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혼자서도 주름을 없앨 수 있다?

송영원 기자
2010-05-06 10:56:43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주름은 누구에게나 환영받지 못한다.

어느 순간 보이지 않을 만큼 얇은 주름이 웃지 않아도 보이는 깊은 주름으로 되어 버리기 마련.

수면부족이나 스트레스 등 삶의 고단함은 주름을 만드는 주범이다. 일시적인주름도 방치하게 되면 점점 깊은 주름으로 굳어져 간다. 실제로 꾸준한 운동, 식습관 조절,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어주고 탄력관리를 해준다면 주름은 예방하고 개선시킬 수 있다.

짧은 시간에 주름개선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의사들은 주름개선과 미백, 탄력유지 등 특정 기능을 가지고 있는 효능제품을 진피까지 깊숙이 전달하는 이온영동기기를 사용하고 있다.

이온영동기법이라고 알려져 있는 이온토포레시스기법는 양극으로 전류가 나와 피부를 통해 음극으로 들어가는 미세전류를 통해서 피부막에 자기장이 형성되고, 이렇게 형성된 자기장에 의해서 화장품이 가지고 있는 효능을 진피까지 빠르고 효과적으로 흡수되는 것으로 돕는 방법이다.

이런 기법이 짧은 시간에 탁월한 효과를 가져오지만 기기자체의 규모가 크고 전기를 사용할 수 있어야 한다는 등의 제약사항이 있어 피부클리닉이나 피부관리실 등 한정된 공간과 시간에만 사용할 수 있다.

이에 그린코스코의 ION-P20 이온토포레시스 패치는 시간과 장소에 구애없이 개인이 혼자서도 사용 할 수 있는 개인맞춤형 이온토포레시스기법을 적용시켜 사용 할 수 있다는 측면에서 획기적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미세전류가 주름부위의 눈가를 마사지하는 효과가 있어 피부탄력 증가에도 탁월하다.

피부클리닉에서 실시해왔던 이온영동기기보다 자극이 거의 없고 주름개선과 미백의 측면에서 만족할만한 효과가 있다. 뿐만 아니라 이 제품을 사용했던 내원환자의 경우에 개인용이기 때문에 위생적인 측면의 만족도도 높다.

나이를 먹는 다는 것을 가장 먼저 느낄 수 있는 것은 피부이다. 그러나 피부는 세월만으로 늙는 것이 아니다. 꾸준한 관리로 더 젊고 건강한 피부를 가꿀 수 있다는 점을 잊지 말자. (사진제공: 그린코스코)



한경닷컴 bnt뉴스 송영원 기자 fashion@bntnews.co.kr
▶ 이보영의 완판 스타일링 법칙
▶ 채림 vs 현아, 같은 옷 다른 느낌
▶ 신민아처럼 바디라인 살리는 데님 스타일링
▶ 1박 2일, 예능을 넘어 패션 트렌드 중심에 서다
▶[이벤트] 촌발 날리는 살색 스타킹은 이제 그만!
▶[알림] 더바디샵 쇼핑몰 단독 전 제품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