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눈웃음치는 여자가 사랑을 쟁취한다!

2010-03-08 15:44:20

눈웃음은 남자를 사로잡을 때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로 통한다. 실제로 27살 김사랑 씨는 최근 나간 미팅에서 눈이 예쁘다는 칭찬을 받으며 남성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고 한다.

김사랑 씨는 "눈웃음 몇 번에 마음에 담아둔 남성을 차지했다"며 "평소 친구들 사이에서도 눈웃음을 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별도의 노력 없이도 애프터까지 받았다"고 전했다.

이처럼 눈웃음을 아직까지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때 일명 먹히는 방법 중 하나인 셈. 그렇다면 이처럼 남성의 마음을 녹이는 눈웃음의 비밀은 무엇일까? 그것은 사랑스러운 눈 밑 애교살이다.

여기에 필히 동반되어야 할 것이 바로 미간 주름 관리다. 아무리 애교살 가득 담은 눈웃음을 날린다 해도 미간이 잔뜩 찌푸려져 있으면 자칫 인상을 쓰고 있는 것처럼 느껴질 수도 있기 때문이다.

이에 최근 여성들 사이에서 애교살이나 미간주름 등에 볼륨감을 더하는 필러 시술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특히 가장 각광받고 있는 것은 인체 피부 구성 성분인 천연 히알루론산으로 만들어진 '레스틸렌'이다.


'레스틸렌'은 짧은 시간 안에 콤플렉스 부위를 제거하고 바로 일상생활로의 복귀가 가능하며 비동물성 천연 성분으로 구성돼 있어 부작용 거의 없다.

연세예본피부과 조영호 원장은 "레스틸렌은 골이 깊은 주름이나 입술 확장 시술, 이마 주름, 미간 주름, 입술 주름, 팔자 주름 등을 개선하는데도 매우 효과적"이라고 전했다.

이처럼 남자의 눈길을 사로잡는 필살 애교와 미소로 남다른 매력을 어필하고 싶다면 먼저 탱탱한 동안 얼굴을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 (사진출처: 영화 '원티드' 스틸컷, 콘택코리아)

한경닷컴 bnt뉴스 손민정 기자 smins@bntnews.co.kr

▶ 깨끗한 피부 만들려면 '진짜' 자연을 바르자
▶ 화장품이 진화했다!?
▶ '자연주의'가 의식주 트렌드를 이끈다!
▶ 면접에서 100점 받는 얼굴!
▶[이벤트] 화이트데이 '여친' 감동 프로젝트
▶[이벤트] '청순글램' 신세경 닮은 꼴을 찾아라!
▶[이벤트] 인기아이돌이 즐겨찾는 스트릿 브랜드의 정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