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가슴에만 볼륨있으라는 법 있어? 얼굴에도 볼륨 업!

2014-08-19 04:32:28
완벽한 얼굴이라는 정의의 기분은 과연 무엇일까?

커다란 눈망울에 오뚝한 콧대, 앵두 같은 입술, 여기에 작은 얼굴과 새하얀 피부를 가졌다고 해서 반드시 완벽한 얼굴이라고 볼 수 는 없을 터.

완벽하지는 않아도 남성들을 비롯해 여심까지 사로잡는 얼굴은 따로 있다. 그 비밀은 바로 비너스를 연상케 하는 얼굴 라인이다.

연세로마피부과 이호정 원장은 “아름다운 얼굴을 만들기 위해서는 이마에서부터 이어지는 콧대라인을 바로 잡는 것이 중요하다”며 “볼륨감 있는 이마와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오뚝한 콧날은 옆 라인과 함께 얼굴을 더욱 돋보이게 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최근 볼륨감 있는 이마나 오뚝한 콧대 등 옆 라인을 살릴 수 있는 시술을 하고자 하는 이들 사이에서 필러 주입술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천연 성분으로 구성된 제품을 통한 필러 주입술은 주사 주입만으로 손쉽게 시술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또한 볼륨과 더불어 주름까지 잡아주기 때문에 한 번의 시술만으로 두 가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특히 최근 가장 각광받고 있는 것은 인체 피부 구성 성분인 천연 히알루론산으로 만들어진 '레스틸렌'이다.

이미 전문의들 사이에서 안전성을 인정받고 있는 '레스틸렌'은 비동물성 제품으로 부작용이 거의 없으며 짧은 시간 안에 시술이 가능하다. 더불어 골이 깊은 이마 주름이나 입술 확장 시술, 미간 주름, 입술 주름, 팔자 주름 등을 개선하는데도 효과적이다.

한편 '레스틸렌'의 주성분인 히알루론산 성분은 인체 피부에 존재하는 천연 물질로 이 성분을 피부에 주입하게 되면 주름이 펴지는 것은 물론 피부가 더욱 탱탱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사진제공: 콘택코리아)

한경닷컴 bnt뉴스 손민정 기자 smins@bntnews.co.kr

▶ '자연주의'가 의식주 트렌드를 이끈다!
▶ 남자들이 힐끗 쳐다보는 여자의 옆모습
▶ 男心 녹이는 여성스러운 웃음!?
▶ 면접에서 100점 받는 얼굴!
▶ '단발머리'가 얼굴라인을 살려 준다고?
▶[이벤트] 시세이도와 함께 반짝이는 눈매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