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어느 각도에서 봐도 예쁜 얼굴

2014-08-19 05:14:52
시원하게 들어난 이마는 사람의 인상을 시원하고 상쾌하게 만든다.

답답하고 좁은 이마가 옹종하고 속이 좁은 듯한 인상을 주는 반면 시원하게 탁 트인 이마는 그 사람을 시원시원하고 쿨해 보이게 하기 때문이다.

미적인 기준으로만 따져보아도 이마가 푹 꺼져 있는 경우에는 앞모습도 앞모습이지만 특히 옆에서 보았을 때 얼굴의 라인을 망치기 십상이다.

한광호피부과 한광호 원장은 "볼륨감 가득한 일명 짱구이마는 콧대와 함께 얼굴 전체 라인을 잡아주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며 "따라서 언제 어디서 봐도 예쁜 얼굴 라인을 가진 얼굴을 만들기 위해서는 볼륨감 있는 시원한 이마가 받쳐줘야 한다"고 설명했다.

이러한 이유로 최근 볼륨감 있는 이마를 갖고자 하는 이들 사이에서 필러 주입을 통한 이마 성형 시술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천연 성분으로 구성된 제품을 통한 필러 주입술은 주사 주입만으로 손쉽게 시술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또한 볼륨과 더불어 인상을 쓰고 있는 듯한 이마 주름까지 잡아죽기 때문에 한 번의 시술만으로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다.


특히 최근 가장 각광받고 있는 것은 인체 피부 구성 성분인 천연 히알루론산으로 만들어진 '레스틸렌' 제품이다. 비동물성 제품으로 이미 전문의들 사이에서 안전성을 인정받고 있는 '레스틸렌'은 짧은 시간 안에 시술이 가능할 뿐 아니라 바로 일상생활 복귀가 가능하다.

'레스틸렌'의 주성분인 히알루론산 성분은 인체 피부에 존재하는 천연 물질로 이 성분을 피부에 주입하게 되면 피부가 더욱 탱탱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한편 '레스틸렌'은 골이 깊은 이마 주름이나 입술 확장 시술, 미간 주름, 입술 주름, 팔자 주름 등을 개선하는데도 효과적이다. (사진제공: 콘택코리아)

한경닷컴 bnt뉴스 손민정 기자 smins@bntnews.co.kr

▶ '자연주의'가 의식주 트렌드를 이끈다!
▶ 남자들이 힐끗 쳐다보는 여자의 옆모습
▶ 男心 녹이는 여성스러운 웃음!?
▶ 면접에서 100점 받는 얼굴!
▶ '단발머리'가 얼굴라인을 살려 준다고?
▶[이벤트] 안나수이 립루즈로 달콤한 입술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