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너무 강한 인상, 나를 비호감으로 만든다!

2014-07-31 03:03:07
최근 친근하고 부드러운 인상이 각광받고 있다.

특히 본인의 얼굴과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는 얼굴이 대세를 보이고 있다. 통증은 덜하면서 효과는 좋은 시술법을 선호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성형 수술보다는 간편하고 안전하게 문제 시술 부위를 보완할 수 있는 필러 시술이 인기를 얻고 있다.

필러 주입 시술은 안전성이 입증된 제품을 사용해 함몰된 부분을 채워 균형을 맞춰 주는 시술법으로 자신의 생김에 따라 자연스러운 시술이 가능하고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에 복귀가 가능하다.


이 시술법은 주사를 통해 빠른 시간 내에 간단하고 정교하게 주름을 펴는 것 뿐 아니라 절개 없이 윤곽 등 얼굴의 라인을 교정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더불어 수술로 잡아내기 힘든 코끝이나 콧등, 미간사이, 팔자주름 등 실리콘 주입이 미비한 미세 부위까지 시술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본인의 얼굴 생김이나 원하는 방향에 따라 각자에게 맞는 자연스러운 시술을 할 수 있다. 필러 주입술은 안전성이 뛰어나고 미세 부위에도 정확한 시술이 가능하며 시술 즉시 효과를 볼 수 있다.


그중에서도 레스틸렌은 부작용이 없고 비교적 효과가 오래 지속된다. 피부 구성 성분인 히알루론산으로 구성된 레스틸렌은 인체에 무해한 친수성 성분으로 부작용에 대한 우려가 없어 전문의들 사이에서도 안전성을 인정받고 있다.

굿필러성형클리닉 최철 원장은 "일상생활에 큰 지장 없이 시술 받을 수 있는 쁘띠성형은 이제 하나의 트렌드가 됐다. 앞으로 점점 더 대중화 될 전망"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최 원장은 "특히 볼륨감이 좋은 레스틸렌은 코와 팔자주름 시술에 더욱 효과적이다. 팔자주름의 경우 필러 시술 외 다른 시술로 개선시킬 수 없는 부위라고도 할 수 있을 정도"라고 덧붙였다. (사진제공: 콘택코리아)

한경닷컴 bnt뉴스 손민정 기자 smins@bntnews.co.kr

▶ 화장품, 이것 모르고 얼굴에 바르면 독 !
▶ 내 꿀피부는 환절기에도 문제없다~!
▶ 새내기들을 위한 특별한 피부 관리 TIP
▶ 녹차와 콩으로 '모공'청소하기
▶[이벤트] 가정의 달! 부모님께 공짜로 명품 주는 방법?
▶[이벤트] 5월 가정의달, 15만원 헤어 시술권 쏜다~!
▶[더바디샵 100% 당첨 이벤트] 뉴칼레도니아 가자!!