나 많이 웃느냐'에 따라 달라진다고 한다. 따라서 웃음은 성공을 낚는 가장 쉬운 방법이 될 수도 있다. 웃음에는 사람을 끌어들이고 감동시키는 강력한 힘이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아무리 밝게 웃는다고 해도 일그러져 있거나 미소를 지을 때마다 주름이 자글자글한 얼굴을 가진 이에게 그저 호감이 간다고만 말 할 수는 없을 것. 능력만큼 외모 또한 중요한 요즘 성공의 발판이 되는 인간관계를 관리해 나가기 위해서는 스펙만큼 외모를 관리하는 능력도 필수 요소인 셈이다.

자기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는 이들이 성공에 가깝게 다가갈 것이라 사실은 누구나 인정할 수밖에 없다. 이에 이제는 몸매나 피부 관리, 성형 수술 등까지도 단지 아름다움이라는 단순한 개념에서 벗어나 철저한 자기관리 영역에 자리하고 있다.

좀 더 아름답고 멋진 외모로 어필하는 것은 어쩌면 '이왕이면 다홍치마'라는 인간의 본능적인 호기심을 제대로 자극하는 하나의 자기 PR 법일지도. 이러한 발상 때문일까. 최근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좀 더 잘 가꿔진 외모를 갖추기 위한 노력에 힘을 쏟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성형 수술이 부담스러운 이들 사이에서 필러 주입을 통해 빠르고 간단한 방법으로 효과를 볼 수 있는 시술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필러 시술은 부작용 없이 원하는 부위에 볼륨감을 줘 좀 더 탱탱한 동안 얼굴을 만들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이기 때문이다.

그 중에서도 인체 구성 성분인 히알루론산으로 구성된 '레스틸렌'은 제품의 안전성과 탁월한 볼륨 증대 효과로 문제 부위를 빠르고 효과적으로 개선해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다.

나비성형외과 문형진 원장은 "필러 시술은 전체적으로 인상을 칙칙해 보이게 하는 다크서클이나 팔자주름을 제거하는 것은 물론 통통한 볼 살, 애교 넘치는 눈 밑 애교살, 도톰한 입술, 지적인 이미지를 만드는 콧대를 완성하는데도 효과적"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직접 피부에 칼을 대지 않기 때문에 붓기나 통증이 거의 없고 시술 후 즉각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레스틸렌'은 인체 내 물 분자를 끌어당겨 볼륨을 유지시키는 원리를 통해 피부에 탱탱함은 물론 촉촉함까지 더한다.
(사진출처: 영화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스틸컷, 콘택코리아)

한경닷컴 bnt뉴스 손민정 기자 smins@bntnews.co.kr
▶ 아이처럼 천진난만한 웃음을 되찾고 싶다면?
▶ 동안의 기본은 탱탱하고 촉촉한 피부!
▶ '성공을 부르는 얼굴' 만들고 싶다면?!
▶ 보기만 해도 애교 넘치는 '애교살' 남자 녹는다~!
▶[이벤트] 화이트데이 '여친' 감동 프로젝트
▶[이벤트] '청순글램' 신세경 닮은 꼴을 찾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