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콧대 높은 그녀는 알고 있다!

2010-03-13 10:27:02

콧대 높은 여성들이 당당해 보이는 이유는 무엇일까. 그 것은 바로 예쁘장한 외모. 특히 당당함이 돋보이는 그녀들의 공통점은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운 얼굴이다.

특히 자칫 부자연스러울 수 있는 코 부분이 매우 자연스러우면서도 오뚝하다. 물론 그녀들 모두가 태어날 때부터 완벽한 얼굴을 타고 난 것은 아닐 터. 본인의 얼굴과 가장 잘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코'를 완성할 수 있는 필러 시술이 그녀들만의 비밀이다.

필러 주입은 안전성이 입증된 제품을 사용해 함몰된 부분을 채워 균형을 맞춰 주는 시술법이다. 전반적인 얼굴 형태를 고려해 피부가 견딜 수 있는 범위 내에서 시술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인위적인 느낌이 들지 않는다.

그중에서도 피부 구성 성분인 히알루론산 제재의 레스틸렌은 인체에 무해한 친수성 물질이므로 부작용 우려가 거의 없다. 또한 본인의 생김에 따라 주입 시 변화를 줄 수 있어 개개인에게 맞는 시술 진행이 가능하다.



이러한 이유로 레스틸렌을 사용하면 간단하게 콧대를 높일 수 있다. 코의 경우 시술 시간은 10분 이내로 빠르며 시술 방법도 간단하다. 팔자주름 등 얼굴에 존재하는 주름 또한 마찬가지다.

오라클피부과 강남점 임종현 원장은 "레스틸렌은 체내에 잔여물을 남기는 것이 아니라 흡수되는 성분으로 이미 전문가들 사이에서 그 안전성이 입증된 제품이다. 또한 제품을 녹일 수 있는 히알라제라는 희석제가 있어 시술 결과가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수정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고 전했다.

이어 임 원장은 "시술 또한 성형수술과 마찬가지로 본인의 얼굴에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는 것이 중요하다"며 "특히 코는 얼굴 전체를 좌우할 만큼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으므로 시술 경험이 많은 전문가와의 상담을 거쳐 진행하는 것이 좋다"고 덧붙였다.

한편 레스틸렌의 일종인 레스틸렌 비탈은 제품을 피부에 주입하는 것만으로도 피부를 촉촉하고 탱탱하게 가꿀 수 있는 주입식 화장품으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사진출처: 영화 '클로이' 스틸컷, 콘택코리아)

한경닷컴 bnt뉴스 손민정 기자 smins@bntnews.co.kr
▶ 깨끗한 피부 만들려면 '진짜' 자연을 바르자
▶ '자연주의'가 의식주 트렌드를 이끈다!
▶ 남자들이 힐끗 쳐다보는 여자의 옆모습
▶ 男心 녹이는 여성스러운 웃음!?
▶ 면접에서 100점 받는 얼굴!
▶[이벤트] 인기아이돌이 즐겨찾는 스트릿 브랜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