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코 삐뚤어 질까봐 로맨틱한 키스도 마다했다?!

2014-07-30 19:43:55
최근 성형 수술을 한 이들이 늘어나면서 연애를 할 때에도 제약을 받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고 있다. 남자 친구와의 로맨틱한 키스를 할 때도 보형물이 삐뚤어 질까봐 먼저 코의 안위를 걱정하는 경우도 생겨나고 있다.

지적이고 도도한 느낌을 위해 높은 콧대를 만들었지만 보형물을 사용한 성형 수술은 이처럼 제약이 있는 경우가 많다. 이에 최근에는 얼굴에 볼륨감을 주거나 콧대를 오뚝하게 만들기 위해 안전한 필러를 사용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필러 시술은 잠깐 시간을 내어 30분 정도 투자하는 것만으로도 고민 부위의 시술 진행이 가능하며 바로 일상생활에 복귀가 가능하다. 따라서 시간이 부족한 바쁜 현대인들에게 유용하게 사용되고 있다.

그 중에서도 레스틸렌은 수많은 필러 중에서도 가장 안전한 제품으로 꼽히고 있다. 이는 직접 시술을 진행하는 의사들에게도 안전성을 인정받고 있는 제품인 것.


특히 피부 구성성분인 히알루론산을 주성분으로 만들어진 젤 형태의 레스틸렌은 다양한 부위 중에서도 콧대와 팔자주름 시술에 가장 효과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코웰성형외과 강창균 원장은 "최근에는 많은 이들이 오뚝한 콧날을 만드는 성형이나 시술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에 따라 최근에는 주사를 통해 손쉽게 볼륨을 살릴 수 있는 필러 시술을 시도하는 이들 또한 눈에 뛰게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고 전했다.

이어 강 원장은 "이제는 성형도 본인에게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시술이 대세다. 과거처럼 무턱대고 연예인을 따라하거나 무조건 한 부위만을 완벽하게 만들겠다는 생각 보다는 본인의 생김새에 가장 알맞은 성형이 무엇인지를 먼저 파악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며 "따라서 최근에는 조화와 자연스러움을 꼼꼼히 따져 시술을 진행하는 하모니성형이 각광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인체에 가장 안전한 필러인 ‘레스틸렌’은 전 세계적으로 필러 성형시술 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제품이다. 스웨덴에서 수 십 년간의 연구 끝에 탄생한 이 제품은 이미 검증된 자료를 통해 안전성이나 인체 무해성을 인정받고 있다. (사진출처: 콘택코리아)

한경닷컴 bnt뉴스 손민정 기자 smins@bntnews.co.kr

▶ 미용실 추가요금 걱정 그만!
▶ 앞머리에 힘주면 나도 잘 나가는 스타!
▶ 수정 메이크업 Tip
▶ 컨디션 좋지 않을 때, 이렇게 메이크업 해봐~!
▶[가정의달 이벤트] 댓글 달고 '빕스' 가자!
▶[이벤트] 5월 가정의달, 15만원 헤어 시술권 쏜다~!
▶[더바디샵 100% 당첨 이벤트] 뉴칼레도니아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