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코가 낮으면 인상도 강해 보인다?!

2014-08-19 04:54:52
인상은 그 사람의 전체적인 이미지를 좌우하는데 큰 역할을 한다.

미적인 관점을 떠나서 부드럽고 조화로운 얼굴로 친근한 인상을 풍기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절세미인 못지않은 미모를 소유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차갑고 사나워 보이는 이가 있다.

실제로 사납고 무서운 이미지 일명 드센 인상 때문에 적지 않은 이들이 고민 아닌 고민을 하고 있다. 이에 많은 이들이 필러를 사용한 볼륨 효과에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순진성형외과 김순진 원장은 "낮은 콧대에 광대가 툭 튀어나 있거나 볼이 움푹 패어 칙칙하고 강한 인상에 조금의 볼륨을 주는 것만으로도 인상을 부드럽게 하는데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김 원장은 "이마에서부터 자연스럽게 라인을 타고 내려오는 콧대 시술은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우선 콧대가 높으면 상대적으로 광대가 들어가 보이는 효과가 있기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필러 주입술은 별도의 수술과정 없이도 낮은 콧대에 볼륨을 넣어 자신의 얼굴에 맞게 세우는데 효과적이다. 천연 성분으로 구성된 제품을 통한 필러 주입술은 주사 주입만으로 손쉽게 시술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또한 필러는 볼륨을 주는 효과와 더불어 사람을 늙어보이게 하는 주름까지 잡아죽기 때문에 한 번의 시술만으로 다양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그 중에서도 최근 가장 각광받고 있는 것은 인체 피부 구성 성분인 천연 히알루론산으로 만들어진 '레스틸렌'이다.

이는 비동물성 제품으로 이미 전문의들 사이에서 안전성을 인정받고 있다. '레스틸렌'은 짧은 시간 안에 시술이 가능할 뿐 아니라 바로 일상생활 복귀가 가능하다는 강점을 가지고 있다.

더불어 '레스틸렌'의 주성분인 히알루론산 성분은 인체 피부에 존재하는 천연 물질로 이 성분을 피부에 주입하게 되면 피부가 더욱 탱탱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한편 '레스틸렌'은 콧대나 볼, 입술 등에 볼륨을 주는 것을 비롯해 골이 깊은 이마 주름이나 미간 주름, 입술 주름, 팔자 주름 등을 개선하는데도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사진제공: 콘택코리아)

한경닷컴 bnt뉴스 손민정 기자 smins@bntnews.co.kr

▶ '자연주의'가 의식주 트렌드를 이끈다!
▶ 남자들이 힐끗 쳐다보는 여자의 옆모습
▶ 男心 녹이는 여성스러운 웃음!?
▶ 면접에서 100점 받는 얼굴!
▶ '단발머리'가 얼굴라인을 살려 준다고?
▶[이벤트] 시세이도와 함께 반짝이는 눈매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